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디저트

광교 호수공원 뷰맛집 스타벅스41층 찾아서 가는 곳이예요.

amymom 2023. 6. 10. 12: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주말인데 뭐하시나용?

저는 요즘 맨날 뒹굴하다 선물받은 스타벅스 

쿠폰을 사용할려고 스타벅스 뷰 좋은곳

검색하다 알게된 광교스타벅스 41층

와우~~~정말 높은곳에 위치 해

있어요.

이렇게 고층 스타 벅스 있었어?ㅋ

검색하다 알게된 사실!

국내 스타벅스중 2번째로 높은곳이라고

하는데..

뷰 좋은곳 찾아다니는분 많은데...

가까운곳에 있다니 완전 좋으네요..

또 다른한곳은 부산에 있는 엘시티 스타벅스99층은 

입장료가 있다고 해요.

저는 가까운 무료라서 더 기분좋게 방문했어요

주창장에 들어가니 스타벅스  오피스 전용

F3,F4충 이용 문구가 있어요

 

 

 

 

영업시간07:00-22:00

휴무는 따로 공지가 없네요.

 

 

 

 

 

건물이 A동 B동이 있어요

A동 업무시설 주차장만 

주차등록 서비스가 가능해요!!

 

 

 

 

 

 

 

주차를 하고 두리번 거리면 

엘리베이터가 참 많아요.

이때!!상가전용이 아니라,

업무시설로 되어 있는곳으로 

들어가셔야지 41층 까지 슝~

올라 갈수 있어요.

저도 이번에 처음방문했는데..

두리번 두리번 거렸어요..

저희만 그런게 아니라 주차장에 

주차하시느분들 거의 비슷비슷한

모습을 보여주었답니다.

ㅋㅋ

 

 

 

 

 

 

 

쭉~~~~올라갈께요...

올라가는데 귀가 막혀서

침한번 삼켰어요.

엘레베이터가 답답하게 느리지

않아서 정말 다행아닌 다행이였어요.

 

 

 

 

 

 

 

주문하기전 저희가 도착한 

시간이 6시 55분쯤이였는데 저희를

포함해서벌써 뷰 좋은곳은 이미 선방

다했어요.

수원 뷰 좋은 광교 스타벅스41층에

저희도 뷰 좋은곳 앉았지만,

부지런해...정말 부지런해요..ㅠㅠ

주문하는 곳에 사람들 줄서 있어요.

사진에도 보다시피 빨간색으로

근린시설 이용시 주차할인 불가능

도착후!!~~무조건 자리부터 잡자

 

 

 

 

 

 

 

광교 스타벅스 41층 매장안은 

어느 스타벅스안 매장 모습이랑

같습니다.

그래서 뭐 신기할꺼 없어요.

굳이 또 찾는다면 조금더 정리대가 

저희 동네보다 크다는거예요..

 

 

 

사람들이 앉아 있지 않은곳에

사진을 남겨 봅니다.

장소가 넓직하고 우드 톤이라서

안정감 있어보여요.

 

 

 

 

 

 

 

선물들어온 쿠폰으로 짠!!

주문을 하고 나서는 친구에게

인증샷을 보내줬어요.

친구가 저 혼자 힐링하라고 보내준 

스타벅스 쿠폰

친구 덕에 내가 커피한잔을 

먹는데 스타벅스 뷰 좋은곳 찾다가

수원 광교 뷰좋은 스타벅스41층

을 알게되서 너무 고맙고 맛나게

먹는다구요.

돌아온 답변은 너 혼자 갔니?

돌아온 답변이예요..ㅎㅎ

애들 다 데리고 왔어~~

헐~~집에서 일찍도 나섰다고 

놀라더라구요..ㅎㅎㅎ

 

 

 

 

 

아이스 라떼랑 아이가 좋아하는

베이컨 토스트를 배경삼아서

또 사진을 찍었어요.

정말 사진도 누가 찍어라가 아닌

제가 너무 좋아서 스스로 찍고 있는데

기분이 좋터라구요.음..찍을맛 난다..ㅎㅎ

왜 사람들이 수원 뷰 맛집

광교스타벅스 41층이라고 하는지 

알겠어요.

 

 

 

 

 

 

녹차를 좋아하는 딸아이는

제주 유기농 말차로 만든 크림 프라푸치노

딸기를 좋아하는 아들은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주문을 했어요.

확연히 달고 안 단거를 좋아하는게

눈에 보이네요..ㅎㅎㅎ

스타벅스 음료는 왠만하면 맛나니깐 

잘 먹었어요 :)

 

 

 

 

 

사진이 제일 잘나오는 자리에서 제가

한번 찍어봤어요.(제 자리는 아니지만..)

