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패션뷰티

여름 편안한 슬리퍼 미쏘 베이직 뮬 후기 입니다.

amymom 2023. 8. 3. 12: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름 신발중에 편한 슬리퍼 찾으셨나요?


저는 발목 안좋은 저는 안정감을 느끼기 위해 


운동화를 벗어나지 못했어요.


여름에도 원피스 입어도 신발은 운동화만 


찾던 저 인데..


휴가지에서 


아이들 물놀이 따라 댕길때는 슬리퍼가 필요


하잖아요~~


여름에 신기 편한 슬리퍼 하나 구매를 해야 겠다고 


생각하고 검색에 해봤어요.


사실 슬리퍼 디자인은 몇개 없어요.


거기서 거인거 같아요.


미묘한 차이를 신는 나만 아는것..ㅎㅎㅎ


이랜드몰에서 미쏘 신발이 세일중이라서


저는 11.560원에 구매를 했어요.


사고 나서 천원더 할인이 들어가서 ㅠㅠ


속상했지만.싸이즈 있을때


제가 필요할때 구매를 해야되서 


어쩔수 없네요....
 
 
 

 

 
 
 

포장은 꼼꼼하게 되어 있었어요.


포장재를 깔끔하게 새신발 티나게 와서

기분이 아주 좋았어요. :)

사각모양이라서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서 옷스타일 상관없이

무심하게매치해도 꾸안꾸 같은 느낌을 받을수 있어서

검정으로 주문했어요.


제가 봤을때 슬리퍼 색은

화이트,브라운,검정

화이트는 싸이즈 없고,브라운은 여름이라 패스했어요.

 
 
 
 

 
 
 

여름 편한하기 신기 좋은 슬리퍼


미쏘에서 신발을 처음 사봐서 괜찮을까?


한철 신을 각오로 저렴하고, 디자인을 보고


주문했는데 왠걸 신발에 쿠션감 보이시나요?


뒤꿈치 한결 편하게 신을 수 있을꺼 같아요.
 
 

 
 

 
 
 

무거운 가죽이 아니라 합성가죽이라서


신발이 가볍고,신발 윗등 부분이 무광은 


아닌데 그렇다고 유광도 아니여서 


무난해요!


제조는 작년이지만,올해 신어도 무색할


만큼 튼튼하기도 하고 가격이 싸서 제일 


마음에 들어요.
 
 
 

 
 
 

편한하게 신기 좋은 미쏘 슬리퍼


저는 운동화 235 신어서 슬리퍼도


235 했어요.


발볼이 있는편이긴 하지만,정사이즈


신어보니 답답하지 않았어요.


어차피 신다가 보면 늘어나잖아요.


발모양대로 늘어나면 좋겠어요. :)


좀더 편하게 신고 싶다면 한싸이즈


업 하셔야겠어요~~
 
 
 
 

 
 
 

신발은 너무 이쁜데 제 발목이


너무 굵어서 신발이 안이쁘게 


나오는거 같아요. 속상 ㅜㅜ


여름 슬리퍼 신기전에 발톱에 


이쁜 색 발라주면 더 이쁘게 


신을수 있어요.


 

 

 

뒤굽이 2.5센치예요 

신어보니 편안하게 잠깐 외출해봤는데

불편함 없어 검정색 원피스랑 잘 매치가

됩니다.

몇시간 걸어도 끄덕 없을듯 해요

보통 불편하면 발등에  상처가 생기던데

전혀 ~~없어요..편하다는거겠지요.

뮬굽 6센치도 판매중인데 저는 높은건 노노~~

한철 신는 슬리퍼 이쁘고 편한산 신발 찾는다면

미쏘  베이직 뮬 신발로 멋부리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