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코스트코 영양제 센트룸 포우먼 꼭 챙기세요

amymom 2022. 4. 3. 13:4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아침,저녁으로 쌀쌀하지만 부쩍 봄이 가까워진걸 느껴요 :)

코스트코에 리워드 회원을 하고 있었는데 올해 부터 코스트코를 자주 못 예정이라 일반 회원으로 변경하러 갔다가 

코스트코 할인 상품 센트룸을 보게됐어요..

할인할때 사야되지만 할인되지 않아도 코스트코에서 사야되는 품목이예요.

저는 코로나 아니여도 비타민,센트룸포우먼은 잘챙겨 먹어요.^^

이번 코로나로 인해서 건강식품영양제가 많이 팔렸다고 하네요^^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세계판매1위 멀티비타민은 센트룸포우먼이예요.

여러가지 영양기능 성분을 보고 선택했어요.

여러가지 약먹는거 보다 하나를 잘챙겨 먹으면 끝이고.영양제도 오래 먹는다고 생각하면 너무 비싸면 부담이 되겠죠??

 

 

 

 

 

 

센트룸포우먼 멀티 비타민 미네랄 하루에 한알만 섭취하면 되요!

건강을 챙긴다면 하루에 한알만 기억하면 되겠죠?^^*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것은 정식수입을 거쳐서 저희한테 판매가 되니깐 안심이 되요.

유통기한은 24년12월12일이니깐..넉넉합니다^^

 

 

 

 

하나는 제가 먹고 있는거예서 알약을 꺼내보았어요..알약이 작지는 않아요ㅜㅜ

그래서 알약과 물을 입에 넣은 다음 고개를 숙여서 삼켜요.

그럼 센트룸 멀티 비타민 미네랄이 잘 넘어가요.

저처럼 알약이 커서 부담이 되시는 분은 이렇게 섭취하시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