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런닝머신 EDTC매트로 층간 소음 고무바닥재로 잡아요.

amymom 2022. 5. 25. 21:0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날씨가 꾸리한게 저녁이되서

비가 추적추적 내립니다. 

아파트 헬스장이 무료지만,걷기만하는데

날이 좋은 요즘은 아침 저녁으로 

산책하면서 건강을 지킬려고 합니다.

6월달이 오면 장마가 시작되는데...

밖에서 운동못할때를

위해서 대비를 해야겠지요.

긴 장마가 아니길 바라지만,

 장마는 하늘이 하는일은 간섭할 수 없으므로

집에 있는 샤오미 런닝머신을 이용할려면

거실에서의 층간소음은 발생할수 밖에

없을꺼 같아서 EDTC 제품을 알아보고 

주문을 했습니다.

 

 

 

 

 

 

가로세로 50cm 으로 민무늬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10.800*6=64.800

쿠팡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로켓발송으로 받지 않고 몇일 걸려서 받았습니다.

저도 이걸로 선택한 이유는 베란다에서 사용하던 

런닝머신이 조심히 걸어도 소리가 크게 들리더라구요.

밑에서 항의를 받은적은 없지만,제가 사용한

시간에는 밑에 집에 사람이 없었던 항의가 없었던거

같아요. 이번에 사용을 더 많이 하고자 거실로 

런닝머신을 옮기는데...층간소음이 안날수 있나?

의문이 들면서 홈트하시는분들이 많이 사용하는

EDTC매트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진동방지 EPDM 매트의 원조

이디티씨 매트 900.000개 팔렸다고 해요.

그명성은 고무소재매트의 3대고민.

고무냄새,고무알갤이 떨어지는것.

사용중 매트가 밀리는것입니다.

이런점을 보완해서

EDTC사각매트 한번더

EDTC코팅매트로 해결했어요.

고무냄새가 다운되고 ,

복원력이 높고 미끌림이 적어요.

굵은 두께에 맞게 스크래치가 적고,

눌림구성에 강해요

 

 

 

 

 

베란다에서 사용할때 이 얇은걸로 사용하면서

와~층간소음 항의 없으니깐 편하게 사용했고,

거실에 들어오면서 더 층간 소음을 생각했기에

런닝머신을 접어서 매트를 보니 눌린 자국이 

정말 선명합니다.

EDTC매트는 EPDM밀도를 높이고

코팅을 한겹 더하고

고무칩 떨어짐 현상이 현저히 줄었어요.

일단 헬스장에서 보던 매트를 사용하니 

기대감은 당연히 올라갑니다.

후기를 찾아보면,가격은 비싸나 값을 

하니 구매더하는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저도 사용해서 만족하면 구매가 더

이루어질꺼 같아요.최소로 시킨게 6장 이였답니다.

가정용에서는 이정도 가격이라면,헬스장

에서 깔고 있는 평수대비하면 정말 비싸겠어요.

헬스장 이용료 비싸다고 애기하면 안되겟어요..ㅎㅎ

 

 

 

 

 

 

 

이제 집에서 시원한 여름에는 더운 베란다가 아닌

티비를 보면서 시원한 에어컨에서도 런닝머신을 

이용할수 있다고 생각하니 너무 편해요.ㅎ

아이들도 요즘 조금씩 살이 올라요.그래서

함께 이용할 생각이예요.

운동은 정말 나이상관없이

건강을 위해서 해야하니깐.

시간내서 운동하는건 너무 힘들더라구요.

생활틈틈히 해야하니 집에서 훤히 

보이는 거실에서 하는게 제일 좋은거 같아요.

런닝머신의 층간소음으로 저처럼 고민이였다면.

EDTC매트로 누구의 방해 받지 않는 시간동안

건강을 지켜요!!

 

 

 

 

 

 

이디티씨 매트로 층간소음이 날 공간에 

자리를 잡아놓고,이전에 사용하던 매트를

깔고우리의 건강애템 샤오미 런닝머신을 들고

와서 다시  펼쳐서 조립을 해줍니다.

이제 완벽해 보이는군요!! 

EDTC매트를 보면서 예전 매트는 너무 얇은거 

있죠ㅎㅎㅎㅎ

층간소음 겁도 없이 1년을 잘 이용했는데..ㅎㅎㅎ

런닝머신의 집에서 인사이동을 하면서 

층간소음매트에 대해 검색을 많이 해봤네요.

가격은 나간다고 하지만,피해는 절대로 주면 안되니깐요

이제 건강을 위해 밖에 못나가는 날은 무조건 

집에서 해야겠어요.안하면 나만 손해니깐요!!

 

 

 

 

매트를 설치하고 짝꿍한테 한번 걸어보라고 했어요.

걸어보면,런닝머신 소리자체가 나고,그냥 사뿐

밑에서 연락받을꺼 같지는 않아요.

가격은 쫌 쎄지만,집에서 운동하시는분들이라면.

분명이 뽕은 뽑을꺼 같아요.

운동이 꾸준하지 않는 짝꿍은 당연히 

런닝머신 매일 이용해야겠지만,

저는 이번

 장마에는 집콕으로 밀린

넥플리스보면서 다리살 격파 해야겠어요.

움직이는 만큼 언젠가 살은 빠지겠죠..ㅎㅎ

 

 

 

 

 

 영상으로 남겨 봤어요.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