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노브랜드 버거 수원역점에서 가성비 좋게 먹었어요.

amymom 2022. 6. 15. 20: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가성비로 좋은 수원역 노브랜드 버거에 다녀왔어요

아이들과 나가서 제일 먹기 좋은건 햄버거가 좋더라구요.

햄버거 싫어하는 아이 있나요??ㅎㅎㅎ

노브랜드 버거는 찾아서 먹는 저희 가족이예요.

4인 가족이 햄버거 먹기에 착한 가격이예요.

 

 

 

 

 

운영시간10:30-22:00

주차는 수원 롯데마트에 주차를 했어요:)

 

 

 

 

 

 

아침  못먹고.롯데몰에 쇼핑을 하고 

배가 많이 고픈데...

걸어서 오는동안 아이들이에게

햄버거 먹는다고 생각을 주입시키면서..

ㅋㅋㅋ참으면서 걸어왔어요.

맘스터치를 지날때는 잠시 고민했지만,

5분이내 걷는거라서 흔들리지 말자..

하며..걸었어요.

 

 

 

 

 

노브랜드 햄버거 수원역 준비하는 모습입니다.

노브랜드 햄버거는 거의 젊은 분들이 하시더라구요.

제가 나이가 들어서 그런강?ㅎㅎㅎ

햄버거집은 아르바이트=젋은분.

레시피는 정해져 있으니 맛은 좋아요 :)

 

 

 

 

 

 

매장은 넓었어요.

저희가 갔을때 혼자 드시는 분이 3명은 있었어요.

저도 수원역에 혼자 나오게 되면,

혼밥하기 좋은 노브랜드 버거 수원역점으로 

와서 식사를 해야겠어요.

가성비 너무 좋은거 아닌가요?

 

 

 

 

 

노브랜드 버거는 키오스크에서 주문을하고,

번호가 나오면 음식나오는곳에서 받아서 

맛나게 드시면 되세요.

 

 

 

 

 

 

메가바이트,NBB어메이징,미트마니아가 베스트 상품입니다.

 

 

 

 

 

 

저희가족이 주문한 메뉴는

그릴드불고기세트2,NBB어메이징세트,샐러드

불고기버거 하나 시켰어요.

콜라는 선택하실수 있어요.제로콜라로 변경했어요.

금액은19.100원이 나왔어요.

 

 

 

 

 

 

저희 둘찌가 좋아하는 포토이토예요.

얼마나 좋아하는 맛있는 불고기 버거를 남길정도예요.

배가 많이 고프게 왔기때문에 햄버거 하나 다 먹게 하고

먹일려고 했어요.이날은..

햄버거 반이상을 먹었네요.^^

역시 배가 고플때 먹어야지 뭐든 열심히 먹게 되죠..ㅎㅎㅎ

 

 

 

 

 

 

노브랜드 햄버거에서 시킨 샐러드 입니다.

가격은 1.700원 아주 저렴하죠?그런데 겉에 조금씩..

싱싱했지만,변색을 알리고 있어요.

먹을수 있지만,그냥 기분이 쏘쏘~~~~

조금만 더 신경써줬으면 좋겠어요.

가격이 착해서 냠냠했어요~~~

 

 

 

 

 

 레몬향이 살짝 나서 시큼해서 입맛을 돌게 하는 소스를  쫙!!!

부어주었어요!!!!!!

 

 

 

 

 

 

 

아들과 아빠가 버거 짠~~했어요.

ㅋㅋㅋ둘이 제 눈에는 귀엽네요.

아이쪽은 불고기 버거인데..소스가 많이 부족해

보였어요.

짝꿍이 시킨 NBB어메이징 햄버거는 보기에도 

양이 꽤 많아 보이죠?

 

 

 

 

 

 

제꺼를 꺼내서 봤는데..

역시나 노브랜드 햄버거 수원점에서 

소스를 아낄리가 없잖아요..

소스 듬뿍 들었어요.

마음에 들었어요..

그럼 아들은 사진찍을때 ....

그면만 그렇고,소스는 넉넉하게 있었어요.

 

 

 

 

 

 

와,이정도는 너무 큰거 아닌가?

제 생각인데...햄버거 좋아하는 짝꿍은...

너무 마음에 든대요.

햄버거 좋아하시는 분이면 노브랜드에서 

사드시면 가격면,맛면 충분하실꺼예요.

물가가 올라서 가성비 찾기 힘든데.

4인 가족이 와서 맛나게 먹을수 있어서 

자주 방문할 예정이예요.

 

 

 

 

 

 

저는 호매실점을 이용해봤는데...비교를 하자면,

노브랜드 햄버거 수원역점이 더 많이..

채소와,소스가 많이 주시는거 같아요.

다음부터는 수원역을 더 애용할 계획이예요..

지나가는길이고,요즘 수원역에서 노는데...

아이들이 즐거워하더라구요.

구경하는것도 잼나요..역시 아이들이 커가면서

다 좋은데..저만 늙어간다는거..ㅎㅎㅎ

수원역에서 혼밥해야되고,가성비를 찾는다면

노브랜드 햄버거 수원역을 방문해보세요!

콜라는 제로 콜라로 선택하시구요!

칼로리도 챙겨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