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요리

해피콜믹서기로 제철과일딸기바나나주스 만들기

amymom 2021. 3. 25. 20: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늘도 즐거운 하루 잘 보냈나요?저는 오늘 짝꿍이 쉬는 날이라서 같이 딩가 딩가~~하다가

쎄쎄쎄 하다보니 벌써 밤이되었어요...ㅎㅎㅎㅎ

낮에 둘이 마트 갔다가 딸기 3팩에 만원하더라구요.

이건 사야돼 하고 사왔죠~~


 

 

 

 

 

 

상태가 너무 좋은거 아니예요?정말 매일 매일 이렇게 물가가 저렴했으면 좋겠어요.

제일 맛있을때는 가격이 비싸고 이제 슬슬 딸기 끝물로 들어가나봐요..요즘 저렴하게 나오기 시작했어요.

딸기가 토마토 보다 저렴합니다^^

 

 

 

 

 

 

딸기 그냥 먹기엔 너무 많잖아요.예전 짝꿍이 좋아하는 딸바가 생각이 나서 

우유에 제철 신선할 딸기와바바나 주스를 만들어서 아이들에게 주고 싶었어요.

과자보다는 과일을 주고 싶은 엄마 마음이잖아요.

 

 

 

 

 

딸기 아주 작은거와 중간 크기사이라고 말씀드릴께요.

딸기는 오래 씻으면 안돼요.영양분 파괴가 됩니다.

그래서 흐르는 물에 살짝 씻어 주시면 됩니다^^

 

 

 

 

 

 

1회용 음료잔이 있어서  딸기 7개를 넣었습니다.

딸기 깨가 눈에 거슬리는데 ....비타민C가 풍부하니 우리딸 주근깨도 사라지길...ㅎ.ㅎㅎㅎ

 

 

 

 

 

 

바나나 사이즈도 큰거 보다는 중간싸이즈로 해서 반틈을 자를겁니다.

 

 

 

 

 

바나나는 식이섬유가 많고 비타민도 들었으니 아이들이 마시고 영양이 쑥쑥~ 갔으면 하는 마음이예요^^

 

 

 

 

 

딸기와 바나나를 함께 잠시 두었습니다.

 

 

 

 

 

 

냉동실에 얼려둔 각얼음을 5개 넣습니다.

 

 

 

 

 

 

해피콜 믹서기 안에 바나나반+딸기7개+얼음5개 넣었습니다.

 

 

 

 

 

 

우유는 1회용컵(커피숍 일반사이즈 )입니다.

미리를 보여드리기 위해서 약통을 준비해서 비교 했습니다.

 

 

 

 

 

 

해피콜 믹서기 안에 준비했던 재료를 전부 넣었습니다.

 

 

 

 

 

 

시럽을 넣어야지 달달구리 해서 맛나요.저는 메이플 시럽이 있어서 넣었습니다.

 

 

 

 

 

 

메이플 시럽은 약통기준으로 15ml넣었습니다.

 

 

 

 

 

 

탈탈탈 털어서 넣어주세요!!

 

 

 

 

 

 

해피콜 믹서기에 보시면 기능이 있어요.

주스에 빨대 모양을 맞추시고 돌리시면 됩니다^^

 

 

 

 

 

 

주스에 표시해놓고 돌리면 한번 돌고 꺼집니다.충분히 음료가 갈립니다.

 

 

 

 

 

 

해피콜 믹서기는 봉말고 뚜껑도 있지만 저는 봉을 누르는게 더 편해서 누릅니다^^헤헤

본인이 편한 방법으로 하심 되요^^

 

 

 

 

 

저녁을 먹고 후식으로  해피콜 믹서기를 이용해서 제철 딸기랑 바나나 해서 먹었는데 ...

시럽이 들어가서 한층 부드럽고 달달하게 입안을 봄으로 꽃피었어요.

제 입에 벌이 달려들지 않겠죠...ㅎㅎㅎ>.<

아줌씨가 주체이네요~~~너무 쉬워서 주린이도 따라 할수 있는 간단하고 쉬운 딸바주스 만들기.

그럼 봄에 제첼 과일로 건강챙기세요!

음료만들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뿅❤️눌러주세요^^

편안한 저녁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