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초등학생책상 니스툴그로우로 2년사용후기입니다.

amymom 2021. 1. 22. 11: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새해가 밝아서 아무래도 초등학생 입학을 준비하는

부모님들은 아이 책상하나 선물 준비 하고 계시지 않나요??

저도 2년전에 고민했어요.

방문수업만 해서 앉아서 하는 수업이였고,바닥에 앉아있는게 더 안정적이였어요.

 

 

 

 

 

 

 

지금 현재 방학이라서 아이가 ebs 수업을 듣고 있어요.만점왕을 혼자 풀기해야 되거든요.

학교책을 안받아서  집에서 니스툴그로우로 앉아서 잘하고 있네요.^^

코로나19시기를 지나면서 아이에게 딱 맞는 책상을 사준게 정말 다행스럽다고 느꼈어요.

 

 

 

 

 

 

책상 벽면에 있는거 아직도 안떼고 ㅎㅎㅎ 있었어요.

처음 혼자서 독립적인 환경을 만들어줬어요.

어릴때는 교구로 방을 꾸며주었다면 초등학교는 학교라는 공간에 책상이라는 자리에 앉아서 수업을 

해야되잖아요.

똑같이 집에다가 초등학생 니스툴그로우로 책상을 들여서 아이에게 같은 환경을 만들어줍니다.

처음이 중요합니다.교육은 가정에서 시작하는 거니깐요.

 

 

 

 

 

초등학교 책상니스툴그로우로 쓰면 좋은점은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졌다는 점입니다.

의자도 아이들에게 맞혀 있기 때문에책상은 명치, 다리가 바닥에 붙혀야지 심리적으로 안정이 된다고

배송하는 기사님이 얘기해주시더라구요.

기사님은 사용해보셨나요?전직원이  니스툴그로우로 책상을 이용하고 있다고 하셨어요.

나이대가 50초반 되어 보이시던데 인생책상이라고

다음엔 저희 부부 책상 바꿀일 있으면 이용해보라고 권해주시더라구요.

확실히 자세를 잡아주신다고 하셨어요.

2년을 사용해보고 아이에게 물어보니 책상에서 앉아서 노는게 편하다고 했습니다.

 

 

 

 

 

저희는 두살 터울입니다.

살때는 쌍둥이 처럼 2개씩 사줍니다.안그럼 싸움나요.

그리고 첫째는 양보를 잘하고 둘째는 욕심이 많아요.

그래서 사줬는데 역시나 둘째가 레고도 책상에서 놀만큼 잘 쓰고 있어요.

공부잘하는 아이도 좋기는 하지만 저는 아이들이 건강하고

,책상에서 건강한 생각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구매했는데요.

진짜 공부는 잘 안해요.

맨날 앉아서 놀아요..ㅎㅎㅎㅎ

 

 

 

 

 

 

책상과 의자는 높이 조절이 됩니다.

색상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색상으로 골랐습니다.

항상 선택을 하게 해주고 책임을 져야된다는걸 알려주니 아이들이 애착을 가지고 책상을 사용합니다.

 아이들에게는 책상에 줄자 있는 이걸로 택했어요

크면 상판은 한번 갈아줄려구요.

책상한번사면 크게 바꿀리 없으니 사용하기 좋은 초등학교 책상니스툴그로우로를 엄마들이 많이 선택하나 봅니다.^^

 

 

 

 

 

 

얼마전에 너무 다리가 땅에 닳아서 한칸 위로 올렸네요.

그리고 책상도 조금 올려줬어요.

책상높이는 명치에 오는게 좋다고 설명을 들어서 조절했습니다.

 

 

 

 

 

 

처음에 구매할력 백화점 갈려고 했는데 

초등학생 니스툴그로우로는 백화점에 입점이 되어 있지 않더라구요.

그렇게 좋은게 왜 입점이 되지 않았는지는 동탄점에 방문했을때 들을수 있었어요.

대형매장입점을 하면 수수료라는 부분이 있어서 가격이 너무 올라가면 많은 고객들이 좋은 상품을 이용하지 못하기때문

에 합리적으로 팔기 위함이라는 얘기를 듣게 되었어요.

 

 

 

 

 

초등학교 책상 으로 시작해서 인생책상 니스툴그로우로을 만났어요.

가격은 사실 부담스럽더라구요.

하나사서 길게 쓰자.

아이들에게 편해서 자주 앉게 하는 환경을 만들어주고 싶었구요.

12개월 무이자도 되니 매장에 확인하고 가셔야 됩니다.

 

 

 

 

 

 

니스툴그로우로동탄점에 가서 아이들 책상,침대,악세사리들이 있더라구요.

구경하면서 아이에게 맞는걸로 아이방 인테리어 해주시면 좋은 상품을 구매하실수 있을꺼예요.

침대를 구매하실려면 책상이라 세트 같은 느낌일꺼에요.저도 탐나더라구요..

 

 

 

 

 

보이는 작은 스툴은 처음 책상 구매하고 나서 후기를 적고 받은 상품인데.

이것또한 마음에 들어요.

책상 하나당 하나주세요.

두개 받아서 아이들 싸우지 않았어요. :)

색상이 밝지만 아이들에게는 확실한 존재감 있어요.

요리 도와줄때는 스툴을 들고옵니다^^

 

 

 

 

 

우리아들은 여기 앉아서 한글도 떼고 책도 잘읽어요.

완벽하지 않지만 그래도 스스로 하는 모습이 대견해요.

모르는 부분이 있으면 제가 옆에 앉아서 가르쳐 줍니다.

작은 스툴에 앉아서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