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패션뷰티

40대 썬크림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 일주일 후기

amymom 2023. 7. 7. 16:5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장마철이라고 하지만 매일 

비가 오는건 아니죠?

습도는 엄청 올라가서 찝찝하고 햇볕이 쩅쩅

이럴때 40대 썬크림 잘 고르셔야 되요 !!

저는 딸아이 줄려고 샀는 피지오겔 썬크림이

샀을때 2개가 세트라서 하나 제가 사용중이였답니다.

제가 피지오겔 쓰는거 보고..

친구가 아가씨때 부터 피지오겔 엄청 좋아하네..ㅎㅎ

이러면서...ㅋㅋ이번에 저 만났때 서울에 만났을때

썬크림 선물로 준비했다며~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을

줘서 너무 감동이였어요..히힛~~

저희 둘다 핑쿠 스타일을 좋아하는데 포장지가 여자여자 하죠?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은 포장  부터 

햇살로 부터 피부를 지켜줄꺼 같은 이미지 

그림이예요.:)

친구가 선물로 주면서 하는애기가 

우리는 이제 기미와 함께 살아야되잖아..

조금더 늦게 기미가 나오게 피부 관리 해주자는 거였어요.

40대 썬크림은 뭐써야 되나?

고민 많이 하지 않으세요?

저는 자외선 차단,미백,주름 방지도움이 된다고해서

썬크림을 하루에 3번은 

바르는거 같아요...

 

 

 

 

 

저도 선물을 받고 나서 홈쇼핑에서 최유라가 판매를

하는거보고 반가웠어요.

신상을 선물해줬구낭..ㅎㅎㅎ발림성이 뛰어나고 백탁현상

이 없다고 해요.

썬크림 바르고 나면 눈주위가 시큰하거나 가렵다고

하는분들 있는데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은 전혀 

불편함을 못 느꼈어요.

가격으로는 묶으로 사는게 저렴할듯해요.

하나구매는 가격이 조금 비싸도 나랑 맞는지 

확인할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디자인은 하얀색 투명으로 생겼어요.

완전 투명보다 반투명이 훨씬 고급 스러운거

다들 알고 계시죠?

 용기가 이렇게 나오는것 봐서는 고급 이미지를 아시네..ㅎㅎ

트렌드에 맞게 나오잖아요.

화장품 만든곳은 콜마에서 만들었네요.갠적으로 좋아하는

회사예요.믿고 쓰는회사?ㅎㅎㅎ

재활용은 어렵습니다.

 

 

 

 

 

 포장 용기 뒷쪽

판매업자는 휴메딕스.화장품에 들어가는 성분들이 

표시 되어 있어요.

그리고 썬크림은 순서가 어찌되나요?궁금하실꺼 같은데

기초 화장을 하고 나서 바르면 되겠습니다 :)

 

 

 

 

 

 

기미 걱정이 되셔서 여름이 더 두렵잖아요.

저도 선물로 받게 되서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을 일주일 사용해보고

너무 괜찮아서 포스팅 하게 되었어요.

저처럼 기미 걱정하는분이라면,간편하게 썬크림

바르면서 관리하면 좋을꺼 같아서 공유해요 :)

 

 

 

 

 

투명으로 되어 있는데 너무 묽지는 

않아요 스르륵 .....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을 바르기 전 후 사진 입니다.

차이 나는거 보이시죠?

바르기 전에는 건조해 보이고 피부톤이 다운되어 있는게 

보이는데.바르고 후에보면 광택과 피부톤이 조금더 밝게

보이더라구요.

너무 부드럽게 발려서 손가락이 얼굴에

춤추는거 같은거 아세요?

그만큼 부드럽게 발려서 좋았어요.

똥손으로 남겼지만,ㅠㅠ

보시는분도 느낄수 있다면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