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수내역 근처 중국집 참진짜장짬뽕 먹으면 반할껄요.

amymom 2022. 10. 1. 11:3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늘도 즐거운 고민...

절대 실패할수 없는 메뉴선택.

짜장면 먹으로 의견이 맞춰줘서

사람들이 많이 오는곳이라

서둘러서 출발했습니다.!

 

매일 11:00-24:00

브레이크타임15:30-16:30

브레이크타임 마지막입장15:10까지 입니다.

 

 

 

 

 

 

 

 

 

오랜만에 짜장면이라 기대기대~~~

2층으로 가라는 팻말이다. 이층으로 고고고고~~~

 후다닥 올라가서 오른쪽으로 돌면 정문이 나옵니다!!

 

 

 

 

저번에도 먹어봤는데 역쉬 맛있는 집입니다.

메뉴판을 보면 생각보다 착한 가격입니다.

부담이 없을 것 같아서

또 생각나고...착한가격에 한턱 쏘기도 괜찮아요!

 

 

 

 

자자 먹을 준비를 하고

난 반반세트 (짜장면+짬뽕) , 2명은 짬뽕밥을 시켰어요.

양념탕수육이 궁금해서 양념탕수육 소짜리 겟~~~ 

 

 

 

 

식당 내부는 이렇다 생각보다 큰 편이 아닙니다.

제가 큰편이라고 하는 것은 20명 이상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는 곳입니다.

회전율이 정말 좋은 메뉴 짜장면이라...

후딱먹고 나가면 되니깐요~~~

 

 

 

 

단무지, 춘장, 양파, 김치 -_-) 오 김치가 나온다...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되고.

여수 앞바다에서 당일배송으로 온 홍합으로 

조리가 됩니다.

100%국산 고추가루를 이용합니다.

가격착하고,정직하게 음식을 대하는 식당이죠?

 

 

 

 

 

반반 세트는 짬짜면이라고 생각하는데

여기는 그릇을 작은 그릇으로 두개를 줍니다. 

애들하고 왔을 때 시키면 좋을 것 같아요..

한그릇 양도 많은편인데..곱배기를 시킨다면 

양이 얼마나 될까요??남는 장사 맞죠??ㅎㅎㅎ

수내역 근처 중국집 참진짜장짬뽕은 저만 알기에

아까운 맛집 입니다.

 

 

 

 

 

바로나온 짬뽕 +_+) 오호~~

역쉬 중국음식은 식당에서 먹어야 맛이 난다

수내역 참진짜장짬뽕에서는 짬쫑의   불향이 가득해서 갠적 

취향으로 좋았습니다.

 

 

 

얼큰해서 먹으면

땀이 송글송글 맺어요.

다른분이 볼까봐 얼른 휴지로 닦습니다.ㅎㅎㅎ

 

 

 

 

 

 

 조금 흔들렸지만 짜장면도 정말 맛있습니다.

수내역에서 중국집 배달로 아닌 직접 와서

일단 바로한 음식을 먹으니 퍼지지도 않고 정말 

입에서 계속칭찬 할정도로 기본이상은 되었어요.

 

 

 

 

 

 

 

 

탕수육은 일반 탕수육에 소스만 다르게 나와요.

탕수육은 그냥 먹어도 맛나지만 수내역 중국집 참진짜장짬뽕에서 

즉석해서 먹으니 얼마나 꿀맛이던지..

아침을 자주 거르는 나에게는 내가 좋아하는 반반세트랑 먹어서 

만족감이 컸습니다.

소스는 새콤달콤한 깐풍기 맛이 느껴졌습니다.

 

 

 

 

 

수내역 중국집 참진짜장짬뽕에서 탕수육 먹으면서

찍먹이냐 부먹이야?ㅎㅎㅎ

애기하며 먹었습니다..다들 그러시죠?

 

 

 

 

 

저는 바로바로 찍먹파입니다.   :)

 

 

음식을 다먹고 짬뽕에 얼얼한 맛을 달래기 위해서 베스킨을 가서 아이스크림 겟~~~~

 

 

 

 

 

 

베스킨의 신메뉴인 내가아인슈페너 아이스크림입니다.

엄마는 외계인과 비슷하지만 더 달고 맛은 당연히 있어요.

아이스크림만 먹으면 왜 딸이 생각이 나는지 ㅎㅎㅎ

 

 

 

참진짜장짬뽕 중국음식점 근처 베스킨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