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이케아 핸드드립커피 스텐 드립퍼 필터후기

amymom 2021. 2. 3. 08:5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늘도 좋은 아침입니다.

얼마전 광명이케아 점을 다녀왔는데요~~

거기서 구매한 핸드드립커피스텐 드립퍼 필터가 있더라구요.

오늘은 이케아 핸드드립커피 드립퍼& 필터를 사용해 보고 제가 느낀걸 포스팅 할려고 합니다^^

 

 

 

 

 

 

핸드드립커피 필터 스텐으로 되어 있어서 청결하고 종이 필터를 따로 사용하지 않는다면,

가격은 10,000원이라서 나쁘지 않았습니다.

 

 

 

 

핸드드립용드립퍼와와 안쪽 필터 거름망입니다.

촘촘하게 있어서 원두의 찌꺼기가 나갈 틈이 없어 보입니다.

 

 

 

 

 

자.이제 원두를  핸드드립용으로 맞춰서 분쇄를 합니다.

 

 

 

 

핸드드립커피 분쇄는 내리는거에 따라서 굵기를 조절할수 있고

갠적 맛에 따라 굵기를 조절할수 있습니다.

단,핸드립용이니 물이 커피를 뚫고 나와야 될 정도의 굵기로 갈아야됩니다.  :)

 

 

 

 

 

 

 

커피는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스타벅스 커피로 내렸습니다.

 

 

 

 

 

사용하고 나서 이케아에서 구매한 스텐 드립퍼를 세척했습니다.

원두 찌꺼기 남지 않고 깔끔하게 세척가능합니다.

이걸 보는순간에 번쩍,액같은걸 병에 담을때 이 스텐드립퍼를 이용할수 있겠네요

 

 

 

 

보이시나요?커피 스텐 드립퍼로 내렸을 경우 커피의 기름기 보이시나요?

이 기름은 우리가 마시면서 바디감이 부드러워 목넘김이 좋고 .

풍미가 좋다고 느낍니다.

혀를 굴려서 살짝돌려보고 삼키세요..

우유 값은 바디감이라고 하면 좋을꺼 표현할께요.

 

 

 

 

 

 

 

기름기가 보여서 싫다고 하시는분은 종이 필터를 깔고 내려주시면 되요..

이건 취향의 차이니 ~~저는 비교해드릴려고 한번더 종이를 깔고 

내린 드립을 재드립해봅니다.

 

 

 

 

저는 내리는 방법에 따라 미세하게 차이 나는 커피가 너무 좋습니다.

 

 

 

커피는 필터하나의 차이에서도 보이는 과학(?) 아닌가요^^

다음엔 사이폰으로 내리는거 보여드릴께요.^^

지금은 귀찮아서 제일 자주 하는건 핸드드립이예요.

핸드드립도 귀찮으신분은 프렌치 프레소를 드시면 됩니다^^

 

 

 

 

종이 필터로 사용하고 나서 기름이 보이지 않죠?

아주 깔끔합니다.

물마시는것 처럼 깔끔하고 목넘겼을때 딱 떨어집니다.

마셔보니,필터가 없다면 이케아 스텐드립퍼&필터를 추천합니다.

반영구적이라서 제가 쓰기 나름인거 같아요.

일회용비를 줄일수 있어서 가성비로 추천할께요.

그럼 우리 취향껏 각자에 맞는 방법으로 핸드드립도 즐겨보아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