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요리

피코크순두부찌개 밀키트로 집밥 차려봐요.

amymom 2023. 8. 23. 17: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뭐 먹을까?고민중이시죠?

그럴때는 마트 한번 쓱~~돌아보세요

세일품목중에 골라도 고민 해결됩니다.ㅋㅋ

저는 이마트에 갔을때 밀키트라인을 쓱~

한바퀴 돌아서 봅니다.

대박!!30프로 들어가서4천원대에 만나기 

쉽지 않은데 이번에 재고가 엄청많아서

30%할인 들어가서

4,886원에 구매를 하게됐어요.

얼른 담아야돼요.~~

한끼에 4천원에 해결할수 있다니.

각종재료를 사지 않아도 한방에 되는 밀키트 순두부찌개

요리재료를 담아 휘리릭~~~~

보기에도 판매하는 순두부찌개 저리가라는 

이미지 사진덕에 나도 저렇게 만들수 있을꺼 같아요..ㅎㅎ

저에게 자신감을 주는 밀키트

 

 

 

 

 

뒷면에는,

2인분,조리시간 10분, 난이도  쉽다 너무 쉽다..ㅋㅋㅋ

셰프의 팁도 담아 있는데요.

추천메인메뉴:차돌박이,바지락,돼지고기 다짐육

을 넣어서 조리하시면 정말 맛있게 드실수 있어요.

저는 참고로 기본으로 만들어 먹었어요.

 

 

 

 

 

 

 

밀키트 통안에 준비 되어 있는

순두부찌개 요리재료 입니다.

준비된재료 순두부,팽이버섯,

소스,찌개용채소,달걀이 드어있어요

피코크는 신세게 푸드랍니다.

일반밀키트보다 고급라인 같아요.

용기도 SFC인증을 취득하고 

재생원료30% 함유한 종이와 사탕수수&대나무로

만든 생분해성 용기,재생원료50% 함유한 PET를 

사용하였습니다.

 

 

 

 

 

두부는 순두부죠..

말랑말랑 수분기 가득찬 

부드러움에 아이들이 맛나게 먹을수

있죠~

두부는 콩맛이 좌우 하죠?

100%파주 장단콩인데...

저도 처음  접해봤는데 먹어보니 

많이 부드럽고 맛은 좋았어요.

자세한 표현은 어려워요.ㅎㅎㅎ

엄청난 미식가가 아니다 보니.

맛있다 없다..이렇게 얘기하겠습니다.ㅋ

최저가 이마트 1980원 택배비 3000원이면

밀키트 이용해볼만 합니다.ㅋ

 

 

 

 

 

 

난이도 너무 쉬운 순두부찌개 입니다.

순서는 양파,애호박,대화,홍고추,

팽이버섯은 씻은후 손질

물500ml,소스,양파,애호박,대파,홍고추,팽이버섯,순두부

추천재료를 넣고 5분간 끓인 후 달걀을 넣고 드시면 됩니다.

알려주는 레시피로 하면 성공!!

간단히 씻고 한번에 다 때려 넣고 끓이면 된다.

이말이예요..ㅎㅎㅎ

 

 

 

 

순두부 찌개 하는날 집에서 보글보글 

소리 너무 편안하고 좋네요.

그래~이맛이야!!!ㅋㅋㅋㅋ

혜자님 흉내도 내 봅니다.:)

 

 

 

 

소박하게 저녁식사를 순두부찌개를 만들어

먹어서 다른반찬은 굳이 필요하지 않아요

채식으로 요즘 건강식단이라 챙기는데

아이들이 잘 먹어줘서 감사해요.

계란은 아이가 반숙을 좋아해서 

마지막 2분 30초에 넣어주시면 겉은 익고

안은 반숙이라서 부드러운게 고소하고 

좋다고 하네요.

아이 입맛이 뭔 어른입맛인지..ㅎㅎㅎㅎ

비가 왔다리 갔다리 하는 요즘 간단하게

먹을꺼 없나 생각하신다면

편리한 밀키트로 순두부 찌개 해보는건 어때요?

추천할께요.

담에 더 맛난 밀키트 가성비 좋은거 있음 먹고 또 

포스팅으로 남길께요.

다음에 또  할인한다면 재구매 의사 있는 이마트

피코크 제품이였어요.

2인분이지만 4인가족 한끼 식사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