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여름음료 맥널티 에이드로 홈카페 열었어요

amymom 2022. 6. 15. 20: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여름엔 아이스커피 즐겨드시죠?

커피도 여러회사에서 나오지만,맥널티라는 회사에서 인스턴트 커피는 정말 

잘나와요.

맥널티에서 여름음료 에이드 3종이 나와서 먹었는데..

너무 맛나게 먹어서 저만 알수가 없잖아요..ㅎㅎ

같이 마셔요~~~

저한테 떨어지는거...아무것도 없어용..ㅎㅎㅎ

청포도 에이드 많이 들어는 보셨을꺼예요..

청포도의 맛을 냈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저는 지마켓을 통해서 할인쿠폰을 이용해서 

맥널티 에이트 3종10*3=30

13.520으로 구매를 했어요.

하나당520

 

 

 

 

 

 

 

제일 익숙한 맥널티의 아이스티

아이스티는 꼬맹이들이나 제가 제일 많이 마셔서

익숙한맛.

카페에가면 비싸서 복숭아 아이스티는 안마시게 되죠..ㅎㅎ

홈카페는 뭐든 저렴하니 ...오늘 땡기는 맛으로 즐기면 됩니다.

 

 

 

 

 

 

편의점에가면 에이드 이렇게 세워두고 판매를 하잖아요..

ㅋㅋㅋ

저도 집에서는 편의점 안부럽게 이렇게 아이들에게 

보여주면서..맛난거 좝사봐~~~~가격착해...무료야!!!

복숭아,블루레몬에이드,청포도에이드 있어~~~

고민하다가 맛난거는 다 팔려!!

 

 

 

 

 

 

물로 얼음을 만들어 놓은게 오늘에서야..

빛을 발휘합니다.

얼음 8-10개정도를 믹서기에 넣어요.

 

 

 

 

 

 

얼음을 아이스컵에 넣으면서 숫자 셀려요.

아이스컵은 따로 사시는분 있나요?

저는 버거킹 구독으로 아이스 30잔을 한달 먹고

쌓아두고 재활용 이용했어요 ^^

와~~정말 징그럽게 뽕빼죠??^^

 

 

 

 

 

 

맥널티의 블루레몬에이드를 선택해서 

부었는데...색이 너무 이쁘지 않아요?

청량함을 더 했을꺼 같은 에이드

저는 얼음으로 했지만 탄산수가 있는분은

섞어서 드셔도 맛나요!

 

 

 

 

 

나름 해피콜로 분쇄를 열심히 해서 

꼬맹이에게 짠~~보여줬더니..

엄마 장터에서 사먹는거 1000원인데..

집은 무료니깐...학교 마치고 일찍 집에 와야겠네~~

ㅋㅋㅋㅋ시원한 음료가 집에 일찍 오게 하는힘도 있네요..

안그래도 일찍 오는데...ㅠㅠ

 

 

 

 

 

 

또하나 고른거는 청포도 에이드 였어요.

사실 보기에는 블루레몬에이드가 맛나보였는데..

청포도 에이드가 제일 맛났어요..ㅎㅎㅎ

다시 산다면 청포도 에이드만 살꺼 같아요.

다른건 살짝 맛이 연했어요..

청포도에이드게 진했어요...ㅎㅎㅎ

저는 아주 보통 입맛입니다....

 

 

 

 

 

청포도 에이드를 만들고 나서 애플민트 키우고 있어서

하나 띄웠더니...

애들이 엄마 카페에서 본거는 있어서..ㅎㅎㅎ따라하는거야?

어~~이왕 이쁘게 먹으면 좋잖아~~~~~

이날 부루마블 하면서 둘이 쭉쭉~~땡기면서 게임을 했다지요!!

 

 

 

 

 

 

 

블루레몬에이드가 약해서 노브랜드 레몬에이드 믹스

해서 마셨어요..맛이 더 강해져서 맛이 더 좋았지요..

다음부터 믹서기에 갈아주는 슬러시로 만든다면...

얼음수를 줄여야 겠어요..

 

 

 

 

 

 

맥널티 복숭아 아이스티 너무 평범하지만,

맛도 연해서 얼음과 함게 쭉~~원샷하기 좋아요.

 

 

 

 

 

엄마 홈카페에 와서 붕어빵과 함께 청포도에이드,복숭아 아이스티 

주문하고 저는 대령하고 맛나게 먹으면 치우고...

정말 카페에 갔으면 가격 후덜덜....오른 물가에 집에서 할수 있는게 정말

많아지는 저예요..

아이들이 입이 짤아서 못먹으면 어쩔수 없지만,먹는 식성이 그또래의 발달이

맞아서 제가 집에서 요리나,음료를 안만들수 없네요...ㅠㅠ

과자 한봉가격도 후덜해요..ㅎㅎㅎ붕어빵...ㅎㅎㅎ

붕어빵해주면서 여름에 집에서 붕어빵 먹을수 있는사람 없다...알지???

엄마의 노고를 항상 어필해요..ㅎㅎㅎㅎ

 

 

 

 

 

 

주말에 주먹밥이랑 맥널티 음료를 준비해서 화성행궁에 놀러 갔었어요..ㅎㅎ

그때 음료를 마시는데..너무 더워서 꿀맛이였죠..

여름음료를 그때 그때 밖에서 사드실수 있다면야..상관없지만..

저처럼 홈카페(?)준비해야된다면 맛보장되어 있는 맥널티 에이드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