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디저트

세류동 백억커피 맛봤어요

amymom 2023. 1. 18. 21:0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들 기타 가는 날이라

수업중,또 어디서 기다릴까 고민 했는데

세류 사거리에 백억 커피점이 오픈 했어요

공사 하는건 매일 보며 언제 오픈할까 ???

히히 오늘 드뎌 와 봤어요

오픈 기념으로 팝콘을 주네요😀

오픈날 오는게 이런 맛이구낭!!












주차장은 있어요.
운영시간은 24시간
연중 무휴입니다.
그래도 늦게 이용하실때는 매장에
전화하셔서 확인해보고 방문하세요 :)
제가 커피 마시고 있을때 배달주문도 많이
오더라구요.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쿠폰은 아직 안된다고
하시던데..영수증 가지고 있으면 쿠폰 가능할때 해주신대요 >.<




세류동 커피 백억커피는

새로 오픈해서 휑한 느낌에 ,깔끔해요 갠적으로 미니멀을 좋아해서 계속 유지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요즘 애견 동반으로 커피점 방문하는분들 있던데~~ 제가 갈때는 없었으면 해요 개 넘 무서워요

아기 강아지도.. 어릴때 트라우마를 이기지 못하네요 ㅠㅠ


제가 앉은 곳에서 백억 커피점을 찍어 봤어요 매장이 직사각형이 아니라

모서리 매장인데 동근형이예요

매장에 의자를 많이 뒀는데 화이트여서 그런강

아직 사람이 붐비지 않아서

답답하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세류동 백억 커피점에 와서 커피 마시면

백억부자됐으면 좋겠어요 오늘은 가는길에 복권을 사야 할까봐요 기대를 걸어서 토요일날 야호를 외쳤으면좋겠어요

저처럼 생각하는 분 있을꺼 같아요 :)


백억커피 메뉴판이예요 보통 매장 정면에 크게 메뉴판을 두는것에 비해

일반 커피점 차럼 작은 메뉴판을 뒀어요

주문할때 불편함을 느끼지는 않았어요

나이 있는 어른이 볼때는 작은 글씨가

불편 할 수 있을꺼 같아요







설날 전에 마지막 수업이라서

기타쌤에게 인사겸 같이 수업하는 분들에게…

좋아하는 음료를 몰라서 딸기 주스로

통일해서갔다 드렸어요😀

캔으로 나오는거 넘 이뻐요 그쵸?

바로 음료를 마시는거 아니면,

캔 모양으로 나와서

두고 두고 마시기 넘 좋아요!

가격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세류사거리

백억커피 였어요





2월7일 다시 방문 추가




아들 머리 자르고 시간 남아서
다시 방문한 백억커피
카라멜 팝콘 소하나랑 레몬에이드
실패 없이 맛났어요
달달한 카라멜 소스가 고르게
입혀져 있고 가게 안을
달콤하게 향이 퍼져서 안 먹을수 없는맛
레몬은 적당하게 달달해요
아이들이 엄청 좋아해요 ㅎㅎ







이건 무슨맛일까 싶죠??
저도 아이들이
처음 먹어보는데 딱딱할꺼 같은데
마카롱 보다는 딱딱하지만
입에서 느껴지는 식감이 쫄깃해요
크림치즈처럼 부드러워요
담에 다시 시켜 보고 싶은 맛👍🏻
사진에는 없지만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처음 먹어보는데
기분 좋은 신맛과 레몬맛이
나고 뒷맛은 깔끔해요
1900원에 만족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