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만능 램프쿡 자동회전냄비 진작살껄 살짝쿵 후회중입니다.

amymom 2022. 9. 30. 23: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허리디스크로 고생하고 나서

허리에 부담은 안주면서 편리하게 생활할수 있는

용품들을 검색하다가 매일 아이들에게 간편식만 줄수

없고,또한 저도 일상생활 연습을 해야되서 주방용품중

만능램프쿡 자동회전냄비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만능램프쿡 자동회전냄비 요리의 신세계 용품인데

홈쇼핑에서 많이 선보이고 있고 2년전부터

알고는 있었지만,

제가 더 부지런하면 된다고 생각하고 허리 숙여서

가스렌지밑 서럽장에서 냄비꺼내고,

주부다보니 내만족의 살림을 하지 않았나 싶어요.

허리가 아픈게 정상이다(?)

나는 열심히 주부놀이를 했으니깐 생각해요..ㅎㅎㅎ

나름 합리화인데...사실 걷기만 열심히 했지(유산소)
생각해보면

허리쪽은근력운동을 꼭 해야되는데...

아프고 나서 후회지만.

그래도 늦지 않고 운동도 열심히 하고 있는중인데..

주방용품도 늦었지만,지금이라도 보존 잘해야죠^^






할인행사는 사실 명절이나 어버이날 기념일때

쇼핑몰들이 할인쿠폰을 많이 줘서 저렴하게

살수 있는데…

저는 추석도 지나서 구매를 해서 제일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는네이버로 검색해서 샀어요.

상품종류도 몇가지 있어요

전 무거워서 2인용살까 하다가 그래도 가족이

4인데...라고 생각해서

4인용을 구매했어요.가격차이는

만원이내였던거 같습니다.

만능램프쿡 자동회전냄비는

요즘 나온색이 파스텔이라서

더이쁘지만,진한 파랑색도

저희집 스텐냄비중에서 제일 튀어서 마음에 들어요!!

구성용품은 기름빼는 구멍그리고 기름받침대,

여분의 고무간단하게 와요.

건전지는 넣어져 있어요






구매를 하고 제일 먼저 세척을 하고 무슨요리를

하지 싶었는데..간단하게 삼겹살을 구웠는데..

정말 신세계였어요.주방에 오래서있기 힘든

디스크있는 분들에게 필요한 제품이지만,

나이가 드신분들.

음식을 하는데 시간을 할애를 많이 하는 초보자들

음...음식을 하는 모든 분들에게 필요해요^^




만능램프쿡 자동회전냄비로 이용해서

고기 구워서 옮겼어요.

와~기름튀는것도 싫고 냄새도 온집에 퍼지는거 싫고,

오래서있는것도 싫은데...

왜 저는 이제 알았을까요?

혹시 이거 사야돼?라고 고민해서 검색하는분들이라면.

후회하지는 않을 상품인듯해요!!




이용해봤는데 혼자서 잘돌아가요...

저는 뚜껑은 동영상 찍을려고 뺐지만....

사용할때는 마개 덮어높고 사용해요..

환풍기는 꼭!!틀고 이용해요^^





만능램프쿡 자동회전냄비로 뭐든지 이용할려고

해요.허리디스크의 아픔이 장난이 아니거든요..ㅋ

그래서 이번에는 양념닭주물럭을

사와서 이쁘게 데코를 했어요.






가스렌지 켜면서 부터 5분 돌리고

뚜껑열어서 상황보고

더 볶았어요.7분정도 돌린거 같아요.

그리고 불의 세기에 따라서 다릅니다.




어때요?만능회전으로 이렇게 맛깔스럽게

음식이 된다니

보조하나두고 요리한거 같아요^^

애들도 파는거 같다면서,맛난다고~~




아침에는 볶음밥을 이용했는데...

야채볶는거는 너무 수월했어요.

야채를 다지고 해바라기유를 넣었어요..

숟갈로 반숟갈 넣었습니다.



따뜻한 밥이라서 잘 볶아졌어요.

김치 볶음밥도 해봤는데..정말 편해요.

음...하루에 한가지 음식만드는 재미도 있을듯 해요.

요리하면서 서서 저어야 되는데

만능회전으로 간단하게

해결할수 있어서 편리했어요.



저도 유튜브로 배운 지코바치킨

양념을 조려서 치킨을 넣으면

만능회전으로 휘리릭 으로 파는

치킨으로 변신해줘요~~





쨘~~우리가족들 만족도 상승!!

냄비가 적지 않게 있지만,굳이 필요를 못느껴서

그때는 필요없었지만,

몸아프고 구매해서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아프기전에도 편리한 제품으로

몸이 편한 생활을 해야되는거 같아요.

집밥많이 해먹는분들은 아깝지 안 을듯해요!

아이들이 초딩이여서 점점크면 밥때

시간도 달라진다는데...

맛난 식사시간이 즐거워지는데

한몫하는 냄비 입니다.




아이들 간단하게 간식으로 떡볶이를 해줬어요.

떡볶이가 눌러 붙지 않게 저여야 되는데..

만능램프쿡 자동회전냄비로 편하게 만들었어요.





치즈 떡볶이라서 치즈를 넣을수는 없어서

냄비에 덜어서 치즈를 올리고 랩으로 싸서

전자렌30초 돌려서 먹었어요.

아이들이 남기지 않고 다음에도 또 해달라고 하네요!

허리 디스크 회복중인데 만능램프쿡 자동회전냄비가

있다면 요리 얼마든지 가능할꺼 같아요.

다음엔 잡채도 도전해봐야겠어요.^^

그럼 즐거운 요리 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