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패션뷰티

피부나이를돌릴수 없지만,어버이선물 설화수는 웃게는할수 있어요.

amymom 2022. 4. 20. 21:0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버이날 선물을 준비하셨나요?

최고의 선물은 현금이 맞아요.저도 현금을 좋아하거든요.하지만,이번에는 저도 선물을 준비해볼려고 해요.

저는 이번에 짝꿍이 저한테 설화수를 사주더라구요.피부가 땡긴다.

나이드는사람만 쓴다고 했지만,10년전 출산할때 설화수 윤조에센스써보고 

나는 설화수가 나이든 사람만 쓰는제품이 아닌걸 알게됐다고,비싸고,제 피부에는 맞았다고 기억이 들었거든요.

짠하고...배송시켰다고 들었을때 고맙기도 했고, 곧 어버이날인데 어머니도 설화수 쓰시는데 하나 선물로 드리는게 좋을꺼 같다고 말했어요.

보통 다른곳 가격은 175,500원정도해요.

지마켓에서 주문을 했고,빅세일로 해서 할인쿠폰을 사용해서 115,000원에 구매를 했어요.

 

 

 

 

 

 

 

배송 도착후 상품을 열어 봤는데 깔끔한 설화수 주황색 케이스 안에 고급스럽게 딱~제자리에 꽂혀있어요.

저는 이제40대가 되었어요.

설화수는 유분기가 많아서 나이드신분이 사용한다는 말이 있지만,각자의 피부에 맞게 사용하는게 좋을꺼 같아요.

저도 피부가 많이 땡겼는데 얼마전 친정에 갔을때.엄마의 설화수를 쓰고,피부가 급 좋아진걸보고 속깊게 

수분이 채워져서 그런가 보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겉이 번들거림도 없었어요..쭉~~~흡수 한거 같아요!

피부가 너무 건조하면 설화수 바르고 따가울수 있다고해요.저는 그런현상은 없었어요.

이번에 주문한 제품은 주름개선 기능화장품이라서 저한테도 필요한 제품이긴 해요.

그냥 있는 얼굴보다는 웃는얼굴이 이쁘다고 하잖아요..

아이들에게 웃어주느라...주름이 많이 생기긴 했어요.ㅎㅎㅎ

여러분의 얼굴의 주름은 안녕하세요?ㅎㅎㅎ

 

 

 

 

 

 

케이스는 유리병으로 되어있어요.지금 피부상태가 좋지가 않아서 ㅠㅠ팍팍 바르 예정이예요.

음 ~~몇개월 사용할지 저도 궁금하네요.

설화수 명칭은 퍼스트케어 컴포팅 리추얼3종이라고 적혀있어요.

보통은 설화수 자음3종세트라고 합니다.

바르는 순서는 윤조에센스로 세안후 첫단계로 바르시면 됩니다 아로마틱허브의 윤조지향으로 내면의 편안함을 안겨 줍답니다.

자음수로 충분한 보습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꾸어주는 편한안 보습을 해줘요.

그럼 불편하게 느껴졌던 건조가 사라질꺼예요..ㅎㅎㅎ

자음유액-자음생수EX-자음에센스-자음생유액EX-탄력크림으로 마무리 합니다.

짝꿍이 화장품값은 걱정하지마...늙어서 피부에 들어가는돈이 더 클꺼같아..

그냥 막 바르고 천천히 늙어라네요.ㅎㅎㅎㅎ

요즘 아낄려는자..무조건 아낄려고 하는데..

짝꿍은 그래도 저한테 하나라도 챙겨줄려는 모습이 고맙네요.

진심일테니 팍팍바르고 설화수 바르고 천천히 늙어야겠어요..ㅎㅎㅎㅎ

 

 

 

 

 

 

 

 

 

어버이날 선물로 설화수를 생각하게 된게...물론 어버이날도 있었고, 사은품을 너무 많이 주는거예요.

백화점에서 발송하고,상품권1만원을 주잖아요.

