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요리

노브랜드 그릴닭안심으로 집에서 후라이드 만들기

amymom 2022. 7. 4. 09:51
728x90
반응형

 

 

노브랜드 그릴 닭안심 리미티드 에디션 나왔어요...

안사먹을수 없겠죠??구입 후기 입니다.

 

 

 

 

 

 

안녕하세요 :)

일주일 휴무기간을 지나고 다시 매일 1인 포스팅 도전할려고 해요.

블로그는 하다보면 침체기가 너무 자주 옵니다 ㅠㅠㅎㅎㅎ

매일 습관처럼 한다는건 정말 포기하지 않는것,노력의 결과

라고 볼수 있겠어요.,

다들 저처럼 블러그 권태기 느끼시죠?그러시죠?ㅋㅋ

몰아가기~~~

오늘은 노브랜드 그릴닭안심으로

후라이드를 만들어 먹은걸 포스팅 할려고 합니다.

노브랜드 그릴닭안심은 300g3.980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닭부분에서 아이들이 잘 먹는 부분 안심이라서 더 손이 갔습니다.

닭가슴살로 하면 터벅해서 아이들이 많이 먹지 못해요.

 

 

 

 

 

 

 

훈제로 구웠는지 겉으로 보이기엔 오래 튀기지 않아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작게 11개로 포장되어 있었고.300g 맞춘거라서 10-11개 들어 있을꺼

같아요.

저는 후라이드를 한꺼번에 하는거라..포장지가 너무 아까워요.

사실 양이 많은것도 아닌데..포장용지를 아끼고 가격을 더 내렸음 하는

소비자의 바램입니다.ㅎㅎㅎㅎ

1인가정이라면 편하게 이용할수 있는 노브랜드 그릴닭안심 제품입니다.

 

 

 

 

 

 

오늘 튀김의 주인공(?)아닌 주인공은 노브랜드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닭튀김과 전분가루를 준비했어요.

닭튀김만 사용해도 되지만,전분가루도 같이 사용하면 쫀득함과 더 맛난꺼라는 

기대에 함께 사용해봤어요.

튀김가루 500g2.180원

전분가루350g2.580원 합니다.

가격은 저렴해서 저는 노브랜드 정말 자주가요.

 

 

 

 

 

 

 

 

반죽비율을 저는 치킨튀김가루 8,전분가루 2로 했어요.

그리고 얼음을 5개 넣었답니다.차갑게 만들어서 하면 더 바싹하게

튀겨지는건 아시죠?

기름값이 많이 올라서 사치스럽게 사용할수는 없어요.

그래서 작은 냄비를 이용해서 기름을 최소로 넣었어요.

기름이 적정한 온도를 알려면 반죽을 한번 넣어보면

온도를 대충알수 있어요.

저는 처음에 강불해서 온도를 올리고 약불로 튀김을 했어요.

 

 

 

 

 

 

 

 

노브랜드 안심그릴로 후라이드를 완성했어요.

요즘 배달 닭이 너무 올라서 정말 엄두를 못내겠어요..

집에서 엄마가 솜씨는 없지만 열심히 만들어준 후라이드

만난다고 집에서 만들어 달라고...하니 정말 뿌듯합니다.

 

 

 

 

 

 

 

닭과 함께 먹는 무는 빠졌지만 소스는 머스타드 소스(노브랜드꺼 사용함)

양념은 쿠팡에서 저렴이 사용해서 먹었네요.

튀김 비주얼 어때요?괜찮아 보이세요?

그럼 어떻게 해야되나요?너무 간단해서 따라하면 되요..ㅎㅎㅎ

 1/3정도의 가격으로 만들어낸 결과물입니다.

남은 튀김가루는 다음에 애용하면 되겠어요..

 

 

 

 

 

 

 

닭튀김은 이렇게 하는건 정말 큰 도전이였어요..ㅎㅎㅎ

더운데 튀김하는거잖아요..ㅎㅎㅎ

맛나게 먹으면서 짝꿍이 시켜 먹을꺼 그랬어~~왜 맛이 없어??

아니 힘드니깐~~

그래도 식비아꼈고,나는 새로운 요리 하나를 더 할수 있고,

아이들은 엄마가 해준거라 좋아하고...

저는 힘들어도 좋았네요.

튀김하는데 오래 걸리지는 않았어요!!!~~~~

 

 

 

 

 

 

양념을 찍어서 먹었는데...뭐지?

후라이드를 만들어서 바로 먹는거잖아요.

나름 시장통닭이라고 해야 할까요?

아이들도 소스찍어가면서 맛나게 먹더랬죠~~

바싹튀겨서 노랗게 나올정도로 튀겨서 먹은거예요..

순살튀김처럼 아이들이 잘먹어서 노브랜드 그릴닭안심 

판매를 하고 있는동안에 다시 한번 해 먹어야겠어요.

후라이드 만들기 어렵지 않으니 도전 꼭 해봤으면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