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코스트코 스프레이생크림으로 달달한 맛느껴봐요!

amymom 2021. 4. 20. 17: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늘부터 급 날아 좋아졌어요
실제 느끼기에는 춥기는 하지만 이러다 곧 여름이 되겠죠 ㅎㅎㅎㅎ
주말에 코스트코스 스프레이생크림 먹고 반해버렸어요.
일단,가격이 너무 좋았어요
시중에 판매하고 있는 것보다 커요 👐



 

 




코스트코에서 판매하고 있는 어니언베이글은 사랑입니다
거기서 추가로 코스트토  스프레이생크림 퐈~~~~~~~
싫어하실분도 있겠지만 좋아하시는 분보다 좋아하실분이 더 많은거 압니다 😜




 

 





베이글 위에 코스트코 생크림을 가득 얹고나서 반으로
접어서 먹었어요 코스트코 스프레이생크림 아무렇게 쏴도 이쁘게 나옵니다
집에서 놀고 있는 과일이 있다면 올려주면 더 이쁘게 먹을수 있어요  :)

 

 

 

 





생크림은 3일정도 사용가능하다고 검색에서 말했으나
코스트코 생크림 입구쪽 생크림 사용하고 흐르는 물이 바로 씻으면 잘 사용되고,아님 굳어서 버릴수 있어요
저는 오늘 3일째 사용인데 잘 나오더라구요.😀👍🏻

.

.

위에서 바라봤을때 한쪽으로 꺄우뚱하게 보이는 모습이 있어요.

휘어있는쪽으로 눌러서 사용하면 됩니다^^

 

 

 

 

 

 

 

 

로제떡뽁이를 만들어먹는데 생크림이 들어가잖아요.

평소랑 다름 없는 양념으로 하고 라면스프랑 코스트코 스프레이생크림을 추가해서 만들었어요.

 

 

 

 

 

로제떡볶이 만들때 코스트코 스프레이 생크림을 넣었을때

얼마나 부드러운 맛이 나는지.엄청달거나 하지않아요.

왜 로제로제 하는지 알겠어요..저도 다음 치팅데이를 기다리고 있어요.^^

 

 

 

 

 

 

 

 

아침에 아이들이 와플에 생크림을 올려달라고 해서 학교가기 전에 두조각씩 먹고 출근했어요^^

엄마는 뚝딱해낸다고 좋아하더군요...

집에서 코스트코스프레이생크림을 구매하면 여러가지 활용할수 있어서 좋아요^^

다음에 더 이용하면 첨부사진 올릴께요.

참!!!참고로 매운음식을 생크림에 희석해서 먹으면 맛나잖아요.

매운치킨을 시켰거나불닭같은것에 찍어먹으면 매운맛이 중화되서 ....또다른맛을 느낄수 있어요.그럼 안녕!!!~~~~~~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뽕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