그럼 10만원에 이렇게 살수 있는거면..어머니 백화점가서 사는것보다 인터넷으로 준비해주는게 좋을꺼 같아서 주문하게 됐어요.

일괄적으로 항상 설화수 쓰시니.이제 친정이든 시댁이든 화장품 들고 갈필요는 없겠어요...다 설화수  쓰니깐요.

친정부모님은 친정오빠가 사주니깐..ㅎㅎㅎ

 

 

 

 

 

 

저는 세트로 바르지 않아서 굳이 설화수 세트가 필요하지는 않았지만,

이렇게 세트를 주문했으니 한번 열심히 발라야겠어요.

샘플로 주신것도 작지 않는 사이즈라서 꽤 오래 사용할꺼 같아요.

설화수 색은 갈색병을 연상하지만,케이스가 좀 늙어 보여요...ㅎㅎㅎ

하지만 또..오래봐서 익숙하기도 하구요.

오히려 예전 백화점에서 제가 구매할때보다 더 많이 저렴해진거 있죠..ㅎㅎㅎ

지마켓 빅세일은 언제까지 할지는 모르겠어요...저는 늘 소비를 지마켓 빅세일에 합니다.

설화수 구매를 생각하시는분은 지마켓 빅세일을 잊지말고 꼭 이용하세요.

저는 스마일카드 등록하고 사용하니 중복할인도 됩니다.

혹시 들어가셔서 어라?세일안하네..놀라지 마세요.

어버이날 다가오면 또 빅세일 하더라구요.ㅎㅎㅎ

저는 늘 금요일에 쿠폰이랑세일을 많이 해서 주말을 이용해요.

 

 

 

 

 

자음생크림 소프트랑,설화수 상백크림을 이용해 보지 않았지만,

상백크림 같은경우에는 썬크림 기능까지 들어가있어요.

그럼 발림성이랑 스며드는 촉감이 좋으면 썬크림 사용해보고 갈아타야겠어요.

설화수 자음3종세트 기대기대 해봅니다.

요즘 사용하고 있는 썬크림이 무기자차 성분이 들었는데 그성분이 더 피부를 건조하게 만드는건 아닌가?

얼굴이 하얀 각질같은게 막~~~생기더라구요..ㅜㅜ

봄이라서 그럴수도 있겠죠??ㅎㅎㅎ긍정긍정....

 

 

 

 

 

설화수 사이트 들어가서 검색을 해봤어요.

진초팩:모공 클렌징은 물론 예민한 피부를 촉촉한 허벌 클레이 마스크

옥용팩: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속 시원하게 떼어주는 필오프마스크 

옥용팩은 기본 세안을 깨끗하게 하고기초는 발라도 됩니다.

그리고 나서 필오프 마스크 처럼 마르면 벗겨내면 되세요~~~

피부에 바를때 빈틈없이 밀착시켜줍니다.

건조 시간동안 피부의 쌓인 노페물과 각질을 빨아들여줘요.

글만 읽었는데도 당장 바르고 싶은걸요..ㅎㅎㅎㅎ

후기가 엄청나요~~~

세안하고 기본제품을 바르고나서 언제든지 사용할수 진초팩

사용자 후기중 각질이 정리된 느낌이라고 하네요..그럼 피부를 진정시켜줬다고도 볼수 있겠어요.

본품만큼 설화수에서 사은품을 잘 챙겨 보내줘서 너무 감사하네요.

 

 

 

 

 

 

 

 

설화수 마스크팩이예요.

보기엔도 가격대가 있어보이는데..써보고 너무 좋으면 어쩌죠?ㅎㅎㅎㅎ

한장 보내주셨어요.

 

 

 

 

피부나이는 돌릴수 없어요..하지만 어버이 선물로,아내선물로 웃게는 해줄수 있죠.

그리고 현금은 아니지만 상품권 만원이 들어있어요.

사실 만원이라도 할인해주는게 더 좋기는한데...

이마트에서 사용가능하니 안주는것보다는 또 나아요^^

설화수 사용전 기대감을 적어봤어요.

가격높은 설화수 인터넷구매로 합리적인 쇼핑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