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 3

수원벚꽃,판교역벚꽃 너무 예뻐 반하고 에스프레소맛집 올댓커피최고

봄봄봄 봄이 왔네요 :)~~ 로이킴이 노래에서 정말 봄처럼 사랑스러운 가사처럼 너무 잘어울리는 봄의 꽃 벚꽃 짧은 시간에만 볼수 있어서 더 이쁜꽃이고 기다려지는 벚꽃이죠? 비가 오면 떨어질까봐 걱정까지 하는저... 뭐지?벚꽃을 기다리고 설레고..아놔~~ 벚꽃길이 두길로 나눠져 있는데 저는 벚꽃이 더 만발한 쪽을 먼저 걸어봤어요. 역시나~~설렘 폭발... 등뒤에서 땀도 폭발했어요. 날이 너무 포근해서 ㅠㅠ 황천지구에 낮에 왔더니 주변동네분들은 다 나온듯 해요. 인생샷 생각하시는분은 누구보다 빠른 일찍 나오시는걸 추천드려요. 주차는 주변 서수원편익시설.고색동 뮤지엄. 워낙 주변인파가 몰리는곳이랍니다. 주변에 사신다면 자전거를 이용하셔도 운동겸 산책 좋은 시간 보내실수 있을꺼예요. 걷는데 1시간 이내면 가능합..

여행/여행 2024.04.07

대구 도배 잘하는 청년도배&OK홈인테리어 정성껏해줘요.

대구에서 소형아파트 세입자를 놓기위해서 둘러보다가 벽지가 군데군데 손상이 되어 있었어요. 음...딱봐도 살고 싶지는 않더라구요.ㅠㅠ 제가 살고 싶은집은 다른분들도 살고 싶겠다 생각해서 벽지 손상이 있는 벽지부분을 부분도배가 아니라 전체 도배를 해드려야겠다고 생각 했습니다. :) 친구가 인테리어 업자라서 알아봤더니 도배는 취급하지 않는다고 하고 소개를 시켜줄까? 물어봐줬지만, 작은 소형아파트일 경우는 동네에서 하는게 가장 저렴하게 할수 있는 팁!!을 애기하더라구요. 토요일 동네에 있는 도배라는 간판을 보고 들어가 볼려고 했지만 문이 닫겼거나,합지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대구 도배 잘하는곳을 알수 없을떄는 숨고에서 찾아보는것도 좋은 방법같아요. 저도 차를 수리할때는 카닥이 있듯이 잘하는 사람들은 숨..

판교 현대백화점 맛집 일도씨 닭갈비 넉넉한 양에 반했어요.

판교 현대백화점 방문했다가 뭐 먹을까? 일식을 먹고 싶었지만,둘찌는 가리는게 은근 많은 아이예요. 회초밥 먹고 싶었지만ㅠㅠ 패스하고, 지나가다가 얻어 걸린 일도씨 닭갈비집 어때?라고 눈을 맞춰 물어봤을때. 둘찌가~~나 닭갈비 좋아하지!! 좋다.딱!!만장일치로 먹기로 함 :) 일도씨 닭갈비메뉴판입니다. 기본 닭갈비는 14,000원 콩나물 닭갈비 15,000원 치즈 닭갈비 17,000원 입니다. 토핑,사이드 메뉴는 보고 주문하면 됩니다. 맛있게 먹을수 있는 조합은 오리지널과매콤아삭 프리미엄으로 먹을수 있답니다. 기호에 따라서 더 맛나게 즐겨 보는 방법 좋네요 :-) 저희는 치즈를 좋아하는 아이들을 생각해서 치즈 닭갈비 3인분과 우동사리 하나 추가 했습니다. 저희는 아이들과 일찍 판교를 와서 스벅가서 커피를 ..

여행/맛집 2024.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