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요리

노브랜드 행사 쉐푸드 쫄깃롤 만두 아이들 간식으로 좋아요.

amymom 2023. 8. 31. 10:4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아이들 간식으로 어떤거 챙겨주세요?

저는 동네에 노브랜드가 너무 가까이 있어서

마실갔다가 행사 품목있으면 골라오는데요.

간단하면서도 든든하게 먹을수 있는

쫄깃 롤만두를 구매해봤어요.

정상가격은 3.980 입니다.

1+1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종류는 고기랑 김치만두랑 두가지를

판매하고 있어요.

저는 교차로  하나씩 구매를 했어요.

날개 없는 만두피(?)

쫄깃한 식감

앞뒤 보면 월남쌈이 생각나는데요.ㅎㅎㅎ

만두는 피 굵기기와 피 재료가맛을 좌우하더라구요.

일단 쫄깃한 식감이라는게 마음에 들어요.

 

 

 

조리방법은 3가지 방법

전자렌지로 사용할 경우

1.냉동상태의 제품 봉지를 살짝 뜯은후,

1000약 2분간 조리(700W 약 2분30초)

 

전자렌지는 기종에 따라서

조리시간이 차이가납니다.

조리후 제품이 차가우면

10초 정도 더 돌려 주세요

따뜼하게 맛나게 먹어요 :)

 

2.쫄깃바삭 프라이팬

팬에 적당량의 기름을 두른후,

롤만두를 중불에 앞뒤로 약 7분간 조리

하면 바싹하게 드실수 있어요.

 

3.바삭한 에어프라이어

롤만두에 기름을 골고루 발라

180C에서 약 10분간 조리 중간에 뒤집어

주시면 더욱 바삭!!

 

 

 

 

 

 

저는 조리방법중 전자렌지를 선택

했어요

아이들이 간식을 찾아서 

후딱 해주고 싶어서 전자렌지로

700W로2분30초 돌렸는데...

엄청 뜨거웠어요

 

 

사진으로 보이시죠?약간 표면이 수분이 

없어서 굳어보이죠?

그리고 김치롤만두도....ㅎㅎㅎ

김치 롤만두 서로 양옆에 붙어 있어서

떼어냈었어요.터짐~~ㅋ

2분 돌리고 확인하고 돌리시면  롤만두

더 맛나게 드실수 있어요.

보는 비주얼도 무시 못 하잖아요.

아이가 왜 두 종류야?

묻는거예요?

노브랜드 다녀왔어...

아...1+1행사 했구낭..

엄마~~행사해야지 좋아..여러가지 맛보지

아이들도...ㅎㅎ제가 행사 제품을 

좋아하는줄 아네요..ㅎㅎ

맨날 저보고 짱구 엄마라고 하거든요.

짱구 엄마 세일 좋아하는거 아시죠?😅

 

 

 

 

 

 

 

모양은 굵은 소세지 같은 모양이예요.

쫄깃롤 만두 같이 겉에서 봐도 감자피 

같이 쫄깃해 보이고 고기만두를 한입 

먹었는데 아이들이 안이 가득 차고,

고기 비린냄새가 안나서 좋다고 해요

둘이서 먹으면서 숫자 세어가며 나누어

먹었어요.

김치 롤만두는 매콤해요

10살 맵찔이 아이는 물마시면서 포기하지 않고

먹는거 봐서 먹기 싫음 먹지마!!

엄마~~매운데 맛있어!!

나 김치 좋아하잖아..엄청 김치를 많이

넣어서 매운거 같아..ㅎㅎㅎ

말하고는 물마시고 롤만두 먹고 하네요!

다음에도 노브랜드 행사하면

아이들 간식으로 김치 롤만두,쫄깃롤만두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