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호매실 아이폰 수리점

amymom 2021. 1. 23. 21: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아이폰 수리점에 액정때문에 세번을 방문하고, 

방문해보니 사장님이 깔끔하게 잘해주셔서 기분좋게 액정붙이고 나왔습니다.

가격은 처음에 갈때가 제일 비쌌어요....그리고 점점 가격이 착해졌지요.

마지막에는 천원이더라구요...ㅎㅎㅎㅎ뭐징?

사장님 왜케 싸요?그러니 업체에서 저렴하게 공급을 해줘서 그렇다고 말씀해주셨어요.

ㅠㅠㅠㅠ

 

 

 

 

호매실 아이폰 수리점으로 알아보면,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곡로 225 1층 128호 입니다.

주차장은 딜라이트 건물에 하시면 사장님이 주차권주셔요.

제가 일요일 마다 가서 휴무가 없는줄 알았는데 둘째,넷째주 일요일 휴무입니다.

 

 

 

 

 

아이폰 감성에 맞게 깔끔하게 해놓으셨더라구요.

하늘하늘한 나비주름이 들어간 커텐~~~

 

 

 

 

 

호매실 아이폰 수리점 안에보면 예술적 사진액자가 있습니다.ㅎㅎㅎㅎ

 

 

 

 

 

 

스피커  저도 갖고 싶네요~~

 

 

 

 

 

1년전에 방문했을때 보다 많이 늘어났던데..자리를 잡으셨나봐요.

호사모 카페에 휴대폰 보호필름도 무료로 부쳐주시던데~~~역시 베푼만큼 잘되시나 봅니다....

문닫지 말고 번창하셔요~~

 

 

 

 

 

작년도.이번에도 방문했을때는 봄이 오기전이였어요.

가게 안에 화분은 없지만 조화나무가 가게 분위기를 살려줍니다.

 

 

 

 

 

가게 안에보면 사부작 놀거리들이 있는데.

수리하는 동안에 고객을 위한 배려를 해놓은거 같아요.

호매실 아이폰 수리점은 아지트 처럼 놀이터 같아요.

학창시절 친구가 있다면 매일 모이는 그런장소 같이 안락했어요.

 

 

 

 

 

 

부모님,학생,유아들이 이 공간에 수리하는 동안에는  놀수 있는 오락기 아주 마음에 듭니다.

제가 옛날껄 잘해요.

그런데 아빠가 오락실한것 치고는 못해요....

보글보글 제일 좋아해요....ㅎㅎㅎ

 

 

 

 

 

 

애플 창업자 하면 떠오르는 스티브잡스.

멋지세요!! 외국인 인물도 좋구먼~~~^^

 

 

 

 

 

 

짝꿍이랑 제꺼 어차피 싸게 인터넷으로 사서 제대로 못붙이고 힘들어할껄...그냥 전문가 찾아온거예요^^

후딱 깨끗하게 붙혀주세요~

 

 

 

 

호매실 아이폰 수리점에서는

알록달록 이쁜케이스도 판매되고 있어요.

 

 

 

 

 

 

제 휴대폰 상태가 저랬어요.한번 떨어뜨린거 같아요.

저는 아이폰 보험을 들지 않아서 곱게 가지고 다녀야되요^^손이 저질이라서...

보험보다 액정값이 싸니 바로바로 갈아주는게 좋겠죠~~

가격도 첫번째보다 많이 저렴해 졌으니깐요~~~

 

 

 

 

 

아들폰은 아이폰으로 구매를 해서 이번에 또 액정을 붙혔어요.

헉...정말 놀라웠어요.천원....

기종에 조금 차이가 있나봐요.

저는 처음에  아이폰 프로11  15000원 붙혔어요.두번째 5,000원...아들꺼는 1,000원에 

아무쪼록 가격이 착해져서 기분좋게 이용했어요.

 

 

 

 

 

 

호매실 아이폰 수리점에서 오락한판 끝나기전에 액정이 붙혀서 아쉽게 나왔어요^^

아이폰 다른 수리는 안해봐서 모르겠구요....일단 저는 액정은 가격대비 만족스럽습니다.

그럼 아이폰 고장났다면 호매실 아이폰 수리점 한번 이용해보세요^^

네이버로 예약하시면 예약대기시간 없을뿐더러 강화유리필름 서비로 부착하여 드리고 있다는 문구가 있어요.

참고 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