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요리

피코크 도우룸 까르보나라 파스타 맛집이였네요.

amymom 2023. 8. 24. 10:0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파스타

어른들도 좋아하죠?

밖에 나가서도 많이들 쉽게 접할수 있는 파스타

보통파스타는 만원대가 넘잖아요.

이마트 피코트 도우룸 까르보나라

파스타 할인할때 맛보고 싶어서 7,780원에 

판매할때 구매했어요.

지금 이마트에서는 피코크 제품을 담으면 담을수록

할인을 하고 있어요. :)

참고 하시면 구매하는데 도움이 되실꺼 같아요.

 

 

 

 

 

 

 

 

 

 

저는 할인을 하고 샀기때문에 당일,

아니면 다음날 소진해요.

저희집에는 면을 너무 좋아하는 딸아이

특히,라면도 라면이지만,까르보나라를

엄청 좋아한답니다.

보자마자 딸아이가 생각나면서

이건 집에서 고급지게 해주고 싶다고 생각해서

기대되는 피코크 파스타~~

하얀 접시에 노란끼 파스타면이 눈에 띄는데요.

보통 집에서 먹을때는 밖에서 먹는것 처럼 따라한다고

저는 엔젤 파스타면을 많이 이용하는편인데

이건 넓적해서 더 밖에서 먹는 느낌 받을 수 있을꺼 같아요.

같은 음식 살짝만 바꿔도 색다르게 먹을수 있어요.

뒷면은 레시피가 준비 되어 있어요.

셰프의 팁은

베이컨과 마늘은 기호에 따라서 익힘을 

조절해 주세요.

치킨스톡의 양에 따라 짠맛을 조절할수 있어요

준비된 재료

생파스타면,까르보나라소스,치킨스톡,마늘,올리브유

후추분말,파마산치즈,베이컨

2인분,10분조리,난이도는

쉬워요. 😛

 

 

 

 

 

 

냄비에 물 1400ml (종이컵7컵 분량)를 넣고 

물이 끓으면 파스타면 넣어 2분 삶기

 

 

 

 

삶은 후 체에 밭쳐 물기 제거하기

 

 

 

 

 

 

팬에 올리브오일을 두르고 중불에서 1분30초간 

베이컨과 마늘을 노릇하게 볶기

 

 

 

 

 

 

팬에 치킨스톡과 물기를 뺀 면을

넣은후 30초간 볶기

 

 

 

 

 

 

까르보나라 소스와 후추 절반을 넣고 30초간 볶기

 

 

 

 

 

접시에 파스타를 담은뒤,남은 후추와 파마산치즈를

올려서 완성하기

저는 아이들이 후추를 싫다고 해서 안 뿌렸어요.

파마산 치즈는 올리니깐 완전 고급져보여요.ㅎㅎ

 

 

 

 

 

아이들 저녁으로 2인분 분량이 나왔고,

소스가 모자라지 않게 넉넉하더라구요.

그래서 소스를 좋아하는 딸아이가

듬뿍 담아달라고 하더라구요.

아이의 시각에서 넓적한 면은 가게에서만

먹을수 있는지 알았는데 집에서도 가능하네(?)

엄마 소스가 꾸덕하고 진해

파는것 보다 맛있어.

이거 가격이 비싸?

ㅋㅋㅋㅋㅋ가격은 비밀로 하자...ㅋㅋㅋㅋ

정가로 사지 않으니 말할수 없고

득템가격은 말하고 싶지 않고..ㅎㅎㅎ

맛나게 한끼 떼웠어요.

아이들 학교 다녀와서 간식준비 할때도 

도우룸 까르보나라 파스타 생각해보셔도 좋을꺼 같아요

파스타 양이 많지는 않고,적당해요.ㅎㅎ

저만의 팁이라면 빵이 있다면 남은 소스에 찍어먹어도

좋을꺼같아요.!!!

학원가기전 준비해주신다면 엄마가 신경쫌 쓴티가 팍팍!!

나는 피코트 파스타 먹어본 후기 였습니다.

이제  파스타 찐 맛집,가게가 아니라

밀키트 이용한 우리집이 파스타 찐맛집으로

만들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