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역전할머니 맥주호매실점에서 먹은 오징어입 최고안주 였어요.

amymom 2021. 1. 26. 12: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가 너무 흐린 날이였죠...

주룩 비가 오는데 가만히 있으면 쳐지는..저는 댄스음악을 틀어놓고.

어느채식의사의 고백을 읽었어요.

그러다 또...어김없이 휴대폰 사진을 보다 코로나 시기 여름쯤

역전할머니 맥주가 호매실점에 입점해서 다녀온 사진이 있더라구요.

춥고 흐린날씨 노노~~정말 우울증 걸리기전에 코로나 없어지길 바래봅니다.

그럼 제가 사진보면서 다녀왔던 후기 남기겠습니다.

 

 

 

 

 

 

제가 방문했을때는 오픈시간이 5시였어요.그런데 저는 10전 도착했는데 너무 더운거예요.

그래서 사장님에게 양해를 구하고 안에서 기다리기로 했어요.

더운걸 비교하자면 천국과 지옥기분이였답니다.

 

 

 

 

 

 

역전할머니 맥주는 워낙 유명하잖아요.저는 처음 오는곳이긴 합니다.

남편이 본인은 많이 다녀봤는데 저는 남편없이 이런 분위기 느끼러 나오기 쉽지 않답니다.

그래서 가서 좋았던데는 포장해오거나 같이 갈려고 노력해요.

저는 회사 생활할때 회식을 즐겼던 1인이라.오랜만 방문에 너무 흥 나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역전할머니 맥주안주는 지금 전국지점에서 잘나가는중이라고 포스팅에 나오네요.

 

 

 

 

 

 

역전 할머니 맥주는 역전 주변에 있었던거 같아요.

그래서 이름이 역전 할머니 맥주인거 같죠??추측해보아요.

사람들이 없는 시간이라서 찍어 보았습니다.

 

 

 

 

 

햇살 들어오고 안주를 뭐 먹을지 고민하고 남편에게 부탁했어요.

저는 처음이라서 뭐가 맛난지 모르잖아요^^

역전할머니 맥주집에 가면 이건 꼭 먹어야되는 메뉴는 뭐야??

"오징어입,꼭 먹어야 돼"~~

 

 

 

 

 

 

역전할머니 맥주 호매실점에서 먹어보았습니다.

생맥주를 맛있게 마실수 있는 특수 전용잔이라고 하는데요.

맥주를 다 마실때까지 시원한 맥주입니다.

거품보소~~쭉 들이킬맛나겠죠??

 

 

 

 

아이들이랑 함께 가서 안주보다가 피자가 있어서 시켰네요

너무 초저녁시간이지만 저녁겸이라고 생각하고 아이들도 피자 시켜 주니깐 좋아하더라구요.

 

 

 

 

 

 

역전할머니 맥주 호매실점은 안주 시키면 빨리 나옵니다.

아이들이 치즈 듬뿍이라서 잘먹지만 곤졸라 소스는 뭐니 해도 꿀이잖아요.

찍어서 야무 지게 잘먹더라구요.^^

 

 

 

 

 

오호~~우리 가족 짠 한번했습니다.

아이들은 사이다 시켜주고 둘은 맥주 마시구요.

동네 생기니깐 둘이 같이 마시고 집에 걸어가기 딱입니다~~

 

 

 

 

 

 

와~~말로 듣는 오징어 입이랑 땅콩 나왔습니다.

집에서 징걸질걸 씹는데 쫀쫀하니 씹는게 잼있어요.

이가 약해서 걱정하면서도 자꾸 들어가요 ㅠㅠ

오징어 입 찍어먹는 소스가 있어요.청양마요네즈는 한번더 

리필하세요.너무 맛나는거 있죠 제취향입니다  >.<

여자분들은 좋아하시꺼예요.

 

 

 

 

 

 

마시다가 너무 빨리마시게 되요..시원하기도 하고 음악이 나오면서 옛날 시절.오버랩도되고.

애들조금 크니 이런데 데리고 와서도 먹고.

예전에 생각도 못할일인데...이제 할수 있고...자주 이렇게 오고 싶어요...

집에서 먹는거랑 차원이 다르죠^^

 

 

 

 

 

맥주의 마른안주 쥐포.텁텁한데 맥주 안주로는 딱 좋아요.

아이들도 쥐포 바삭하니깐 하나씩 먹더라구요.

예쁘게 데코해주신다고 파슬리 얹혀 주세요^^

 

 

 

 

 

호프집에서 노래가 쿵쿵..울리는 사운드라서 맥주가 쭉쭉 들어가요.

양이 벌써 훅 줄죠..

딸아이가 너무 좋다고 이런데 자주 오자는거예요. 뭘 알고 그러는건지....ㅎㅎㅎ

아마 집에서 맥주 먹는 모습을 보다가 밖에서 제 밝은 미소가 좋았나봐요.

사실 아이들이 부모 얼굴표정을 더 잘읽죠^^

마지막 까지 시원게 맥주 마셨어요.

 

 

 

 

 

 

역전 부드러운 영국 국민위스키 벨즈하이볼을 시켜보았습니다.

부드럽고 풍부한맛과향

영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위스키라는데....

저는  맥주만 먹다가 먹으니ㅜㅜ맛 없었어요.

술 센분들이 마시면 더 좋을꺼 같아요.(전 술 잘못하는 사람입니다)

 

 

 

 

 

 

 

저희가 앉은곳에서 찍었는데 역전할머니 맥주가 시작할때쯤 사진인가봐요.

역사가 있으니 왠지 전통있는 술집온거 같네요.

방문해보니 깨끗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다음에도 재방문 할꺼예요.

그리고 딸아이가 지나갈때마다 그래요..

우리 언제 또 저기가서 사이다 마실수 있냐구요.회식하재요.ㅎㅎ

 

 

 

 

 

 

 

그때 여름방문이후로 겨울이 왔을때 포장해서 먹었던 사진이 있더라구요

포장했을때가 양이 더 적게 느껴지더라구요.

매장에서 마시면 더 많이 주시나용?ㅋㅋㅋㅋ

저녁안주로 맛있게 먹고 남편이랑도 수다 즐거웠어요.

겨울맥주 생각날때 포장해서 먹어도 좋을꺼 같아요.

역전할머니 맥주 호매실점 안주는 오징어입 최고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