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초등학생 가방 블랙야크 경량가방으로 선택했습니다.

amymom 2021. 2. 1. 14: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초등학생 입학을 준비하는 부모입니다.

어떤 가방을 사줄까 생각하다 아이가 키가 작은편이라서 경량이였으면 좋겠고,파란색이여야 했습니다.

파랑색 매니아 아들이거든요.

 

 

 

 

블랙야크 초등가방으로 파란색 가방을 자기 책상에 꽂아두고 얼마나 좋아하던지요.

초등학교 가방사주니 학교가는게 설레나 봅니다.

아이가 골라서 좋아했습니다.

 

 

 

 

 

경량가방으로 고른 블래야크 가방 안은 넉넉했어요.

유치원 졸업으로 받았던 학용품을 넣어두었습니다.

 

 

 

 

이름적는곳이 있습니다.

학교 입학전에 적어줘야 겠습니다.

 

 

 

 

가방안에 물통을 끼워 넣는곳이 있습니다.

비오는날을 대비 해서 인가요?안에 있으니 편하네요.

 

 

 

 

가방옆에 메모지라도 간단한거 넣을수 있는곳이 양면에 있습니다.

비오는날은 대비해서 작은 우산 꽂아둬도 되겠습니다.

인형도 마음에 들어하네요  :)

 

 

 

 

앞면에 작은 자크가 있는데 저희 딸이 먼저 초등학교 갈때 보니 항상 휴대폰을 넣어두더라구요.^^

아들은 잘 잃어 버리니 항상 앞주머니에 넣으라고 해야겠습니다.

 

 

 

 

초등학생 가방 주머니로 두번째는 파일 같은거 넣어두면 좋겠습니다.

분리가 되니깐 학교에서 나온 가정통신 종이를 넣기 딱 입니다~~!

 

 

 

 

 

신학기 가방으로 480g 초경량 책가방 블랙야크 

무게 하중을 최소화 할수 있는 숄더 통기성,밀착감이 우수한 에어메쉬 등판.

그래서 저는 초경량 가방으로 블랙야크를 준비했어요.

아이 스스로 원터치 이용할수 있어서 가방이 흘러 내리지 않아요.

 

 

 

 

 

 

신주머니랑 세트라서 구매했는데 무게가200g

받아보니 진한 파란색입니다.

때도 덜탈꺼 같아요.^^

 

 

 

안쪽에도 이름을 적을수 있고,멜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이월제품으로 가격은 할인쿠폰을 이용해서 구매하면 가성비까지 좋은가방입니다.

초등학교 출발은 가방이죠?

아이가 좋아하는 가방으로 선택잘하셔서,아이의 첫출발을 축하해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