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코스트코단백질쉐이크올가니카오엠지내추럴 선택했어요😀

amymom 2021. 4. 22. 20:4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여러분들의 근육들은 몸속에서 잘 유지 되고 계신가요?저도 요즘 몸이 좋지 않아서 운동하면서 느끼지만 

단백질 챙겨 먹기가 쉽지가 않아요..유지라도 할려면 단백질 쉐이크로 도움받으라는 전문가의 방송을 보게 되었어요.

제가 꼭 챙겨먹는게 있다면 유산균,비타민,요즘 매일챙겨먹는 코스트코단백질쉐이크 올가니카 식물성단백질을 챙겨먹기 시작했어요 :)

오늘을 개시 하게되었습니다.^^

 

 

 

 

 

 

식물성 단백질이라서 식이섬유도 풍부해서 화장실도 잘간다는 후기를 보았습니다.

점점 소화력이 예전같지 않다고 느끼는데요..나이가 한살한살 먹으면서 확실이 느껴져요ㅠㅠ

그래서 저는 좀더 소화를 편하게 하고자 식물성단백질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색을 보다시피 미숫가루 색에 가깝습니다.콩가루도 생각납니다.

코스트코단백질쉐이크 올가니카 식물성단백질은 20,000원에서 할인3000천원을 해서 너무 저렴히 득템을 했습니다.

 

 

 

 

 

 

먹는방법으로는 스푼이 들어가있습니다.

2스푼을 떠보니....빨리 소진될꺼 같습니다.

만약에 먹어보고 맛이 괜찮다면 코스트코단백질쉐이크 올가니카 식물성단백질 세일할때 쟁겨놔야 할꺼 같습니다.

 

 

 

 

 

 

코스트코단백질쉐이크 올가니카 식물성단백질1회 55g 195kcal

14회제공입니다.하루에 2번먹으면 일주일 분이네요...

유통기한은 22년12.10까지 입니다.

상당히 기네요..14회분이니 충분합니다.

섭취방법으로는 2스쿱을 아몬드밀크,귀리밀크 또는 두유300ml에 넣고 섞어 드시면 가장맛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원하는 과일과 스무디로 만들어드시거나 쿠키,베이킹의 재료로 넣어도 됩니다.

저는 물에 태워서 먹었는데...달달하니 먹기 좋았습니다.

너무 달아서 못먹을정도 아니였구요.먹고 나서 어?맛괜찮네....세일만 계속해주면 먹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