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디저트

오산 양산동 탁 틔인뷰 맛집 센시빌리티카페 다녀 왔어요

amymom 2022. 5. 31. 18:3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 오산 맛집 행복한 콩박사에서 1차로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나서...

여자들에겐 2차로 커피한잔 마시로 가야죠!

근처에 커피숍이 없을줄 알았는데..

왠걸...분위기 맛집이 있더라구요.

1층을 닭갈비 무한리필이 있고.

2층에 자리잡은 센시빌리티 커피점.

 

 

 

 

영업은 매일 10시-밤10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어요.

휴무일은 딱히 안적혀 있어요.

중요하게 가시는분들은 전화로 휴무 확인하시고 방문하세요 :)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 보면

예약 전화번호 010-8353-7885

디저트 때문에 미리 예약전화 하고 오셔야 할경우.

미리 꼭 연락하고 방문하면 차질 없이 미팅할수 있을꺼 같네요!!

 

 

 

 

 

 

 

센시빌리티 커피점에서는 2층 입구에

큰 거울 셀프 사진찍을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놨는데..

아줌씨는 부끄러워서 ㅎㅎㅎ거울만 디따 크게 찍어왔어요.

실제로 거울이 크기도 하구요^^

 

 

 

 

 

 

오산 양산동 커피점에서 센시빌리티의 메뉴판입니다.

가격대는 싸지는 않았어요.

주변에 커피점이 없는 관계로...선택할수는 없었어요.

 

 

 

 

 

 

 

생긴지는 오래 되지 않은거 같아요.

분위기를 요즘 생긴 커피점처럼 엔틱과 센치하게  깔끔한 테이블

무엇보다 2층에 자리 잡아서 답답함을 주지 않고.탁트인 전망을 

가지고 있어서 나쁘지는 않았어요.

 

 

 

 

 

 

 

이런공간을 마련해뒀다니...

장식장을 왜 만들었을까?궁금한데 물어보지는

못했어요..

식물원도 아니고 옷가게도 아니고...음~~

이전의 가게가 뭐였지?궁금했어요!!

 

 

 

 

 

 

 

센시빌리티 주인장의 취향이 보이는 공간이였어요.

아무래도 카페를 하다가 보면 관심사가 잔이랑 

티를 우려먹는 잔이잖아요.

저도 한때 관심이 많았는데..

그냥 그돈이면 분위기 있는곳에 가서 차 한잔 먹는게

더 나은거 같더라구요.

그럼 많은 컵을 이용해볼수 있다는 장점과

단점은 내꺼는 아니다..ㅎㅎㅎㅎㅎ라는점이죠~~

차를 시키면 여기에 우려주나용??ㅎㅎㅎ

 

 

 

 

 

 

오산 양산동 커피점에서 커피잔을 

모아둔거를 전시 해두셨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잠시 봤는데..ㅋㅋㅋ

나이때가 보여요..ㅎㅎ

아마 소장용이였겠죠..

금테두리가 저한테 있는거랑 비슷해서

연식을 알수 있었어요.ㅎㅎㅎㅎ

레트로 느낌이 나서 반가웠어요..

 

 

 

 

 

 

 

프라잇룸 

아마 예약을 해야지 잡을 수 있을꺼 같아요.

넓은 공간이라서 얘기 할수 있지만,룸은 인원수가 되어야지 들어

갈수 있을것이고,같은 날 ,같은시간에 들어갈려는 사람이 생길수 

있으니 꼭!!예약은 필수인곳 같아요:)

점심 시간을 맞춰서 갔는데 아마 남성분들 보니 미팅 같아 보이네요!!

 

 

 

 

 

 

저는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를 하고 위를 바라 봤을때 

뷰가 튀여서 뷰 맛집인걸!!우와~~동네에 이런카페도 있고!!!

너무 의외다..싶었어요...ㅎㅎㅎ

찐 언니가 오산으로 이사와서 알고 있는 지인이 없는곳에서 

너무 외롭게 지낼까봐 조금 걱정했는데..

오늘 맛집 따라 댕겨보니 걱정할 필요가 전혀 없네요.

 

 

 

 

어제랑 다르게 오늘 날씨가 너무 좋고.

꽃가루가 조금 날리긴 하지만,

실내에 시원하게 있는게 뭔지 모르게 아까운.

밖에서 봤을때 뷰 좋게 밖에서 먹어~~

그래서 센치한 의자에 둘이 앉아서 

저는 제가 시킨 아이스 아메리카노.

신맛과 탄맛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 

진한 느낌이 전혀 없는 아메리카노.

샷추가 할껄...

바닐라 라떼는 어때?라고 물어보니

먹으면 기분좋아지는 달달구리한맛이라고

ㅎㅎㅎㅎㅎ

 

 

 

 

들어 올때랑 달리 사람들이 빠져서 나가기전에 한컷 담아 봤어요.

그리고 천장에는 요즘 심플하게 하는 led입니다.

저녁에 여기 분위기 있는 카페로 탈바꿈 할꺼 같아요!

테이블은 둥근테이블이라서 들어왔을때 각진 느낌이 아니라

의자가 둥글게 앉아 있으니 모임으로 만나서 앉아 있으면 더 

이야기에 집중이 될꺼 같아요 ㅎㅎㅎ

오늘 뷰맛집 센시빌리티 카페에서 오랜만에 만난 찐언니랑 

짧지만 굵은 느낌의 수다는 너무 행복했어요. :)

 

2022.05.31 - [여행/맛집] - 오산맛집 행복한 콩박사에서 직접키운 콩으로 만들어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