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단미샌드위치&와플메이커 사용후기입니다. 😊

amymom 2021. 1. 28. 13: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요즘 와플기계가 핫해요.

품절대란 현상이 일어나고 맘카페에서는 와플기 구매하고 나서 가성비 좋은 제품들을 

소개하기도 하더라구요.

저는 붕어빵 틀이랑 샌드위치 기계가 있다보니 와플기는 그냥 눈팅만 하고 있었어요.

 

 

 

 

 

 

 

 

 

남편이가 선물로 하나 사줬어요.

아침에 현관문 앞에 있더라구요.

쿠팡으로 시켰어요!!히히

다미와플&샌드위치기계더라구요.

 

 

 

 

 

 

 

 

정말 안전하게 스티로폼으로 꽉 잡아서 단미샌드위치기계가 흔들리지 않게 왔더라구요.

상품을 설마 던졌더라도 이상 없을듯해요!

꼼꼼한 포장으로 받는사람이 안심하고 받아볼수 있습니다.

 

 

 

 

 

 

 

다미 와플기계는 틀이 2개가 있어요. 하나는 보이시는 와플기구요.

외관상으로 다미 와플기계 너무 이쁘지 않나요?1~2인 가구에서도 엄청 인기를 끓수 밖에 없는 디자인이네요.

어디 던져나도 이쁠 디자인이죠?

 

 

 

 

 

 

 

 

2가지 틀이 있어서 하나는 샌드위치 용으로 사용이 가능해요.ㅋㅋㅋ

샌드위치 포장할때 앞으로 더 빠르겠어요.

샌드위치용 하나 가지고 있거든요.

다미 샌드위치 기계를 사용하면 더 이쁘게 포장 가능하겠죠??^^다른건 일자 줄이거든요!!

식빵있으면 당장 파니니하고 싶었어요!!!

 

 

 

 

 

 

 

 

다미 와플기를 사용하기 전에 먼저 오일로 세척해줍니다.

사용시 마다 식용유를 넣는게 아니라서 닦으면서 오래사용할수 있게 코팅을 하는거랍니다.  :)

 

 

 

 

 

 

 

다미 와플기계를 닦는건 쉬운건 아니였어요..그래서 천천히 꼼꼼하게 닦아보았어요.

관리를 잘해야지 오래 사용할수 있거든요.

 

 

 

 

 

 

 

 

닦아보니 엄청 더럽게 나오는건 없었어요.

깨끗하니 안심하고 사용해보겠습니다.   .><

 

 

 

 

 

 

 

샌드위치용틀도 닦았는데 더 편하게 닦을수 있었구요.

이물질이나 오염물질이 나오지 않아서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겠습니다.

 

 

 

 

 

다미와플기&샌드위치기계 교체 장면을 담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할수 있습니다.

 

 

 

 

 

 

 

 

집에 있는거라곤 코스트코에서 샀는 미니프렌치롤이 있어서 

당장 그걸로 해보겠습니다.

해동을 한 상태에서 해봅니다.

 

 

 

 

 

 

 

빨간불이 들어올때는 예열하는 상태인데요.

저는 상관없이 그냥 넣었어요.

타이머가 따로 없기때문에 감(?)으로 해야됩니다.

예열이 다 된다면 빨간 불은 사라집니다......

 

 

 

 

 

 

 

하다가보면 연기가 나는데 놀라지 마세요.

저는 이전에, 샌드위치 틀을 사용할때도 다미 와플기계랑 똑같은 현상을 먼저 겪어보았기때문에요...

연기가 나는거는 정상입니다.

예열이되고 빵을 굽고 있다는 뜻이거든요.

 

 

 

 

 

 

 

 

하나구웠을때 모습입니다.

잘구워졌죠?이래서 단미와플기계가 품절현상이 일어난건가요?

신기하더라구요.

 

 

 

 

 

 

 

단미 와플기로 만든 미니프렌치롤을 와플 모양으로 만들어서 

딸기잼으로 발라서 먹었어요.

겉은 바싹하고 안은 쫀득한거 있죠.

와플을 카페에서 먹으면 가격아시죠?집에서 이제 홈카페로 즐기시면 어떨까 싶어요.

그럼 다음에 더 해먹고 사진 첨부 하겠습니다.



 

 

 

 

오늘 너무 맛나게 먹고 추가내용 올립니다.(1월29일)

코스트코에서 단미 와플기를 이용해서

미니크로와상과 고구마볼을 눌러서 더 맛나게 먹어볼려고 사용해보았습니다.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미니크로와상 하나가 딱이예요.그런데 두개를 넣어도 되긴 되더라구요.

두개를 할때는 포개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짠!!크로 와상이랑 고구마볼을 눌렀답니다.

그런데 딸아이가 토끼 같이 생겼다고 해서 눈과 입을 만들어 주었어요.

이쁜 토끼로 변신했어요.

고구마의 달짝지근한맛과 쫀득한 찹쌀느낌이 났구요.

크로와상 압착하니깐 왜케 맛나요? 얇은게 쫀쫀하고 딱딱한게 바싹하게 맛나요.

버터가 들어가있어서 그런지... 잘 단미 와플기에서 잘떨어집니다.

그럼 또또....맛나게 먹고 추가로 올릴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