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닥터디엣 다이어트 솔루션 스텝 1 먹어본 후기 입니다.

amymom 2022. 5. 21. 16:3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지난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닥터디엣으로

저의 식탐을 잠시 누르고자 주문을 해서 지작했어요.

닥터디엣 다이어트는 많은분에게 알려져 있는데..

저도 사실 가끔 남편이 사 놓으면 먹으면서 했는데

그때는 한끼 식사 대용으로 했기때문에 ~~편한하게 먹었어요.

하지만 이번에는 제가 훌~늘어난 몸무게를 보고 ,

옷태를 보니 답답하더라구요.

옷이 많지는 않지만...뚱한몸에 77로 향하고 있는

제 몸뚱아리 ㅠㅠ좌절~~~

 

 

 

 

 

 

 

이번엔 각오가 남달랐어요..ㅎㅎㅎ

다이어트 할때는 늘 각오라고 생각했지만,이번

몸무게는 최고치 58키로를 찍었고,

닥터디엣을 먹기전 2주전부터는

 조금씩 양을 줄일려고 노렸했어요.

그리고 시작하기 3일전부터는 저녁을 먹지 않았어요.

사실 낮에 먹은량이 있어서 배가 고프지는 않았습니다.

9시가 넘어서 배가 고팠지만,닥터디엣 솔루션 스텝1을 해야된다는 생각에 

먹으면 안돼~!!!!라고 되새겼어요.

 

 

 

58키로에서 서서히 줄이고 시작했기때문에

55.3키로 부터 닥터디엣을 먹었어요.

휴~~몸무게는 55지만 아가씨 몸이랑

아줌마 55는 다른거 아시죠?

늘어나서 탄력도 없고 더 뚱뚱해 보이는거ㅠㅠ

 

 

 

 

 

저는 닥터딧엣 다이어트 하면서 다른분 처럼 훅훅 줄지는 않았어요.ㅎㅎㅎㅎㅎ

왜 그런지는 모르겠어요.나름 최선을 다해서 

하루에 3번만 먹었고,배고플때 조금의 소량 견과루를 먹었어요.

저는 배변활동이 원활하지는 않았습니다.

사실 먹은게 없잖아요.

 

 

 

 

저는 화장실을 가고 싶어서 맥심 한잔 먹은날은 화장실을

갔더래요~~~

정말 속이 다 시원했어요.

그리고 1일차는 어려웠지만 참았고.

2일차는 조금 괴롭기 시작했어요.

3일차는 아이들에게 엄마 다이어트 중인데

조금 신경질 적인거 같아..피해!!

4일차는 익숙해지는 느낌.내일하루만 더 참자는

마음밖에 없었어요.

 

 

 

 

 

 

닥터디엣 다이어트 솔루션 스텝1을

마지막으로 먹었는날 몸무게 입니다.

몸무게로 보면 많이 차이나지 않지만,

저희 가족들은 애썼다고.하더라구요.

눈바디로는 차이가 납니다.

옷을 입으면 느껴져요.

어떻게 2키로 뺐는데..라고

생각하면..아침저녁으로 

기본 만보는 걷고 있고 

가만히 있으면 살찔꺼 같아요.

 

 

 

 

 

치팅데이 짝꿍이 만들어 줬어요.배불러서 다 못먹었어요.

생각처럼 들어가지 않터라구요.

솔루션 스텝1을하면 식탁조절이 된거 같아요.

그리고 다음에 또 한번 더 할려구요.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았고,영양소는 한포에 포함되어 있어서

안심했어요.

한국에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아마 드라마틱을 봤다는분은 정말 

노력이 나타나서 기분이 좋았을꺼 같아요 :)

다이어트 약,무서운분들은 닥터디엣으로

안심하게 입단속해서 

우리  건강한 날씬이 되어봐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