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디저트

이마트 장바구니 베지밀 크림빵 신상 담으세요!

amymom 2023. 6. 18. 09:5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주말 잘 보내고 계세요?

지금 출시된지 일주일도 안된

이마트 베지밀 크림빵이 핫해요!

베지밀 크림빵?? 뭔맛이야 이렇게

생각하실수 있죠?

베지밀 맛 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베지밀 크림빵이 저 멀리서 부터

눈에 확 띄더라구요.

그래서 다가 가서 봤더니 완전 커요!!!

오예~~이거 사면 득템이예요..

판매하는곳은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아닌

본인이 살고 있는 가까운 이마트 점에서

베이커리 쪽으로 가시면 구매할수 있어요.

 

 

 

 

 

 

크림빵 잘라 볼께요.    :)

 

 

 

 

 

크림빵빵 베지밀 크림빵 2입/4.980원입니다.

가격표 옆에 보면 크림빵을 반으로 나눠져 있는 

모습이 있는데요.

테두리가 얇고 안은 생크림이 가득

보기만해도 카페에서 보는 비주얼이라서

구매각입니다.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베지밀 크림빵을

구매해서 오는데 장바구니에 넣지 못하고

들고 왔어요.혹시라고 구겨 질까봐요..ㅎㅎ

저는 구매할때 투명각에 가깝게빵빵하게 빵이 올라

와 있는지 확인했어요.닿을듯 말듯한 제품을

골랐어요..좀더 큰거 갖고 싶은 마음에..ㅎㅎㅎ

빵바닥에도 한번 쳐다보구요..ㅎㅎㅎ

 

 

 

 

 

 

 

짠~~열었을때 인데..

위에 보슬보슬 카스테라 가루 처럼

묻어져 나와요..떨어진거 너무 아까운거 

있죠? 두개 가격이 4,980원 아깝지가 않아요

비주얼만 봤을때 굿굿!!

 

 

 

 

 

 

빵 사이즈 보이시나요?

비교할꺼 제 주먹인데요..

제가 손이 작지는 않아요.

빵이 엄청 빵빵합니다.

빵외형에 하얀 생크림 색깔과

노란빛이 돌고 있는 부스럼 있는가루

식물성 영양 음료,베지밀을 넣은 담백한 크림

50년 역사 정통 두유브랜드 베지밀

콩의 맛과 영양을 담은 크림빵입니다.

 

 

 

 

 

 

 

 

 

빵을 반으로 잘라서 조각조각 냈어요.

판매할때 이미지 사진 처럼 생크림은 가득

들어 있는 모습이예요.

안에 빵은 쫀쫀하고 생크림은 많이 부드러워요

같이 씹으면 입안에서 생크림의 크리미와 빵의 쫀득함이 

씹히는 식감이 좋아요.

달달하니 커피 좋아하는 분은 아메리카노 한잔 어떠세요?

아이들은 음료랑 함께 먹으면 간식 너무 든든할꺼 같아요.

단걸 엄청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먹어볼만한거 같아요.

느끼하지 않고 우리의 정겨운 베지밀 병맛에서 느낄수 있는

특유의 맛을 알수 있어요.

 

 

 

 

 

 

 

이마트에서 베지밀 크림빵을 구매해서

다음주로 미룬 베리미트 콜드컷 토스트 

다음에 먹어보고 또 포스팅 할께요.

이것도 가성비 너무 좋죠?

3개에 6.980원 입니다.

 

 

 

 

 

 

 

크라운 과자가 10개 담아서8.980원

가성비 좋죠?내가 좋아하는 과자가 있다면

고고하면 어때요?저는 사고 3일만에 다 먹어서

다시 한번 이마트 가야되요.

집에서 걸어서 나가면 바로 이마트 있었으면 해요.

심심하면 가게 말예요..ㅎㅎ

 

 

 

 

 

이거 6월 14일까지 행사 제품이였는데

한번해서 너무 반응이 좋으면 가끔 하잖아요.

재고도 있구요.

동원 비엔나 소세지 1키로 너무 가성비 좋아서

구매각이예요.

안주,볶음밥,반찬,소떡소떡,토스트안에 치즈장 햄만

잘라서 넣어도 멋진 한끼 식사 되잖아요.

베지밀빵 사러갔다가 다른것도 구매하고.

유통기한 임박 할인제품들도 구매했어요.

제가 산 정말 득템들만 공유했어요.

그럼 이마트에서 즐거운 장보기 해보세요!

담에 또 장바구니 공유할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