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호매실맛집 호매실버무리떡볶이

amymom 2021. 1. 23. 20:3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호매실에 새로 오픈한 버무리 떡볶이 생겼어요

전 사실 신전 떡볶이 매니아 예요.

대구토박이라서 신전 본전다니고,신천할매 떡볶이는 후추때문에 저는 별로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사실 떡볶이 시킬때 배달비가 부담이더라구요.

그래서 늘 집에서 해먹었어요.

 

 

 

 

 

 

 

호매실 버무리 떡볶이 점이 오픈했어요.

18단지 아파트 상가에 위치해있어요.

이제 동네에 생겼으니 부담없이 방문해야겠어요^^

오픈한지 이틀동안 사람들이 많아서 저는 이벤트 할인 떡볶이 먹어 보지 못했어요.ㅠㅠ

 

 

 

 

 

 

 

 

매장 밖에 걸려있는 메뉴판입니다.

매장 준비때부터 지나가다가 분식집일꺼 같다고 예상은 했지만,정말 떡볶이 집이 들어오니 반가웠습니다.

맛집 떡볶이 집을 찾지 못했거든요.

 

 

 

 

 

 

 

매장 밖에서 보니 세트 A랑 새우튀김을 추가로 시킬려고 정하고 들어갔는데...

호매실 버무리 떡볶이 매장에서는 위 메뉴만 진행중이시고 ,

점차 늘리신다고 하더라구요.

 

 

 

 

 

 

 

 

호매실 떡볶이 매장밖에 인테리어 답게 안에도 의자의 색이 빨강이예요.

우드에 심플하게 해요.

 

 

 

 

 

 

 

주문을 하는데 핑크핑크가 눈에 띄여서 봤더니 귀여운 핑크 전화기예요.

너무 귀엽죠??

이건 제 취향입니다 나이는 들어도 제 사춘기때 키티가 너무 귀엽더라구요.핑크 아시죠..ㅎㅎㅎ

그래서 여전히 핑크를 좋아해요.

 

 

 

 

 

 

 

지금 먹고 가는 분보다는 주문하시는분이 많잖아요.

저 뿐만 아니고 다른분들도 줄서서 주문하고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음료칸안에 순대가 엄청 많은대요..ㅎㅎㅎ

순대는 뭐니 뭐니 해도 떡볶이집에서 먹는게 맛있죠//.

떡볶이에 찍어 먹어야 되요.!!

 

 

 

 

 

 

 

주문한 상품이 나오고 집에갈려는데 쌓여져 있는 튀김들이 보여요.

푸짐해 보여서 더 맛나보이는 모둠 튀김.

 

 

 

 

 

 

 

비닐도 체인점답게 함께해서 맛있는 버무리라고 적혀 있어요.

 

 

 

 

 

 

 

집에 와서 튀김을 먹을려고 오픈해보니 

너무 맛깔스러운데 정말 맛이 좋은지...

궁금합니다..ㅎㅎㅎ얼릉 오픈해봐야겠어요.

 

 

 

 

 

 

 

 

 

 

신랑이 떡볶이 집에 파는 순대가 너무 먹고 싶었대요.골고루 넣어주는걸루요.

그래서 종합으로 해서 주문을 했어요.

 

 

 

 

 

 

 

 

 

 

 

 

떡볶이 속에 삼각만두는 서비스인가봐요.

전 찍어먹는거 좋아하지 눅눅하게 같이 먹는건 갠적으로 싫어해요.

그래서 만두는 딸아이에게 양보했어요.

 

 

 

 

 

 

 

 

딸아이가  코스트코 캠핑테이블 사서캠핑 안간다고 ㅠㅠ

테이블 너무 좋아해서 거실에 펴놓고 생활중이라서 

테이블 위에 오픈했어요.

 

 

 

 

 

 

 

 

간장이랑 소금은 넉넉하게 챙겨주시네요.

 

 

 

 

 

 

 

 

호매실 버무리떡볶이는 쌀떡볶인가봐요.

너무 부드럽고 쫀듯쫀듯 부드럽게 잘 넘어가요.

고추장에 쩔어있는게 아니고 태양초 고추가루가 함량이 많이 된거 같아요.맛나게 아이들도 순하니 맛있다고 하네요.

가끔 귀찮을때 한끼 때우기 좋아요.

오뎅은 겉은 튀겼는데 안은 너무 안 퍼진(?)느낌.

기름을 더 머금어도 될꺼 같습니다.(개인적 견해 입니다)

어려운 시기에 오픈하시는 모든 사장님이 대박을 기원합니다^^*

 

2번째 주문한거예요😀

 
통이 바꼈나용??
양이 많아진 느낌이라서요!
순대가 종합으로 들어가서 맛있게 잘먹었어요
국물도 챙겨주셨는데...매운떡뽁이 먹다 먹으니
맛은 잘모르겠어요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