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디저트

행궁동 조용한카페 태양커피점 다녀온 후기예요 :)

amymom 2023. 6. 21. 14:4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 비가 주룩 오는데  조용한곳에서

커피 한잔 어때요?

행궁동에서 친구랑 만나서 밥 먹고 나면

커피 마셔야죠?

걷다가 발길 닫는곳으로 가보자.

하고 그냥 걸었어요.

조용해보이는게 영업을 하나

물어봤는데 신상카페래요.

영업하신다고 해서 들어갔어요.

 

 

 

 

 

 

매일 11:00-23:00

라스트오더22:30

골목에 있는 카페이고 주차는 

따로 공영주차장에 되시면 됩니다.

 

 

 

 

 

 

 

 

 

태양커피점 4호점이라고

적힌 메뉴판.

가격은 행궁동이라서 

이해되지만,

아메리카노5.0 라떼5.3 

ㅋㅋㅋㅋ라떼 드셔요..ㅎㅎ

 

 

 

 

 

 

행궁동 신상카페라서 아직은 쫌

썰렁한 느낌은 들지만.

사람들 많이 다니지 않고 

조용하게 애기할수 있는곳이라서

뷰 보면서 애기하기 편할꺼 같아서 

끌려서 들어왔어요

원목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는곳에서

방석은 빨강이예요.

눈에 확~~띄죠?

 

 

 

 

 

 

 

 

 

영수증 리뷰도 하고 있어요.

네이버에서 영수증 리뷰를 하면 폴라로이드

사진 한장 찍어주는 이벤트 중입니다.

데이트 하러 왔다가 사진 한장 어때요??

사진도 찍을려서 천원은 들텐데~이벤트

참여하세요!!

 

 

 

 

 

 

 

행궁동 특색있게 주택을

개조해서 카페를 만들었어요.

중간 중간 포인트가 빨갱이 색이

있는데 너무 튄다고 생각했는데

사진 찍을때 포인트가 되고 멀리 밖에서

볼때고 빨간색이 튀어서 들어오게 됐어요!!

 

 

 

 

 

 

 

가게는 크지는 않는데 좁지도 않아요

나름 아담(?)

그런데 빼곡하게 의자를 2인용을 많이 

놓아 두었어요.

너는 어제도 이뻤고,

오늘도 이쁘고

내일도 이쁠예정이다

문구가 마음에 드네요

 

 

 

 

 

 

2층에 제가 자리 잡은 자리예요.

음..루프탑도 있으니 사진만 찍고 

올라가봅니다.

 

 

 

 

 

 

 

2층 문을 열고 들어가는데

문이 열리고 큰창이 열려있는게

너무 시원하게 보이더라구요.

날은 굽굽하지만 사진만은 시원하게

보여서 사진 찍었어요.

주택 사이에 장미꽃이 한다발 보이는데

너무 이쁘더라구요.

2층옥탑방 있는 집에 창문을 보는 

느낌이였어요.

 

 

 

 

 

 

 

 

옥상에 올라와서 자리 잡았어요.

밖에서 보는건 더 좋더라구요.

잠시 좋았어요..ㅜㅜ날이 구리고

덥고 찝찝하고

그래서 안으로 들어가기로 했어요

평일날의 행궁동은 사람이 좀 적어서

밖도 아주 조용해서 저는 마음에 들었어요

선선한 가을이라면 루프탑 추천해요!!

 

 

 

 

 

 

 

 

 

루프탑은 꼭 캠핑장 같은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이상할꺼 같은데 이상하지 않은...

자연이랑 어울려서 그렇게 느낀거 같긴해요.

지금 신상카페 태양은 새삐의자 앉아 볼사람

가보세요^^

 

 

 

 

 

 

 

결국에 사진만 찍고 다시 돌아온 2층

큰 창문을 두고 아리따운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카페라떼를 한잔씩 했어요~~

시원해요!!커피맛은 고소하고 우유랑 어울려져서 

부드럽더라구요.

친구도 아이스 아메리카노 맛이 괜찮았다고 해요.

초코릿과 함께 맛보세요!!

 

 

 

 

 

 

 

일층에서 보면 창고가 높다고 생각했는데

2층에서 올려다 보니 샹들리에가 너무 이뻐

보이는데 휴대폰 사진으로 찍기 넘 어려워요~

벽면은 태양 모양의 커피잔을 넣어 두셨더라구요.

장식이겠죠?ㅎㅎ

행궁동 신상카페 태양커피는 시끄럽지 않게

대화하기 좋은 카페인듯해요.

커피맛은 좋았어요.

오늘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