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패션뷰티

초등학생 폼클렌징 센카 스피디 퍼펙트 휩 후기입니다.

amymom 2023. 7. 28. 19:5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여름에 얼굴이 피지뿐만 아니라

노페물도 장난아니죠?

초등학생5학년 얼굴이 번들번들 해요.

얼굴에 예민해 지는 시기기도 하구요 :)

폼클렌징 어떤걸 사줄까 고민하다가 

폼클렌징 보는중에 거품으로 나오는것중

쿠팡에서 센카 스피디 퍼펙트 휩 으로 정했어요

 

 

 

 

 

일본 파랑색 통이 유명한 

센카예요!

구입한지 지금 한달이 지나서 적는겁니다.

제조일자는 22년10월14일

사용기간 25년9월 까지 입니다.

주문해서 쿠팡으로 구매를 했지만,정식 수입이 된

제품입니다.

23년 1일 1일부터

(주)한국시세이도에서---파인투데이코리아(주)

변경되었어요.

 

 

 

 

 

 

 

초등학생들이 사용하는 폼클렌징은 어떤걸 

사야할지 고민되실껀데..

여름이면 세수는 수시로 한다고 생각하고

자극적이지 않고 손이 잘 가는 폼클렌징이여야 

겠더라구요.

저희 딸은 다이소에서 거품내는걸 사서 거품을 내고

사용하는데 한번 펌프해도 생크림처럼 몽글 나오는제품을

알아보다 센카 스피디 퍼펙트 힙 폼클렌징을 선택했어요.

가격14.750원에 구매

쿠팡은 늘 가격변동이 있고,두개 가격에

적당하다고 구매를 했어요.

많이 사면 더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어요 

더 저렴히 구매를 원한다면

주변에 공동구매로 대량 10개구매를 해서 사도 좋을듯 해요

 

 

 

 

 

 

NEW을 붙혀 있는거 보니 리뉴얼 된거 같아요

제품이 계속 업글 된다는건 소비자 입장으로

좋은거죠?

시세이도를 구매해서 오일도 사용해봤지만,

좋은이미지 인데..센카 거품나는걸 이제 알았을까?

파란통 처럼 여름에 찝찝한 얼굴 시원스레 씻을

기분 생겨요~

용량은 150ml예요.

두개 구매를 했으니 하나는 딸 

하나는 수영장에 가지고 다닐까 생각중이예요.

 

 

 

 

 

 

저는 초등학생딸 폼 클렌징 센카 스피디 퍼펙트 휩을

사용하는걸 제가 찍어 보았어요.

일단 펌프는 1번이면 되용.

저녁시간이라서 더욱 얼굴을 꼼꼼하게 

씻기 위해서 기계를 이용했는데 이용하지

않는분들은 손으로 열심히 하시면 되요 >.<

 

 

 

 

 

 

 

오~생크림같아서 많이 부드러운데 그냥

손으로 해도 되는 아침과 점심을 제외하고는

저녁은 마무리로 기계를 사용해서 이용해봤는데

엄청 거품이 스피드하게 넓게 나옵니다.ㅎㅎㅎ

쫀쫀한 크림에서 어디서 이렇게 거품이 나는걸까요?

티비에서 보면 60초 동안 얼굴을 구석구석 

손지문으로 부드럽게 만져주면 묵은 때가 쏙~~

피지랑 노폐물이 빠진답니다.

세수하고 시원하면서 깨끗해진 얼굴을 만나 볼수 있어요.

 

 

 

 

 

누에고치에서 추출한 고순도 보습 성분인 실크에센스와

더블 히알루론산이 함유 되서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 케어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그래서 땡기는 감이 없었나 봐요...

지금 사용한지 한달이 다 되어가는데

초등학생 폼클로 딸 아이가 친구한테도  

좋다고 말해주고 싶다고 하네요.

그럼 한번 이용해보세요 실패는 안할듯 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