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발렌타이데이날 선물 받고싶은 애플 노트북

amymom 2021. 2. 10. 13:5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는 정말 놀랐어요.두둥~~

발렌타인 데이는 여자가 남자에게 고백하는 날이잖아요^^

그런데 오히려 제가 선물을 받았습니다.

입꼬리 하강을 할줄 모르네요   ^^::

그럼 제가 선물받은걸 자랑쫌 하겠습니다.

이해 바랍니다^^

 

 

 

 

 

 

모든 가전제품을 포장해서 고객이 전달받을때,

흔들리면 파손의 위험이 큽니다.

애플 노트북도 꼼꼼히 잘 포장해왔네요.

발레타인 선물로 받은 애플을 받았을때는 ..기쁨을 감추지 못했네요.

남자가 여자한테 고백해도 상관없는날입니다.

더 사랑하는 사람이 선물을 주자구요^^

 

 

 

 

 

 

엥?열어보는데 선물용으로 선택을했나봐요.저는 이것도 무료로 해주는지 알았는데...

포장비 6000원 내고 받았다고 해서 좋다가도 포장비 받는 애플 조금 실망.ㅠㅠ

서비스는 확실하게 해주면 고객감동 더 클텐데~~~

 

 

 

 

 

 

발레타인 선물로 받은 애플노트북 선물 포장은 빨간색 고무 밴드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중간에 편지도 포장 되어있어요.

편지가 더 감동입니다(?)

너무 간략하게 적힌 편지...그런데 짝꿍은 편지 글자수가 정해져 있는지 알았다고 합니다.

혹시 애플 노트북을 선물하시는분을 선물받는 그분에게 진심이 담아서 길게 적으셔도 되요^^

 

 

 

 

오픈은 너무 쉽웠어요..상자에 뜯기 좋게 표시가 되어 있답니다.

애플노트북 색은 핑크골드죠?저는  이색 싫었는데..혹시 기스라도 나면 어떻하나 싶어서..울상시작할려고 하니.

짝꿍이 기스에 강하니 걱정말라고 하네요.

그담부터 입꼬리 상승..

여자들이 좋아하는 색이예요.~~

 

 

 

 

 

발레타인 선물로 애플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노트북을 선물하는 순간 느낄수 있는 상표 사과.

이리봐도 저리봐도 사과 모양이 얼마나 찍혀있는지..

심플한 사과가..너무 도배 되어있는 느낌을 받을수 있어요..헤헤~~

 

 

 

 

 

애플 노트북 정면에 보이는 사과 모양~

정말 이게 내꺼?갖고 싶었지만,애플 컴퓨터가 제가 쓰고 있던 컴터 보다 2배 가격이니깐...고민했는데.

고맙게 잘 써야겠어요.

선물은 상대방에게 꼭 필요한 선물이거나,돈으로 주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저는 남편이 준 루이까또즈카드지갑 이후로 이게 젤 맘에 들어요^^

선물은 많이 받아서 좋은건 아니랍니다^^

애플 노트북 고급져 보여요^^

 

 

 

 

애플 컴퓨터를 열어보면 밑에 충전기가 들어있어요.

깔끔하게 되어있죠?

 

 

 

 

 

날이 추워서 습기가 차서,그리고 만져보니 차갑더라구요.

메탄같으니라고~~~

저는 이게 국내에서 샀는지 알았는데 본사에서 보내줬다고 하더라구요.

비행기에서 내리자마자 특급배송으로 바로 온거라고 하네요!

기뻐할 날위해 많은 노력은 하는 짝꿍.

 

 

 

 

 

 

마지막 애플 모양 2개가 있는데 이건 어디 부치는거죠?

음~일단 들고 있다가 붙이고 싶은데 부쳐야겠어요.

케이스도 하나 사야되나?

내꺼니깐 아주 소중히 내 마지막 컴터 될수 잖아요^^

 

 

 

 

 

 

충전기는 햐얗죠?제 책한 한자리에 잘 꽂아두고 사용해야겠어요.

애플노트북 배터리 오랜간다는 말이 있더라구요.

 

 

 

 

 

저는 애플 컴퓨터에 대해서 잘 모릅니다.

휴대폰을 애플쓰면 컴퓨터에 연동으로 사진 넘어가고 하니 편한

짝꿍 컴터보면서 갖고 싶었는데 이렇게 선물로 받아서 

좋습니다.

컴퓨터사양을 위에 사진으로 남겨둡니다.

 

 

 

 

 

오늘 포스팅 남길려고 처음 사용합니다.

짝꿍이 쓰던 키보드랑 마우스를 덤으로 선물받았어요.

아참,노트북을 두는 받침대도 받았네요.

매끈한 애플노트북을 발렌타인 데이 선물로 준비해보세요

주는사람 더 행복해 집니다.제 짝꿍은 그렇더라구요^^

애플 홈페이지 가시면 신학기 행사로 애플 노트북을 사면 에어팟을 무료로 줍니다.

살려고 하시는분은 혜택을 잊지마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