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코스트코 곱창전골 밀키트로 편하게 식사했어요.

amymom 2021. 2. 6. 22:4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월요일 병 있어서 출근 하신분들은 잘하셨나요?

저는 주부지만 월요일ㅠㅠ애들과 또 시작입니다^^

주말은 조금 편하게 코스트코곱창전골 밀키트로 한끼 식사를 했습니다.

 

 

 

 

 

 

코스트코 낙곱새와 다르게 곱창만 들었던 곱창 전골입니다.

딸아이가 곱창에 든 곱을 너무 좋아해서 한번 낙곱새에서 아쉬움을 다래볼려고 구매했습니다.

큰통에 가득차게 알차게 구성되어서 들어있습니다.

밑에는 육수와 튀기지 않는 생라면이 들어 있습니다.

 

 

 

 

 

지금 바로 먹을꺼라 상관은 없지만 유통기한이 넉넉하네요.

풀무원에서 생라면 종류를 마트에서 보기는 했지만,생라면넣으니깐,조금더 건강스럽게 보이네요

 

 

 

 

버섯종류는 팽이 느타리 표고 버섯,쑥갓 당근.파 밑에는 알배추가 많이 들었더라구요.

코스트코 곱창전골은 마늘양념이 되어 있어요.

 

 

 

 

 

저도  코스트코에서 낙곱새를 처음 접했을때 저 은박지 그대로 사용하는건지 알았는데,,,

그건아니구요.냄비에 옮겨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보이는대로 구성은 육수,생라면 곱창전골 밀키트 입니다.

 

 

 

 

냄비에 옮겼습니다.

곱창전골이 냄비에 가득차네요. 보글보글 하면 야채들이 숨이 죽을꺼니 상관없습니다.^^

곱창전골을  투명 뚜껑에는 만드는 순서가 있습니다. 보고 하시면 되요.간단해요.

 

 

 

 

 

 

물을 처음부터 900ml 붓고 하셔도 되요.

저는 상황보면서 제가 조금씩 넣었어요.

 

 

 

 

보글보글 끓이는데 배고픈 중에 하니 얼마나 침이 고이던지요~

곱창 전골 좋아하시는분들이 밀키트로 간단하게 끓이기만 하면 끝이니 너무 편하겠죠?

 

 

 

 

사실 먹어보지 않아도 우리가 아는맛 일껍니다.

코스트코에서 곱창 전골을 산 이유는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모든 것든은 평타는 치더라구요.

낙곱새를 너무 맛나게 먹어서 사온거라...생라면이 얼른 익혀지기를.. 눈은 곱창전골에 가 있었어요.ㅎㅎㅎ

 

 

 

 

코스트코에서 산 곱창전골이 익을때 쯤에 채소들이 숨이 죽어서

야채들과 육수랑 함께 맛난 국물이 자글자글 하게 있었어요

색만 보면,정말 깊은 국물맛이 날꺼 같았어요.

네..맛있어요~~^^*

 

 

 

 

곱을 좋아하는딸아이에게 주면서 버섯도 함께 주었습니다.

저녁이니 많이 먹으렴~~~

 

 

 

 

 

둘째는 매운거 보면 못 먹는데 도전 외쳐서 라면 건져 줬어요.

아이들 눈에도 곱창전골이 맛나보이나봐요  :)

 

 

 

 

코스트코 곱창전골 밀키트로 만들었는데 양이 3-4인분은 되어 보입니다.

2인 가정은 

너무 많이면 먹다가 담날까지도 가능할꺼 같은양 입니다.

끓여 놓으면 되니깐요~

 

 

 

 

 

 

야채가 부족함 없이 골고루 들어서 좋았습니다.

사실 지금 야채가 금값이라서 집에서 사서 하는것보다

요런 음식을 코스트코 밀키트를 이용해보는게 

갠적으로 괜찮아요 보여요^^

 

 

 

 

 

사실 밥으로 먹는 전골은 아니잖요.

집에 상비되어 있는 맥주랑 먹을려고 봤는데 뜨악~~맥주가 하나 밖에 없어요.

짝꿍이랑 반반 나눠 먹었어요^^

저는 전골을 먹으면 제가 회사 생활할때  일마치고 먹던 때가 생각나서 맛도 좋지만 기분도 좋아져요!

음식도 추억이 묻어나네요.

 

 

 

 

 

곱창전골을 먹을때는 소주가 더 잘어울려요.

저는 집에서소주는 못 먹겠더라구요.ㅎㅎㅎ

코스트코 곱창 전골을 먹을때 야채들은 기호에 맞게 가위로 짤라서 드시면 됩니다.

저는 끓일때 아이들과 같이 먹을만한 크기로 잘랐어요.

 

 

 

 

 

 

코스트코에서 곱창전골 육수는 우리가 식당에서 먹어본 그맛입니다.

그래서 육수를 보니 동원푸드에서 나왔더라구요.

따로 구매해야지 검색해보니 없네여...아쉬워요.코스트코랑 협약해서 나와서 소스가 따로 안파나봐요..

 

 

 

 

 

딸아이가 곱창 너무 좋다고 건져 담아요...

곱창이 엄청 많을꺼 처럼 보였는데..또 생각보다는 아니더라구요.

아마 경쟁자 딸이 있었서 그런가(?)

낙곱새에서는 3가지 종류가 골고루 들었다면 곱창만 들었는데 라고 생각하니 양이 적었던거 같아요.

물론 곱창이 가격대가 있으니깐 그렇겠지만요~~

 

 

 

 

짝꿍이랑 이렇게 한잔씩 하는거 너무 좋아요.

한주 수고 했어 쉬고 담주도 힘내자!!

 

 

 

 

먹다가 국물이 아깝고 라면은 아이들에게 양보해서.

짝꿍이랑 눈으로 싸인을 주고 받고 진짬뽕 라면으로 사리를 했습니다.

두봉인데  일반라면보다 양이 적더라구요...ㅎㅎ

 

 

 

 

 

코스트코 곱창전골 밀키트를 활용해서 4인가족이 라면도  더 넣어서 

먹을 만큼 국물맛이  좋았습니다.

 

 

 

 

먹고 또 국물이 남죠??

국물이 너무 많지 않으면 그냥 밥볶으면 되고 국물이 많다면 덜어내고 밥을 볶고 마지막 참기름 반숟갈 넣으시면

찐 짜~~~맛난 볶음밥이 됩니다.

그럼 코스트코 곱창전골 밀키트를 이용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