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불고기전골은 백종원의 옛날 불고기판으로 먹으면 식사시간이 즐거워요.

amymom 2021. 1. 20. 20:5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코로나 19시작하고 집에서 집밥을 하다보니 장비빨을 생각안할수 없는게 전골 냄비 더라구요.

미니멀하게 살자고 하면서 궁중냄비에 하기 싫더라구요.

먹을때 보이는 비주얼도 무시 못하죠?

제가 사용해보고 너무 편하고 

한끼 나가서 먹는것 보다 잘 먹어서 기록으로 남기는 포스팅 입니다.

 

 

 

 

 

 

친구랑 얘기하다가 소불고기전골 맛집에 가면 백종원의 소불고기판을 쓴다는 얘기를 하더라구요.

저는 사실인지 아닌지 알수 없으나,검색을 해보면 비슷한 제품을 쓰는곳은 있더라구요.

저는 백종원님의 얼굴이 있는걸로 주문했습니다.

타제품에 비해 싸지 않습니다.

 

 

 

 

 

 

상품주문하고 빨리 받았던거 같아요.

그리고 저는 지마켓에 할인 쿠폰이 있어서 조금 할인받아서 샀습니다.

상자를 열어보면,제품 사용설명서가 있습니다.

 

 

 

 

 

통 동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무게는 딱 들었을때 무겁다는 생각이 들어요.우리가 아는 스텐으로 된 얇은거 아닙니다.

보기에도 뚜겁게 보이는데요...

 

 

 

 

처음사용할때는 중성세제를 씻어서 부드러운 천으로 닦으시면 됩니다.

국물을 자작 떠먹을수 있게 숟가락 충분히 들어가겠죠?

백종원 옛날 불고기판 전체적으로 사이즈는  성인 2-3인용 인거 같습니다.

5인 가족이라면 두개 구매해야하겠습니다.

 

 

 

 

 

백종원 옛날 불고기판은 밑에 스크레치가 있습니다.

조금이 아니라 많이 있죠?

어차피 밑에는 불 이용하고 안보이는 괜찮습니다. 맛나게 먹을수 있으면 됐죠.

 

 

 

 

 

사용하기전 사용설명서 쓱~~한번 읽어보세요.

저는 사용하고 나서 씻어서 건조하고 나서는 상자 버리지 않고 상자 안에 

다시 넣어서 보관합니다.

꺼내놓으면 색이 혹시나 변색될까봐서요.

 

 

 

 

 

 

주말에 코스트코에서 사온 소불고기로 전골해먹는 모습입니다.

쫌 빼곡하죠....

불룩하게 튀어 나온 부분에 고기 얹어요.

그리고 밑에는 육수 조금 넣고 야채 넣었어요.파는 꼭 넣어요.

맛 더 달달하니 진하게 맛나요.

 

 

 

 

 

 

위에 고기가 익으면서 밑으로 육즙이 내려가요.

그리고 야채를 계속넣으면 야채랑 섞여서 먹을수록 진해지는데

먹으면서 계속 감탄했어요.

정말 나가서 먹을 일은 없겠어요.

 

 

 

 

 

백종원 옛날 불고기판을 사용해서 집에서 전골로 먹었는데 너무 맛이 좋아서.

남편한테 칭찬도 받고,가족들 야채도 많이 먹었어요.

덤으로 고기도 많이 먹게됐어요.

역시 가격도 가격이지만 살때 제대로 된거 하나 사는게 좋을꺼 같아요.

혹시 가격때문에 망설인다면 망설이지 마유~~

 

 

 

 

 

먹다가 냉동 우동 사리를 넣으면 끝이에요.

정말 음식은 해본사람이 어떤게 편리한지 알고 만드시는군요.

불고기전골판으로 너무 있어보이고 

끝까지 따뜻하게 잘먹었어요.

마지막으로 팁을 드린다면 소불고기 양념 너무 강하게 하면 위 불판에 양념이 눌러 붙어요.

연하게 하시는걸 추천해요.

저는 코코에서 사온거에다가 양념을 제가 좀더 해서 먹었거든요.

맛나게 먹을려면 우동 잊지 마시구용^^

백종원 옛날 불고기판으로 불고기전골 6번 정도 해먹으니 

본전 뽑았어요.^^

저보다 더 맛나게 먹은분 있으면 팁 알려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