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요리

캠핑 직화 떡볶이로 집에서 쉽게 캠핑 분위기 느낄수 있어요.

amymom 2023. 8. 26. 15: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저는 이마트를 자주 이용중인데

할인상품 코너에 가면 평소에 가격대가 있어서

제가 선뜻 고르지 못한 상품이 나와있어서

득템한 기분으로 막 담아요 :)

제가 3500원으로 대림선에서 나온 캠핑직화

떡볶이를 골랐어요.

3인분,5분즉석요리,6가지 구성으로 되어

있어서 가성비 좋은거 같아요!!

 

 

 

 

 

 

떡뽁이 떡,떡볶이 소스,건더기스프,

라면사리,모짜렐라치즈,한돈 치즈비엔나

간단하게 구성 되어 있습니다.

 

 

 

 

 

 

 

 

6가지 구성인데,

저는 3500원에 

득템했구낭,맛만 좋아봐봐

담에 나오면 더 쟁겨야지!!

이런생각 했어요.

한돈 치즈 소세지 가격이 

꽤 되는데~~지금 처럼 물가가

고고 행진할때 정말 주부는 알뜰

식품 구하기가 정말 힘들다니깐요 :)

라면은 농심인데..

괜적으로 라면을 농심을 좋아해서 사리도

맛있을꺼 같아요.😛😛

 

 

 

 

 

 

유통기한은 넉넉하지만,

밀키트이고,할인상품으로 들어가는건

유통기한이 아무래도 촉박하다는걸 

의미해서

저는 구매하자 마자 먹었어요.

대림선 캠핑직화 24/7 떡볶이는

이마트 리미티드 제품으로 나온거여서

눈여겨 봐도 좋을 제품이예요.

 

 

 

 

 

 

 

안심직화용기에 물 500ml와 소스,건더기를 넣고 끓이면

떡볶이떡300g과 라면사리,소세지를 4분간 끓여줍니다.

떡은 용기에 늘러붙지 않게 잘 저어주면서 끓여주세요.

 

 

 

 

 

 

 

 

 

 

저는 직화떡볶이라서 바로 할수 있는점도

좋았지만 소세지 싸이즈도 커서 좋았어요.

오뎅과 파는 집에 있는걸 더 넣었답니다.!!

보기에는 국물이 연해보이는데 끓이고 나면 

걸쭉합니다.!!

 

 

 

 

 

 

 

 

불을 끄고 모빠렐라치즈를 골고루 뿌린후,1분정도 

냄비뚜껑으로 닿아주시면 치즈가 녹아있어요.

치즈를 미리 풀면 국물에 풀릴수 있으니 순서 지키세요!!

치즈가 조금 적어서 아쉬웠어요.

집에 없어서 ㅠㅠ 집에 치즈가 있다면 더 보충하셔도 

좋을꺼 같습니다.

라면도 퍼지지 않고 시간 지켜서 끓여서 

꼬들꼬들 좋아하는 아들이 잘 먹었네요.

초등학교앞 떡볶이 같아요.달달구리~~

소세지 안에 치즈가 들어서 더

고급스럽게 보였어요

양은 3인분으로 저랑 아이둘 먹었는데

딱!남김 없이 먹어서 3인분 괜찮았으나,

쫌 먹는다 하신분들은 2인분 정도 될꺼 같아요.

집에 가스렌지에 바로 조리 할수 있는 직화 떡볶이는

후딱 할수 있는 간편요리!

캠핑 안 다니는 저희가족에게는

직화에 바로 사용할수 있는 용기여서

아이들과 가을에는 베란다에서 먹으면서

야외를 볼수 있어서

집에서 캠핑분위기를 한끼 떡볶이로 느껴보세요!!

다음에 할인상품 코너에서 만나자!!

맛있게 먹고 남기는 후기 끝!!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