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호매실 빵 맛집 밀종 다녀왔어요.

amymom 2022. 6. 23. 13: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몇일 내내 꾸릿꾸릿한 날씨 였고,

기분 축~~쳐지는 하루의 연속이였는데..

무기력함을 탈피하고자 포스팅을 할려고 해요~

오늘 점심 시간 잘보내시나요?

저는 기분전환으로 아는 동생과 함께 호매실의 빵맛집 밀종에 다녀왔어요

2층으로 되어 있고.크더라구요.

 

 

 

영업 매일 10:00-22:00

주차장 넓어서 주차하기 편했어요.

 

 

 

 

 

 

 

박은순님 경력사항이 적혀 있었어요.

 천연효모빵의 장인으로 기사 나온것도 액자에 넣어 두셨더라구요.

매장에 진열된 제과,제빵,발효빵 중 발효빵의 반죽은 버터,

설탕,계란,우유,이스트가 무첨가 된 웰빙빵입니다.

당일 구운 빵은 오전 10시에 나옵니다.

케익도 판매중이던데..예약으로 주문하시고 

찾아가시면 됩니다.

 

 

 

 

 

메뉴판이 정면에 있어서 찍어 보았습니다.

음~~가격은 저렴하지 않았어요.

그만큼 기대를 했는데...쏘쏘~~

비오기 직전의 더운 날씨로 인해서 들어간거라..

시원하기는 했어요~~

 

 

 

 

 

 1층에서 주문을 하고 2층은 앉아서 먹는

 곳이라서 주문을 받아서 올라갔어요.

1층에 앉는 곳이 있더라도 요즘은 2층이 편해요..

음료와 빵을 들고 올라갈려고 하면 한사람이 부담스러울수 있어요.

저는 손이 저질이라서 음료를 제가 들고.

동생이 빵을 든 쟁반을 들고 올라갔어요.

천천히 조심히 올라가세요.

 

 

 

 

꺄~~2층에 올라갔을때 아무도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누가 있어도 상관은 없지만,잠시 우리가 대관한것처럼..

가격대 있는 음료가 비싸게 느껴 지지 않았어요.

2층의 에어컨은 쎄지 않아서 처음엔 더운거 같았는데..

점차 몸의 체온이 내려가서 ...2층 공간이 덥지 않았어요.

오래 앉아 있는다고 생각하면 적당한 온도 였어요.

큰테이블 보이나요?우드로 되어 있는것이 메인 테이블 같아요.!!

사실 여기 올려고 했던건 아닌데..옆에 샤브집에 만석이라서

기다리기 싫어서 익숙하게 빵이 맛난다는 밀종이라서 방문했어요.

오늘 맛집 하나더 알아서 좋네요.

둘다 참 긍정적이였어요..

이 집없었다면..기다려서 먹었겠지만..

둘다 빵은 좋아한다는말에 바로 밀종으로 발길을 돌렸어요.

 

 

 

 

 

 

요즘 음료만 딱 안먹잖아요..맛있는 빵을 하나는 꼭 시키게 되는곳

베이커리 카페의 특징이죠?

같이 방문한 빵순이 동생이 고른 빵을 맛나게 먹고 남으면 싸갈려고 

했는데..너무 맛나게 먹다가 먹다가...하나도 안남았어요..ㅎㅎㅎ

먹으면서도 거북한 느낌이 없었어요...

맛있는 빵이 남았다면.포장대에서 포장해서 들고가세요.

 

 

 

 

 

 

주문한 샌드위치랑 마늘빵이였어요...

샌드위치는 동생이 골랐고.저는 마늘빵을 주문했어요.

호매실 빵집 밀종에서는 샌드위치가 6500원했어요.

빵빵하게 넣은 메뉴치고 비싸고는 못느꼈어요..

커피가 더 비싼거 같아요...ㅎㅎㅎㅎ

 

 

 

 

 

 

샌드위치에는 블랙올리브,양상추,치즈,피클 소스,햄이 

들어가있어요.

간단하지만,양으로는 한끼로 부족함 없이 많이 넣어주셨어요.

두조각이라서 같이 간 동생이랑 하나씩 나눠 먹었어요.

조용한 공간에서 둘이 애기도 하기도 편한데..

밀종이라는 맛집 빵집으로 와서 아점으로 먹기에 부담없어서

편했어요.

특히 블랙 올리브를 많이 있어서 좋았어요.

요즘 제가 빠져 있는 블랙올리브예요..ㅎㅎㅎ

 

 

 

 

 

 

부드러운 마늘빵을 좋아한다는 동생이라 함께 골랐는데.

위에 데코가 너무 이뻤어요.

촉촉하긴만 해서 이가 안좋은분들도 먹기는 편할꺼 같아요.

속에 크림 같은것도 듬뿍 넣어주셨어요...

천연효모빵이라서 그런지 마늘빵 먹는데도 속은 어찌나 편한지~~

 

 

 

 

 

 

호매실 빵맛집에서 못보고 갈뻔했는데..

마카롱 너무 이쁜거 아니예요???진주가 박혀있는것처럼

보였어요..

귀해보이는 마카롱..가격은 3500원이였어요..

다음에 한번더 이용해 보도록해요..ㅎㅎㅎ

빵맛집 밀종은 넓은공간에 사람들이 붐비지 않아서 갠적으로 

편하고,밀가루 먹고나면 속이 불편할수도 있는데..여긴 편했어요.

그리고빵가격은 비싸지 않았고,음료는 생각보다 가격이 나가네

맛에 비해 그렇게 느낀거 같아요.

건강한 빵을 찾는 분이라면 천연발효빵 전문 베이커리 밀종 

먹어보시면 알꺼 예요..

2022.05.10 - [여행/맛집] - 수원 호매실동 낭만자극 맛집 뽁식당

 

수원 호매실동 낭만자극 맛집 뽁식당

안녕하세요 :) 오랜만 친구랑 만나는데...꼬맹이 하교 시간에 항상 시간 쫓겨서 가는 저를 배려해줘서 저희 동네로 온다고 합니다.사실 저도 동네에서 뭐가 맛난지는 몰라서 여기 저기 검색을 해

kb5080.tistory.com

 

2022.04.15 - [분류 전체보기] - 호매실 브런치와파스타가 맛있는더블글래스 즐겨요!

 

호매실 브런치와파스타가 맛있는더블글래스 즐겨요!

안녕하세요😀오늘 오전에 짝꿍과 아점을 먹을려고 호매실 브런치카페를 알아 보았어요 서수원 홈플러스쪽과 능실마을에서 알아보다 빨리 오픈한 매장은 더블글래스로 선택했어요 경기 수원

kb5080.tistory.com

2020.06.28 - [여행/맛집] - 호매실에서 빵맛집 윤쉐프 정직한제빵소 방문기 :)

 

호매실에서 빵맛집 윤쉐프 정직한제빵소 방문기 :)

호매실에 새로 생겼을때 부터 눈여겨 오던 호매실 수제빵집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 입니다. 오픈할때쯤 코로나로 가고 싶어도 참았던곳이죠^^ 저는 조심하는게 좋다고 집콕이였지만 사람마음이

kb5080.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