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요리

건강한 다이어트 샐러리보관및 효능 알아봐요.

amymom 2022. 4. 6. 16:0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강을 위해서 초록음료 한번쯤 먹어보셨죠?

건강이 최고다 이런말 아시죠?

저도 한해 몸이 다른걸 느끼고 고쳐가며 몸을 사용하는거 같아요....😀

이번 유튜브에서 몸신에 나온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신분이 샐러리를 엄청 칭찬하는거예요

방송보니,식이섬유가 풍부합니다.암예방,콜레스테롤,염증완화.

다이어트에 최고입니다!!!ㅋㅋㅋㅋㅋ

건강하게 다이어트 했다니 주문해야겠죠?

동네에는 한단에 5000원하길래 인터넷이 좀더 저렴하고 좀있음..날이 좋으면 가격은 더 내려가는거 같아요.

꾸준히 할수 있는 제품이라는 생각에 주문 하고 안전하게 배송 받았어요   :)

 

 

 

 

 

뿌리부분이 얇은것도 썩였지만 즙용이라서 상관없었습니다.

초록초록 눈으로만 봐도 안정을 취하게 되네요.

뿌리에 식이 섬유가 많을꺼 같아요.

저는 즙으로 먹지만 짱아찌도 많이 담가 먹는거 같아요.

저도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짱아찌 만들어 먹고 싶어요 :)

또또...피클이랑 쏭쏭 짤라서 카나페 같은걸 만들어 먹는다고 해요.

뿌리부분은 마요네즈 찍어서 먹으면 시원하게 먹을수 있다고 하니 맞는방법으로 

맛나게 해먹어 보자구요!!

 

 

 

 

 

 

샐러리 5키로를 주문했는데 한번에 먹기에 너무 많은 양입니다.

샐러리 보관은 랩으로 싸서 보관을 해야지 상태가 좋아요.

제가 들고 있는 랩은 다이소용인데 너무 짧은거예요.

안되면?되게 해야겠죠^^

그래서 쭉~~~늘려서 포겠어요^^

 

 

 

 

 

건강하자고 먹는 샐러리 인데 중간중간에 민달팽이로 깜놀해요..

민달팽이가 있다는건 친자연적으로 자랐다는거죠?약은 사용하지 않은거죠?

아이들과 함께 초록이를 좋아하는 민달팽이까지  눈으로 관찰해봅니다.

꺄~~첨에 놀라는데 넘 많이 나와서 놀라지도 않아요..

키워도 봤는데 말라서ㅠㅠ 더이상 말하지 않겠습니다.

꼼꼼하게 씻어서 드세요^^

 

 

 

 

 

샐러리 보관법은 끝났어요.....

샐러리 끝부분은 상태가 저렇긴 한데 보관할때는 문제가 없고..

씻고 보관할때는 잘라주시면돼요.

샐러리가 뭐라고 이렇게 했는데 마음이 편한거 있죠.

정리하는것도 처음에는 어색하지만,3번정도 시켜 먹어보니 휙리릭 합니다.😀

저도 먹고 남편 건강을 위해서 하루에 한잔 저녁에 꼭 챙겨요.

 

 

 

 

 

 

착즙기로 내린거예요.건강한 음료 한잔이 완성 됐습니다.

샐러리색이 예쁘죠?초록이로 먹으면 ...건강해지겠죠?

저는 정말 화장실을 잘 갑니다.

식이섬유의 효능는 바로 보는거 같고,저는 손에 습진이 잘 생기니 

건강하게 샐러리 챙겨먹으며 염증완화 효능도 보고 싶어요!

예전보다 손에 습집이 덜생기기는 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