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패션뷰티

올리브영 세일쿠폰 이용방법및 건성피부제품추천아이템

amymom 2023. 12. 5. 20:07
728x90
반응형

 

올리브영 12월의 세일기간에는

인기 있는 제품을 쟁기는 달이라고 합니다.

올리브영에서 세일 쿠폰 나올때  저도 이번에는 둘러보고 

제가 필요한 썬크림과 팩트를 주문했습니다.

할인율 제일 많이 받을수 있는 방법을 공유하겠습니다.

 

 

 

 

 

 

 

카카오 뱅크에 들어가기-이벤트 누르기-올리브영 첫구매 할인쿠폰 받기

1.처음 구매를 하는분에게만 한정 되어있다는게 조금 아쉽지만,

가족아이디를 하나더 파서 혜택을 보는분들도 계시더라구요.^^

기간은 11.30~12.6일 까지 입니다.

 

2.올리브영에서 10만원 초과구매를 한다면

10만원첫구매 쿠폰을 줍니다.

*올리브영에서 처음 구매를 한고객,마케팅 수신

동의한분에게 한정 됩니다.

 

 

 

 

 

 

카카오뱅크에서 하는 이벤트에서 올리브영 

세일쿠폰을 받아서 유의 사항은 꼭  읽어보시고

사야할 품목을 검색한 후에 구매하세요.

 

 

 

 

 

저는 올리브영에서 결제할때 페이코로

결제를 합니다 그럼 2000원할인이 들어가서

총  12,000원할인으로 개이득이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제가 너무 필요했던 팩트랑 썬크림

구매를 했습니다.

 

 

 

 

 

 

달바 비건 톤업 선크림 제품이 올리브영에서

기획으로 나온제품입니다.

50ml+50ml+추가 20ml 

구성품으로 되어 있습니다.

플라스틱 소재에 광택 느낌이 나고 두껑은 로즈골드 

색입니다.

20ml용량은 미니미니 합니다.

여행갈때 가지고 갈려고 우선 50ml 부터 사용해 봐야

겠습니다.

 

 

 

 

손에다가 한번 발라봤습니다

정말 부드럽고 피부에 잘 스며 들었어요.

 

 

 

 

 

 

촉촉한 제형으로 되어 있어서 많이 묽었습니다.

민낯으로 전후 비교해봤습니다.

바를때 팁은 자외선 노출이 심한 이마,코,광대는 조금더 

많은양을 발라주셔도 흡수가 잘 되었습니다.

발랐을때 눈이 따갑지 않았고,얼굴톤은 엄청 밝아보였습니다.

기미는 커버 되지 않습니다.

저는 얼굴톤 보정만 된것만 해도 화사해 보여서

만족스러웠어요.

달바 비건 톤업 선크림 후기에 보면 밀림 현상이 있다고

하던데 저는 괜찮았습니다.

 

 

 

 

 

 

 

장원영이 픽해서 유명한 듀 젤리 비건쿠션

저도 이거 바르면 장원영 되는건가요?

그렇게 되고 싶다는 맘으로 초이스 했어요.

그런데 외관 케이스는 너무 투명한거 아닌가요?

고급스러움은 없지만,깔끔하고 싼 느낌 있습니다.

그리고 케이스가 꽤 무겁습니다.

제품만 좋으면 되지라고... 토닥토닥!!

 

 

 

 

쿠션에 양이 엄청 많이 나와요.

 

 

장원영 듀 젤리 비건 쿠션도 단독기획으로 

올리브영에서 준비를 했는데 저는 순수색으로 

했습니다 제일 밝은 색입니다

그리고 틴트도 하나 끼어져서 오는데...덤받아서

기분이 아주 좋습니다.

올리브영에서 구매한 달바 톤업선크림과 젤리 비건쿠션을 

발랐는데 아주 촉촉합니다

밀림 현상 없었어요.

옷 입을때 모자에 달린 털만 얼굴에

안 묻으면 좋을듯 해요.ㅋㅋㅋ

올리브영에서 세일쿠폰으로 이용해서 꼭 

사야할 선크림과 쿠션사서 쇼핑 아주~

만족 스럽습니다. 여러분도 현명한 쇼핑 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