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비염에는 목련차 신이차가 도움된다고 가천산방에서 구매했습니다.

amymom 2021. 2. 1. 13:5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비염아이들을 키우고 있는 엄마예요.

비염 아이를 두신 엄마는 알꺼예요...

아이들이 킁킁~~훌쩍~~

자다가 뒤척이는 날들을 생각하면..

자다가도 듣는 제가 너무 신기합니다.

어떻게 하면 아이들이 숨을 편하게 쉴까 생각하다가~~

예전 목련차가 비염에 좋다는 얘기를 들은적이 있어서

목련차를 주문했습니다.

 

 

 

 

 

 

목련차의 효능을 아시나요?

저도 비염은 들은적이 있어서 알고 있었지만,

그뿐만 아니라 진통과 소염에 좋고 두통과 치통에도 등 질환에  효과가 있습니다.

꽃이 피기전의 꽃봉오리를 한의학에서 신이라고 합니다.

 

 

 

 

 

 

가천산방에 판매하고 수제 목련차를 구매했는데요.

어떻게 마시냐면??

유리잔에 두송이 정도 정고 200ml뜨거운 물을 부어 2-3분 정도 우려 드시고 다시 뜨거운물을 부어 우려 드세요.

저는  빨리  우려낼려고 3송이를 넣었어요.

 

 

 

 

 

 

 

목련차에 하얀분같은게 보이시나요?

혹시 이거 곰팡이 같은류 아닐까 걱정할수 있는데요.

비염에 좋은 목련차를 찌고 덖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생기는것이라네요.

안심하고 먹으면 됩니다.

 

 

 

 

 

품질 유지기간이 22년 10월27일 까지 드실수 있어요.

충분히 드실수 있는 기간입니다.

 

 

 

 

목련차 하나더 넣었을뿐인데 빠르게 노랗게 변합니다.

그런데 맛이 어떤지 궁금하지 않나요?

어른들이야 맛이 쓰다고 해도 병에 좋다면 마실수 있지만 아이들은 맛에  많이 예민해요..ㅠㅠ

 

 

 

 

 

털을 제거라고 목련은 쪄서 두꺼운 무쇠솥에서 덖으면서 건조하여 습기를 제거했습니다.

받았을때  보이차를 자주 마셔봐서 저나름 좋은 차라고 느꼈습니다.

마시면서 목넘김이 부드럽고 차 향도 은은하게 좋더라구요.

사실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국화차를 마셔서 그런지 거부반응은 없었습니다.

재구매 있습니다.

목련차로 비염이 나았다 말씀은 못드려요.  :)))

집의 환경도 개선하고 있기때문에 도움되라고 마시고 있는 차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