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어린이수경 피닉스 물안경 추천하고 싶어요.

amymom 2022. 4. 14. 20: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영장 갈때 꼭 필요한 제품이 수영복,모자,수경 필요하죠.

처음에 저도 구매를 해야할때는 몰라서 NC백화점가서 구매를 했는데 

아무리 아울렛 매장이라고 하지만,가격이 그렇게 싸지 않터라구요.

그래서 처음구매로 아이들 사이즈를 알게 되고,소모품을 이제 인터넷을 통해서

구매를 해도 되겠더라구요.

어린이 수경 모자를 추천받은 피닉스 브랜드예요.

처음본 순간에 울아들이 이거야 바로 이거야!그러는 거예요...

사실 누가 봐도 이쁘긴 하죠?

 

 

 

 

 

 

피닉스 브랜드 PN-505J제품으로 사용연령은 어린이부터 주니어까지 사용가능해요.

음...크게 문제가 없으면 길이조절하는 부분이 고장 안난다 전제하에

머리둘레는 고무로 되어 있으니 조절하면서 사용이 가능해요.

일주일 수영두번에 수경모자 1년사용하고 고무고정하는부분이 끊겨서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둘찌껀데..첫째는 고무가 고정도 잘되고 아주 잘사용하고 있답니다.

사용자 부주의만 아니면 계속사용가능합니다.

참고로안티포크는 영구적인게 아니라 사용하다보면 습기가 찹니다.

안티포그액을 구매하는방법도 있고,렌즈안쪽에 샴푸나바디워시 콩알만하게짜서 여러번 문질러주시고 

씻어주시면 안티포그됩니다.

그리고..이건 저도 스킨스쿠버 하는 찐언니가 가르쳐 준건데요..

안쪽에 침묻혀서 닦아주셔도 된다고 합니다...본인침으로 닦고 쓰면 되니깐...ㅎㅎㅎ

케이스는 형광 레몬빛이 돌아요.상큼상큼하죠.안경은 미러로 되어있어서 더 더 예뻐요.

 

 

 

 

 

저는 급하게 주문하는거여서 배송이 중요했어요.

다음날 정확하게 받을수 있는 쿠팡을 선택했어요.와우 전용을 사용하면 5.000원 할인 받을수 있습니다.

저희는 와우 가입해서 사용하고 있어서 사용이 안되더라구요..ㅠㅠ

어린이 물안경 특징

아동용 미러수경으로 피닉스렌즈는 폴리카보네이트 합성수지와 최고의 충격 흡수를 제공하는 소량의 플라스틱으로 제작

렌즈의 안쪽면에 안티포그 가공으로 김서림 방지됩니다.

렌즈의 굴절률과평행률은 각가 범위내로 만들어져서 촛점의 흐림이 없고 눈이 피곤해 지지 않습니다.

쿠션은 인체에 무해한 실리콘을 사용하여 착용감이 우수하고 잘 찢어지지 않아요.

렌즈는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하고 실내는 물론이고 야외수영장에서도 적합합니다.

 

 

 

 

 

피닉스 물안경 가격은 23.000원이라고 적혀 있어요.

받아보시면 헉..만원이나 더 저렴하게 산거야?

매장에 가면 이런 디자인 27000원 줘야 합니다.

어린이 물안경은 이제 파닉스로 주문하는거 제가 추천할만 하죠^^

 

 

 

 

 

학교 다녀온 아들에게 수경 보여주니 얼마나 좋아하던지...

색깔 똑같네..써보자?딱맞아...

엄마가 조절해둔거야??아니~~나도 방금 꺼낸거야...

어린이 수경이 삐뚤어지면 조절해야 하니깐 선생님한테 부탁하면 된다고 알려주었고,

오늘 수영할때 눈안에 물도 안들어오고 편안하게 수영했다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