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경상도 김치맛집 프레쉬하임으로 정착했어요.

amymom 2021. 3. 24. 14:3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저는 김치를 시어머니가 담가주세요.없으면 사먹는답니다.

이번에 김치 떨어지고 2주가 지나면서 점점 김치 생각이 나는거예요.

한국인의 가장 익숙하게 먹는 김치지만,가장 사랑하는반찬이고.

.한국을 좋아하는 모든분들이 최애반찬은 아마

김치 일꺼예요.

 

 

 

 

 

 

김치를 저녁을 주문을 했어요.저도 검색을 하다가 경상도 김치를 보게 되었습니다 저도 대구에서 살고 태어나다보니.

저는 경상도의 젓갈김치도 좋아합니다.

경상도는 짜고 매워요.

익으면 익을수록 맛도 깊어지고 김치찌개는 말이 필요없죠~~

 

 

 

 

 

 

 

김치맛집을찾아라!저는 검색끝에 알게된 프레쉬하임으로 주문했습니다.

국산재료에다 가격은 다른곳보다 착한거 같았는데 다른분은 좀더 비싸다는말이 있기는 했어요.

결정은 본인들 의사에 따라서 하시면되요!

포자은 꼼꼼하게 되어 있었고.얼음팩은 녹았습니다.

아직 3월이고 날씨가 쌀쌀했기때문에 괜찮았습니다.

 

 

 

 

 

 

국산김치 맛집은 프레쉬하임으로 결정하고 주문을 했는데 포장을 뜯고 보니 빨개요.

갠적으로 만족스러운 색깔이였어요.

김치는 아삭함은 살아있으나 겉은 숨이 조금 죽은 상태였어요.

 

 

 

 

 

 

 

 

프라쉬하임에서 익으면 익을수록 맛있는 김치.

처음맛이 좋아야지 익을수록 더 맛있어지잖아요.

양념은 아낌없이 넣으신거 같아요.정말 색이 곱답니다.

국산이라서 믿음을 가지고 주문했어요.

 

 

 

 

 

 

김치의 소중한 속은 무채가 조금 들어가야지 김치가 시원하고 맛있는데 많죠?전에는 한상궁에서 먹었는데..

약간 달달해요...그런데 여기 김치는 젓갈냄새도 나고 맛도 나요.진한 젓갈냄새는 아닙니다.^^

 

 

 

 

 

 

김치를 정리하니 김치냉장고 통 김치하나에 작은스텐에 하나  들어갑니다.

김치를 좋아하는 가족이라 언제까지 먹을지는~~~

빨갛고 국산양념.국산김치로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는 프레쉬하임으로 처음구매했는데..

맛이 변함이 없다면 계속 여기서 주문하고 싶네요.

 

 

 

 

 

 

김치볶음밥 좋아하세요?저도 좋아해서 정말 자주 먹는 메뉴인데...

김치가 메뉴전부이게 때문에 김치맛이 좋아야 볶음밥이 맛이 좋아요.

후라이랑 합작은 완성도가 높아요.

앞으로 김치 넣은 반찬 많이 해 먹어야겠어요.코로나 19로 인해서 면역을 생길려고 하면 

음식으로  면역높이는걸 먹는게 좋은데 가장 좋은게 우리나라 김치 아니겠어요.

김치로 행복한 식사 시간 만들어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