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머리맛집은 바로 봉고데기 보더나36mm입니다.

amymom 2022. 2. 9. 15: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나이가 들면서 정수리 부분의 헹하면서 밑에부분을 c컬로 넣어도 뭔가 모르게 축 쳐진 머리 

왜 미용실 언니들이 만져주는 머리가 왜 안되는지~~

고민끝에 설명절에 할인쿠폰을 사용해서 봉고데기로 유명한 보더나 고데기를 구매했어요^^

 

 

 

 

 

 

이번 명절이 2월달이였으니 21년 12월2일 제조한 상품이니 최신 상품입니다.^^

봉고데기 보더나 상품 박스가 견고 해요^^ 저렴하게 샀는데 고급져 보이는~~

 

 

 

 

 

 

 

봉고데기 보더나 36mm샀어요. 40mm사고 싶었는데 제 머리가 롱 머리도 아니고...

뭔가 탱탱한걸 원해서 저는 36mm로 선택했어요.

혹시 머리가 상하면 컷하는 길이 생각해서 구매했어요.

 

 

 

 

 

 

봉고데기 보더나는 고데기 하나랑 집게 하나있어요.

사실 집게가 필요 없는 머리 사이즈이긴 해요^^그래도 없는거 보다는 좋아요..하나라도 더 받고 싶은 사람 심리니깐요!!

 

 

 

 

 

 

와우^^봉고데기 보더나 아이보리 샀는데 넘 이뻐요...

문안하기도 하고 봉고데기하면 스텐색을 생각했는지라~~

이쁜게 머리도 더 잘나올꺼 같아서 저는 아이보리로 선택했어요^^

 

 

 

 

 

 

 

보더나 온오프기능이 있고,온도가 있습니다.

손상된 머리는 160도 이상 올리면 더 안좋겠죠^^

저랑 같이 산 언니는 140으로 한다고 하던데..저는 150으로해요.

각자의 모발 상태를 보고 온도 체크하면 좋아요^^

 

 

 

 

 

 

 

저희 현실의 머리 상태입니다..머리 한지는 6개월이 됐고.솔직히 거지 같은데...

생머리보다는 낫다고 생각해서 어찌저찌 다니고 있었어요.

봉고데기 보더나를 만나면....

 

 

 

 

 

 

처음 사용해봤는데..그럭저럭 괜찮게 나왔어요.

그리고 저는 분명한 똥손입니다.그래도 머리가 되네요.

머리기장은 브라선 까지 옵니다.

보더나36mm 머리는 처음에야 조금 빠글거리고 4-5시간 되면 적당히 이쁜거 같아요.

봉고데기 하고 나가니 기분이 좀 업되는거 같아요.아무래도 꾸안꾸 같은느낌이예요.

그리고 기분업되면 더 좋죠^^하루를 더 즐겁게~~

다른사람들 머리만 보여요^^저 처럼 머리 푸석하거나,미용실 갔는거 처럼 하고 싶으면 

봉고데기 보더나 하나 구매하세요.

검색끝에 저는 보더나 선택했어요.그리고 나름 저렴하게 구매한건,

명절때 맞쳐서 지마켓에서 쿠폰을 많이 줘서 할인 많이 받아서 구매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