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요리

아이가 좋아하는 반찬 만들어 봤어요.

amymom 2023. 8. 10. 23:38
728x90
반응형

 

 

 

아이들이 좋아하는 반찬 만들때 고민이 많죠?

저도 고민이 많이 되요.

물가도 많이 올라서 ㅜㅜ 뭐할지 고민 안 할수

없어요.

저희 동네에 있는 노브랜드에서 가끔 할인하는

재료를 사서 바로 그날 해 먹어요.

나름 득템한 기분이라서 좋아용!!

노브랜드에서 돈까스 구매해서

5장이 들었던데,아이들은 3장 구워서 돈까스 집에서 먹는것

처럼 해주면 아이들 엄지척해줘요 :)

식당 부럽지 않아요.

돈까스하면 저희 아들 좋아하는 콘옥수수도 올려줘요

돈까스는 바싹하게 먹을수 있게 다이소에 판매하는 철망

필요해요!

 

 

 

 

 

 

노브랜드 닭갈비도 할인해서

회전냄비에 양파하나만 넣고 닭갈비

넣고 돌려주면 되요.

너무 간단하지만,내가 한것처럼 와우!!

노브랜드에서 할인하는 닭 종류에 따라서

그날그날 하는 메뉴 달라용~~

 

 

 

 

 

 

이건 우리 시엄니표 열무김치 저는 

할수 없는 고수의 음식 같아요..

저도 담에 배워서 해봐야 될껀데~~

이번 여름방학에 얻어와서 잘 먹고 있어요

 

 

 

 

 

 

 

더워서 전기밥솥으로 하는 미역국

찜기능으로 40분 돌리면 되요.

간단해서 자주 해 먹을수 있어요.

요즘 홈플러스에서 고기 할인 많이 해요

8월16일 까지 행사하는걸로 알고 있어요.

 

 

 

 

 

 

샐러드가 있으면 완성인 저녁식사 사진이였어요

여러분도 간단하게 노브랜드에 할인상품으로

근사한 집밥 만들어보세요.

노력에 비해서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김치 볶음밥

평범하지만,계란지단으로 모양틀로 찍어주면

나름 정성이 가득한거 같아서 아이들이 한그릇 더!

아침에 과식하는 모습 볼수 있어요.

저는 고추참치를 넣어줘서 더 매콤하게 

먹어서 맛이 두배 였어요.

 

 

 

 

 

간식이 필요할때는 가볍게 하기 좋은

미정당 순쌀 떡볶이 이마트에서 1+1으로 사서

해주면 아이들 너무 좋아해요.

포테이토도 집에서 감자 많을때는 직접 감자채로

해주고 귀찮을때는 인스턴트 해줘요 ㅜㅜ

가끔이니 괜찮겠죠??ㅎㅎㅎㅎ

 

 

 

 

 

 

 

 

여름이라서 가지 자주 먹을려고 비빕밥

아이들도 이제 익숙해서 잘 먹어줘요.

식자재에서 할인할때는 잊지 않고 

보라색 꼭!!담아요.

 

 

 

 

 

 

구멍난 어묵사이에 고추 넣어서 구워보기

오이고추 먹여볼려고 오뎅구워서 줬더니

ㅋㅋㅋ자기가 끼웠다면서 잘먹어 줬어요.

종종 해야 겠어요.

오뎅은 모둠오뎅 사시면 한두개 들어 있어요!

 

 

 

 

 

오뎅이랑 버섯이랑 간장조림으로

했는데 오랜만에 먹어서 너무 맛났어요.

사실 어릴때 이반찬 정말 좋았했던 추억의 

도시락 반찬이예요..ㅎㅎ

 

 

 

 

 

 

 

이마트에서 소고기 세일해서 사왔던날!

역시 고기는 너무 맛있어요!!

 

 

 

 

 

 

 

감자채 얇게 부쳤는데 밑이 조금 탈려고 했지만,

탄맛은 안나서 다행이예요.

감자좋아하는 아들 순삭했어요.

 

 

 

 

 

 

 

주말아침에 해 먹었던 계란빵 ㅋㅋㅋ

아침에 수북하게 해놓고 각자 알아서

먹어서 편하게 가끔해 먹어요!

굽고 나서 버터에 한번더 굽는게 포인트!!

 

 

 

 

 

 

오이가 너무 저렴해서 많이 사뒀날.

하나는 피클을 만들어 두었죠.

다음날 노브랜드에서 유부초밥이랑 크래미 사서

딸아이가 유부초밥위에 크래미 +마요네즈 믹스

위는 제가 피클을 올렸는데 딸이 따로 먹는게 더 좋다고

해서  피클은 따로 먹음!

면도 주문하는게 다 달라서 후다닥 만듬.

소식이나,편식하는 아이라면 요리 함께 해보세요!

요리는 같이 만들어서 먹어야지 더 잘먹는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