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남양 프로바이오틱 1980원할인 가격으로 득템했어요

amymom 2022. 6. 14. 13:5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비가 오지만,마트는 가야되잖아요.

저는 마트장을 한꺼번에 보는스타일이 아니라,필요한 만큼

아무리 싸도 많이 쟁기지 않아요.

꼭 쟁긴다고 하면 버리지 않게 보관최대한

할수 있는지 생각해보고

구매를 해요~~

마트는 자주가야지 득템하고 ,쓸데없는걸 안살려고 노력해요.

이번에 전단지 행사를 보고 남양 프로바이오틱130*8개

할인 행사중이였어요.

검색을 해봤는데..아무리 싸게 샀다는 소비자도 2.980원

 

 

 

 

 

남양에서 나온 한번에 1000억 프로바이오틱는 

130*8개가 들어서 날짜는 6월26일 까지예요

짝꿍빼고 꼬맹이 둘과저

셋이서 하루에 하나씩만 먹어도 3개 마실수 있어요.

기한은 넉넉했습니다.

맛은 포도랑 사과가 있어요.

지금 할인중이라서 못살수도 있어서 

일단 두가지 모두 사왔어요.

맛이 궁금했어요~~

 

 

 

 

 

 

보이세요?무라벨이예요~

사과는라벨이 없고 포도맛에는 라벨이 있었기에

순간 불량인가?싶었어요.

하지만,라벨만 없지 맛은 괜찮아서 그냥 마셨어요.

검색을 해보니,어느 초등학교의 급식에서 마시는 아이들이

무라벨로 제품을 나오게 해달라고의견을 내서

의견이 받아들여져서 무라벨로 

나온다는 기사가 있더라구요.

아이들이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요~~

남양뿐만 아니라 요즘은 환경에 대한 의식도가

예전에 비해 많이 높아져서 무라벨로 나오는 제품들이 

많이 늘었는데..앞으로도 더 많이 나왔으면 해요..

 

 

 

 

 

저는 남양하면,불가리스가 생각나요.

저는 예전에 불가리스를 많이 마셨어요.

아무래도 장운동에 좋아서 많이 마셨고 효과도 좋았어요.

요즘 가격이 사악해서 저는 못마셔요..

이제품도  할인해서 샀어요.

다이어트하면 아무래도 양은 줄잖아요.야채를 많이 먹는다고

하지만 생각만큼 장 운동은 되지 않나봅니다.ㅜㅜ

포도는 마셔보면 걸쭉한 느낌이 5라고 했을때 2정도는 되는거 같아요.

 

 

 

 

 

 

사과는 많은 연하고 입에 넣었을때 깔끔하게 뚝~~걸쭉은 1있나 몰라요.ㅎㅎ

그래서 물마시는 느낌이 들었어요.

울꾸맹이 이쁜잔에 주면 마신다고 해서 넣어 줬어요.

 

 

 

 

 

 

남양 프로바이오틱 가격이 1980원에 8개 주니 샀지만,

정가라면 안줬을꺼 같아요.

불가리스를 선택했겠죠

맛있는거 마시면서,얼굴가리는 꼬맹이예요..ㅎㅎㅎ

맛은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남양 프로바이오틱 은 한병에 장건강을 위해 기대를 많이 담았다고 했지만,

저는 이걸 먹고 화장실은 가지 않았네요.ㅠㅠ

비피더스균,장내균충개선소재,100%국내산농축과즙을

사용했다고 해요.

 

 

 

 

 

 

마시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저는 견과류를 갈았는게 있어서 같이 마셨어요.

유산균의 약간의 시큼한맛과 견과류의고소함이

잘 어울려요.:)

저희 꼬맹이들에게도 이렇게 태워줘야 겠어요.

유산균도 만들어 먹어보면 후기 남기겠습니다. :-)

오늘 마트에서 남양프로바이오틱 득템한 상품으로 

장건강 챙겨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