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초등학생 코피지 넥시픽 블랙헤드올킬팩으로 없애봐요.

amymom 2022. 10. 5. 13: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비가 오고 나더니 하루아침의 기온이
많이 떨어졌어요.
초등학생 딸아이의 코피지가 너무 두드러지게
눈에 띄입니다.
환절기가 오면 각질과 노폐물에 관심이 많죠?
저는 딸아이의 코를 어떻게 하면 넓히지 않고
검정딱지를 떼내어 줄까?고민합니다.
쿠팡에서 골든 박에서
네시픽 블랙헤드 올킬 워시오프 마스크팩+
올킬 브러쉬를
보고 주문하게 됩니다.!!!




40ml
검정으로 되어 있는 용기
제조는 지디케이 화장품입니다.
저는 처음 보는 제조사이지만,
구매후기는 엄청납니다. :)
화장품같은걸 사면 저는 밀폐한다는표현으로
은박지가 붙어 있는게 좋더라구요.
오픈되어 있으면 왠지...찝찝






네시픽 블랙헤드 올킬 워시오프 마스크팩+올킬 브러쉬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제일 먼저 코를 부분에 물기를 뭍혀야 합니다.





네시픽 블랙헤드 올킬팩을 브러쉬에다가
적당량을 얼어내서
코에다가 1분정도 롤링을 해주면 됩니다.
코가 하얀게 너무 보이잖아요.
숯성분이 들어갔다는데....
사용하고 보니 너무 적게 덜어낸거
같아요.



저는 자세히 비교하교자 옆면을 선택해서
찍어보았어요.
초등학생 딸 코피지가 옆면에 많이 있었거든요.
코를 문지를때 브러쉬가 부드러워서 아프다거나
따갑다는 소리는 하지 않았어요.




코팩 1일차 모습입니다.
드라마틱한 효과를 없습니다.
쩝…….
코팩은 어떤 분들이 이뇬하면 좋을까요?
거뭇거뭇 코의 블랙헤드 고민인분
피부의 퍼진 각질때문에 화장이 들뜨는분?
울긋불긋하고 예민한 피부를 가지신분?
모공의 노폐물을 깨끗하게 클렌징
하고 싶은신분?
저희 딸은 블랙헤드가 고민이였어요.
저와 짝꿍도 블랙헤드가 제일 큰 고민인긴 해요
코팩을 많이 이용해봤지만,구멍이 났어요..ㅎㅎ




2일차 모습 입니다.
어제 보다 조금더 나아졌다가 생각하고 봐서
그런지 조금 나은거 같아요..ㅎㅎㅎ
아닌가요?
1분만 롤링을 하면 되서 아무리 귀찮은
초등학생이라도네시픽 블랙헤드 올킬 워시오프
마스크팩+올킬 브러쉬코피지로 없앨수 있어요.




코피지 팩으로 이용할때는 뗄때 코피지를 보면
괜히 속이 시원했어요.
피부 좁아지는 모공팩을 이용도 해봤지만
코에 난 구멍들은 왜케 좁아지지 않고,
구멍에 피지를 다시 채우더라구요.
가끔은 손으로 만지면 꺼끌하게 만져지는걸.
손톱으로 밀면 빠지는 피지들도 있답니다.ㅠㅠ




3일차 입니다.

제딸 코에 구멍을 만들수는 없잖아요
제가 조금만 더 부지런하다면,
네시픽 블랙헤드 올킬 워시오프 마스크팩+올킬 브러쉬로
귀여운 제딸 코는 제가 지켜줄수 있을꺼 같아요.ㅋㅋㅋ
입술위 털도 났어요ㅠㅠ

올킬 브러쉬는 블랙헤드를 한방에 올킬할수 있을정도
7마이크로키터 굵기의 초미세모가 모공을 깨끗하게
세정할수 잇고,
약1200개에 촘촘한 미세모가
모공에 자극없이 부드럽게
열융착 방식을 브러쉬가 빠짐없이 튼튼하게
실리콘 브러쉬에 비해 저자극 케어가 된다고 해요.
후기에도 보면 한달사용해도 브러쉬가 짱짱하다고 합니다!
당연히 세게 문지르게 되면 빨갱이 코를
만들수 있어요.
주의 하세요!!








이제는 조금더 덜어서 사용을 해요.
검정이 코를 볼수 있어요.
코를 위아래로 문지르면 코속으로 들어가면,
아이가 불편하다고 해서 위에서 아래로 방향으로
문지르고 있어요!


4일차 사용을 해보니 구멍하나 없고.
블랙헤드의 색이 많이 빠져 가고 있다는걸
알수 있어요.
매일 사용하는건 제가 비교해보고 위해서
사용해봤는거예요.
일주일에 2번정도가 적당할꺼 같아요.
개인차는 있을수 있어요.
네시픽 블랙헤드 올킬 워시오프 마스크팩+올킬 브러쉬로
미모의 관심이 높아지는
초등학생 코피지에서 해방시켜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