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봄철 피부 관리 피지오겔 레드 수딩 ai 로션 써본 후기 입니다.

amymom 2022. 4. 10. 20:4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봄철 피부관리 어떻게 하고 계세요.


저희 가족은 비염을 앓고 있어요..4계절중에서 유독 심한 봄입니다.


이글 보시는분은 피부 괜찮으신가요???

봄이 온다는건 기침과 아이들의 피부발진으로 저는 알수 있어요...ㅎㅎㅎ


어르신들이 비오는 날씨는 몸이 쑤신것 처럼 말이죠^^

 



피부 발진과 건조하면서 봄철되니 또 피부가 뒤집어 지는구나.


어른은 알아서 화장품을 선택하면 되지만,아이들이 피부가 그런건 엄마들이 참을수 없을꺼예요.


그래서 어릴때 쓰던 피지오겔을 다시 검색했어요.


너무 예전 버젼만 써봤거든요...


봄철 피부 관리 피지오겔 레드 수딩 ai 로션 엘지 생활 건강에서 수입하고 있어요.


예전에는 맣이 비싸고 공구로 이용하고 했는데 요즘은 보편화되고 구하기도 많이 쉬워졌어요.

 



봄철 피부 관리 피지오겔 레드 수딩 ai 로션 제조 일자가 작년 10월달이지만,


200ml를 24년까지 쓰기엔 정말 넉넉한 유통기한이였어요...


여유가 많아서 저렴하게 구입했다가 후려치는 상품은 아니였어요.


케이스는 병원크림처럼 생겼어요. :)



 

봄철 피부 관리 피지오겔 레드 수딩 ai 로션을 오픈 해 봤습니다.


예전에 사용한 크림제품들은 은박으로 밀봉됐는것도 있었고,아닌것도 있었습니다.


이번 제품또한,밀봉은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
찜찜한 느낌이지만,그래도 엘지 생활건강에서 수입을 하고 있으니 안심 되었어요.

 



제가 봄철 피부 관리 피지오겔 레드 수딩 ai 로션을

선택한 이유는 아이의 붉은 발진과 보습의 문제였어요.

비염때문에 생긴 눈주름도 해결되면 좋겠어요..아직 나이가 어려서...ㅎㅎㅎ

피지오겔은 진정 보습효과와 피부장벽강화,안정화와 저자극 포뮬라

피부와 유사한 ph5-7로 만들어져서 피부의 밸런스를 유지 시켜줘요.

ph이란? 피부 표피층에 있는 얇은 피지막을 피부 ph라고 합니다.

가장 이상적인 피부ph은 약산성5-6이라고 해요.사람마다 조금씩 다를수 있지만,

피부와 유사하다니 트러블 문제는 없겠습니다.

 

 

 

 

한번 시험적으로 짜봤습니다 

색은 하얗고 묽습니다 얼굴에 사용하면 흡수가 잘될까?혹시 겉도는 느낌은 없을지?

예전에 사용한 제품은 구제품크림이라....고민됐어요.

그렇다고 가격이 착한건 아니였거든요...저는 200ml 구매했어요.

지금 2일 사용해봤습니다.

아이에게 어떻니?라고 물어보니 흡수가 잘되서 썬크림 바르기전에 찝찝함을 못느꼈다고해요.

처음에 바를때 얼굴이 조금 화끈거렸다고 합니다.붉은기 때문에 그런거 같아요.

지금은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어요.사용도중 별로라고 느끼는점이 생기면 연달아서 후기 남기겠습니다.

긍정적으로 생각해서 앞으로 피부 좋아질만 남았어요.

봄철 아이들 피부관리 피지오겔로 준비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