날이 너무 흐려서 힝힝!!~~~~

그래도 같은 가격에 좋은 위치에서 

멍때리면서 마시기 너무 좋은거 같아요

 

 

 

 

 

나름 괜찮은 자리 앞에 앉아 있어서

보였던 갤러리아 백화점 .

한번도 방문하지 않았지만, 옥상도  신경썼다는걸

알수 있네요. 고객들이 옥상도 갈수 있게 개방했는지

궁금해져 오네요~~

푸릇푸릇하니 위에 시멘트 보다 좋긴해요^^

 

 

 

 

 

 

정말 광교는 아파트 성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예요.

광교호수 전망이 너무 좋으니

주변을 둘러싸고 상가들이 장난

아니게 들어섰어요.

나는 허허벌판때 잠시 살아보고

지금 광교 지나갈때 마다..정말

부동산은 알수 없구나.

내가 보는 눈이 없었구나.

아마 저처럼 앉아서 광교 시세 보는

분들 있지 않을까 생각해봐요 :)

 

 

 

 

 

 

 

시간이 지나면서 해가 들어서는데.. 

사진으로 남기기에 잘나오고

있어요.

이른 시간이지만 공원에 보면 걷는사람

이동하는 차들을 보며

또 하루를 시작을 부지런하게

시작하는구낭 생각하게 되요.

뷰 좋은 수원 스타벅스 41층에 

앉아서 멍때리면서 잠시 저도 

쉬어가는 시간을 가져서 의미 있는

시간인거 같아요.

 

 

 

 

 

 

스타벅스  테라스 처럼 나갈수 있는

공간이 두군데가 있어요.

한군데 사람들도 없고 햇살이 들어오고

있어서 찍어 봤어요.

햇살이 좋은날에 인생컷도 남길수 있을꺼 같아요

뻥 둟린기분이죠? 

일단 고층이 밤이 제일 이쁠꺼 같아요.

근데 단점이 있대요 유리창에 자꾸

본인 얼굴이 비쳐서 사진찍기가 힘들다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그럼 저처럼 테라스로 나와서 사진 찍으세요.

 

 

 

 

 

 

이건 휴대폰 기능 파라노마를 찍어봤어요. 

처음인데 제대로 찍은건가요..ㅎㅎㅎ

 

 

 

 

 

 

테라스는 아직 한달도 안되서 깨끗합니다.

안전하게 안전대가 높게 설치 되어 있어요.

어린자녀가 있는분들은 신경 쓰세요.

항상 안전이 우선이니깐요!!

 

 

 

 

 

광교 호수공원 주변 카페를 

방문한다면 스타벅스41층을

꼭 가보라고 할께요!!

왜냐 아침 7시에 오픈런해서 

사람들이 같은돈 내고 멋진뷰를 

보고 싶어해요.

아이들도 엄청 좋아했어요.

엄마로써 뿌듯.

둘째줄에 앉은 분들도 첫째줄 사람들이

음료를 쟁반에 놓고

나갈 준비를 하면,이동 준비를 하시더라구

저도 저정도 까지?라고 생각했는데ㅋㅋ

버스에 자리나면 장바구니 던지는게 생각나요.ㅎ

저는 그렇게 못해서 일찍오는 1인이예요.

 

 

 

 

 

 

지금은 생긴지 한달이 안되서 핫해요.

조금 잠잠해 지면 가끔 주말에 와서

쉬고 싶은 카페예요.

가을쯤에 다시 광교호수공원에 와서 산책하고

커피한잔하는 여유로움을 느껴보고 싶네요.

오늘 조금 피곤하지만 

생각해보면 멋진 뷰가 주는 멍함이 

오늘 한 템포 쉬어가는 시간을 가진거

같아서 기분은 최고~

 

 

 

 

광교호수공원을 뷰로 보면서 

저희 가족은 1시간 40분 정도

앉아 있다가 나왔습니다.

주차 시간에 맞춰서 창가 자리

물갈이가 될꺼 같아요

나갈때 주차비가 나와서 당황했지만,

인터폰으로 전화해서 출입구를 열어 주셨어요.

휴식이 필요할때  수원광교호수공원카페 

스타벅스 41층으로 고고 하세요!!

 

 

2023.06.05 - [여행/카페.디저트] - 수원 인스타 카페 도나스데이로 가봤어요.

 

수원 인스타 카페 도나스데이로 가봤어요.

안녕하세요.오늘은 수원에서 지금 너무 뜨겁게 오픈빨을 보이고 있는 수원도나스데이 본점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 볼려고 해요. 요즘 새로운 신상카페 다니고 계신분들이 많이 계신데 예전에는

kb5080.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