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초등학생3학년 첫브라 자유브라 단색으로 선택했어요 😊

amymom 2021. 7. 16. 20:20
728x90
반응형





초등학생 3학년 첫브라 하게 되었어요
어떤걸 해야 아이가 편할까?
여름에 하는데 덥지 않을까?
제 경험으로 나시에 브라 붙어 있는걸 처음 했어요
팔을 올리면 따라가더라구요!!
여기저기 검색을 했죠…..
물론 자유브라 단색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단색 자유브라 1단계 포장 박스 너무 간결해 보여요
자연주의 색 같죠???🙂
선물로 친환경 세제도 주었습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단색 에서 나오는 주니어 브라는 정말 핫 하더라구요
얼마전 만난 지인도 추천을 해줘서 꼼꼼히 후기를 읽어 보았어요
그런데 한창 보기만 하다 막상 가격 이벤트 떠서 급히 주문했는데…싸이즈가 헸갈렸어요🤣






초등학생 3학년 첫브라를 단색 자유브라를1단계
S로 주문하고 말았어요
아이들 신체 따라서 마른형가 통통형이 있잖아요
저희애는 통통해요 ㅠㅠ
그래서 m이랑 고민했어요
여름이라 덥기도 하구…..



 

 





처음 주문하는 브라아서 고민 많이 하고 선택해서
재질에 대한 후회는 없어요
입어보기까지 싸이즈 고민만 할뿐…..
상품출발하고 몇번이나 상담했는데 친절히 대응해주시는 상담자분 감사요🤣
질문이 답답하게 느껴지는 진상이였는데
친절히 답해주시더라구요
결론은 안맞으면 교환하는걸로……








오오….생각보다 낙낙했어요
입었을때 착용은 편하다고 하더라구요
단색 자유브라제품만 입어봐서 비교 할 순 없지만
팔을 올려도 브라 안땡겨 올라가니 너무 편하다 할수 있죠
아이 첫브라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ㅎ







초등학생 첫브라 단색 자유브라 1단계 선택 잘한거 같아요
겨드랑이에서 재었을때 69센치였어요
찌찌가 간질하다고 해서 이제 입어야 되서 입는거 확실한거 주문하자 생각하고 엄마들 입소문 믿었네요😊







단색에서 브라 7개 시켰어요
할인폭이 크기도 하고 처음은 대부분 1단계가 맞기도 하고😊딸 앞으로 1년만 살찌우기 없기😛
후기처럼 아이가 입고 편해서 그런지 입고 집안을 잘 돌아댕깁니다

저희애는 너무 편하게 일주일 사용잘 하고 있어요...

저는 세탁할때 그냥 손빨래로 살살했는데...사용설명서 찾아보니,

세탁시 패드는 별도로 분리해서 세탁해야합니다.

그리고 물은 2L세제5ml사용을 권장합니다.

중성세제단독 손세탁

옷걸이에 걸어 그늘에서 건조하면 됩니다.^^

주니어브라 단색에서 우리아이첫 브라 경험해보세요!!만족해서 후기 적는겁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