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노브랜드 맥널티원두커피로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셔요!

amymom 2022. 7. 5. 22:0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름 폭염에 수분 섭취 많이 하고 계세요?
물 섭취를 많이 하면 좋지만,여름은 역시나 아이스
커피가 더 땡깁니다.
커피를 마시고 나면 물은 두배로 섭취해야되요...
이뇨작용을 해서 화장실을 많이 가서 수분까지 빠져 나갑니다!
노브랜드 원두커피 맥널티에서 나온 카페 블라썸이
눈에 띄여서 집어 왔어요 :)
가격은 6.480
포장지는 블링블링해요😙






집에서 늘 원두커피를 내려 마시는데...
별 기대 하지 않고 내렸어요..
기름도 어느정도 나오고 해서 바디감은 좋겠다
생각을 했지요~~~
와~~집에 커피향이 확~~퍼졌어요...
원두양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오바라고 생각 할수 있지만,
종합캔디향은 정말 좋았어요....






노브랜드에서 산 카페 블라썸 커피를 따뜻하게
한잔을 내려서
맛을 볼려구요~~향은 너무 코끝을 자극하는데..
정말 신맛이 나는거 같았어요..
꽃향도 나는데???커피향 값으로 아깝지 않아요...






아이스로도 한잔 만들어 봤어요..
신맛도 조합롭게 나서 아이스로도 너무 맘에 들었어요.
아무래도 여자분들이 좋아하는 에디오피아100%
저는 재구매 의사 있어요.가성비로 보시는것 보다...
가심비로 봐야할까봐요^^
집에서 고급스럽게 느낄수 있는맛있는맛
노브랜드에서판매하는 착한 가격은 맞아요!!






노브랜드에서는 카페블라썸과
맥널티에서 나온 아이스블렌드가
판매중입니다.
먼저 카페블라썸을 맛을 봤을때 너무
기대 만족해서 아이스블렌드
구매를 해봤습니다.
가격은 같아요.
아마~~아이스로 마셨을때 더 맛나는 커피겠죠?
블렌드라서 브라질30%+에디오피아70%들어갔답니다.
포장지는 여름답게 파란색이 시원스럽습니다.
아로마 밸브가 있어서 밖에서 향을 느낄수 있어서 향을
맡아볼수 있지만...전 은은하게 느껴졌어요.






로스팅을 하기전 결점두가 없는 좋은 품질을 골라내는 핸드픽 작업은
한거 같지 않아요..ㅎㅎㅎ
원두의 로스팅 정도는 미듐이고 색배열이 매끄럽지는 않아요.
강배전이 아니라서 맛은 쏘쏘하겠지요...





정말 오래동안 드실수 있게 24.3.20까지 먹을수 있다고 하지만
커피맛은 얼마나 떨어질까 싶어요.
노브랜드에서 구매한 아이스 블렌드원두 커피는 개봉후에는
빨리 드시는게 좋아요 산화되면서 기름지고.향과 맛이 떨어집니다.
아이스로 먹었는 사진은 없어요..ㅠㅠ맛은 쏘쏘했어요..
부드러움은 느낄수 있어요.중성적인 브라질이 들어가서 느낄수 있겠죠~~






향은 괜찮았지만,맛은 그만큼 따로 오지 않았습니다.
같은 가격이라면 블라썸을 추천드려요..
너무 갠적이라서 그렇지만~~~ㅎㅎㅎㅎㅎ
꽃향을 좋아한다면 에디오피아100%를
싫어하지 않을듯 해요.
살짝쿵 신맛도 나요^^





가성비로 좋아서 롯데마트안에 있는 D마켓에서
구매를 한 맥널티 브라질 세라도 NY2를 했습니다.
가격은 13.980원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원두커피의 종류도 많았지만,맥널티에서 나온
커피가 괜찮았고,가격대비 용량으로 샀어요.
맛은 복불복이라고 생각했어요..그래도 맥널티인데..
맛 없디는 않겠죠????






최대의 커피생산국인 브라질인거 아시죠?
바디감이 좋긴하죠....그리고 묵직한듯한 가벼운 초콜릿만도 느껴져서
다크한맛이 저를 끌게 했어요..
가성비 좋아서 담에도 구매할 생각있고,친정언니한테도 추천한 제품이예요!👏







아이스라떼로 마셔봤는데 너무 부드러워요
조금 진한 커피에 너무 잘 어울려요
쉐이크잔에서 흔들면 거품이 만들어져서 입술에 거품이 묻어요 ㅎㅎㅎㅎ






다크초콜릿맛이 느껴지는데 거품이 있어서
부드럽게 잘 넘어가요
아침에 한잔하면 하루 시작이 가벼울꺼 같아요 😝
가격이 좋아서 한달 잘 마셔 봐야 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