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배달음식 베스트 티바두마리치킨 알마간후라이드 후기

amymom 2021. 2. 11. 11: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경기도지역은 경기도 재난 지원금 지급하고 있죠?

받으셨나요?어디다가 이용하시나요?

저는  외식을 많이 하는편이 아니라서 어디다 할지 고민중인데..

짝꿍은 입이 심심한지 연휴 시작 전날 꼬끼오 먹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늘 먹던데 말고 새로운곳 먹어보자 검색중에

핫한 임영웅 모델인 티바 두마리 치킨을 알게 되었어요.

 

 

 

 

 

 

 

 

임영웅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어요. 나이 불문하고 좋아하는 티바 두마리치킨이 왔어요~~

치킨집 메뉴가 많긴 하지만 티바 두마리 치킨집에서는 꼭 집어서 이건 먹어봐야된다는 메뉴

알마간(알싸한마늘간장)+후라이드 입니다.

 

 

 

 

 

 

 

 

 

포장 상자가 엄청 크더라구요.

안이 휑해 보일까?

적은양 들었을까봐 걱정했는데..

튼실한 놈들로 보는 비주얼은 합격입니다.

명함보니 9호 큰닭을 사용하네요.

 

 

 

 

 

 

 

티바두마리 치킨 알마간인데 간장인 골고루 간장이 코팅이 잘된거 같아요.

마늘은 구워서 나오지 않고 빻아서 넣으신거 같아요.

양이 적어보이지 않나요??전 마늘 좋아하거든요.

같이 먹어도 하나도 어색하지 않아요.

알싸한 맛이긴 한데 조합롭고 간장이 진하지 않아서 땡기는맛입니다.

치맥으로 아주 강추입니다.

어린아이라면 밥이랑 먹어도 괜찮을 맛입니다.

 

 

 

 

 

 

 

 

후라이드는 치킨의 대표메뉴잖아요.

후라이드 맛있는 집이  치킨 맛집이예요.

바삭바삭,가격이 좋은데 치킨도 바싹합니다.

한입 베어물면 기름이 많이 묻었더라구(?)

안은 촉촉하다고 표현할께요.^^

아이들은 후라이드를 아주 잘 뜯어 먹습니다.

 

 

 

 

 

 

 

머스타드.소금.치킨무가 옵니다.

우리가 다 알고 있는 그맛 맞아요     >.<

 

 

 

 

 

 

 

 

식탁을 두고 코스트코에서 산 테이블에다가 세팅을 했어요.

왠지 캠핑테이블에서 먹는건 야외에서 먹는 느낌을 조금이라도 받으라고

애들은 캠핑 의자에 앉아서 먹었어요^^

 

 

 

 

 

 

 

티바 후라이드는 겉은 바싹하게 잘 튀겨졌고,안쪽은 기름은 머금고 있어서 촉촉하게 먹을수 있어요.

저는 한입을 그냥 먹어도 되지만,습관적으로 머스타드를 찍어 먹어요.

 

 

 

 

 

 

 

 

간장 양념이 촉촉하게 잘 스며들어서 맛나게 잘먹었어요.

갠적으로 마늘 있는게 너무 맛나던데

집에서 마늘 빻아서 살짝 복아서 올려서 먹어도 맛나겠어요.

알마간 소스로 800원 추가 하셔도 되요.

방문포장은 2000원입니다.

저는 갈려고 하다가 명절전날 퇴근길은 엄청밀려서 배달 시켰습니다.

재난카드는 매장으로 직접 전화하셔야 됩니다.배달하시는 분에게 직접 카드 결제 하시면 되요!!

호매실점은 219-9290

주소= 권선구 호매실동 402-8 신미주 아파트 맞은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