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휴룸 쁘띠 착즙기 as받은 후기 입니다.

amymom 2021. 3. 20. 14: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창한 날씨가 반겨주는 월요일 입니다.

창문을 열어보지 차가운 날씨지만 하늘은 맑습니다 

오늘도 우리 활기차게 시작합시다^^

 

 

 

 

 

 

휴룸 쁘띠 착즙기  사용중 전원 버튼이 고장이 났어요.

휴룸 서비스 센터  1544-7011

문의를 드리니 본체 밑에 모델명 불러주시면 접수 가능합니다.

택배는 본인이 불러도 되고, 휴룸 서비스센터에 예약가능하다고 하십니다.

휴룸에서 계약되어 있기 때문에 2500원의 택배비만 부담했습니다. 

가격이 착해요^^

 

 

 

 

 

 

 

택배를 보낼때는 휴룸 쁘띠 착즙기가 들어갈만한 상자에 뽁뽁이를 가득넣고 신문지까지 넣어서 보냈습니다.

소형가전들도 흔들리면 고장날까봐.신경써서 보냈습니다.

버튼고장으로 5000원 비용발생을 하였고,수리후 발송해주셨어요.

상자안을 열어봤는데,휴룸서비스센터 감동입니다.

 

 

 

 

 

 

 

청소브러쉬와 새것처럼 다시 포장해서 보냈더라구요.

뭔가 기분이 묘한,가격대비에 대한 것도 있었지만,

저한테는 애착이 가는 휴룸 쁘띠 착즙기 여서 소중하게 대해주신거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보내기전에는 버튼 자체가 착즙으로 되어 있지 않고 역으로 돌기로 버튼이 고정 되어 있었어요.

휴룸 쁘띠 착즙기  as 받았던 부분이 작동이 잘되는지 확인했습니다.

버튼을 눌러보니 부드럽게 눌러지더라구요.

 

 

 

 

 

휴룸 쁘띠 착즙기 상체 부분입니다.

물기 부분이 있던데 제가 보낸 상품의 작동을 하기위해서 테스트 해보신거 같았습니다.

 

 

 

 

 

 

 

 

휴룸 쁘띠 착즙기는 제 주방의 위치에 다시 돌아갔습니다.

과일이 저렴할때 자주 자주 갈아마실려고 작동해봤다가 고장난걸 알아서 고쳤네요.

휴룸 쁘띠 착즙기as 보내면서 가격이 많이 나올까?

신경쓰였는데 다행이 가격이 7500원에

고쳐서 다행입니다.

그리고 보내실때는 새로운 상자에 새제품처럼 포장해주시고 제가 보냈던 뽁뽁이도 다시 보내주셨더라구요.

휴룸쥬스기 사서 잘 사용중이였지만 서비스도 엄청 좋네요.칭찬 드리고 싶어요.

그럼 이상 휴룸쥬스기 as 받은 후기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